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내 인생을 바꾼 책 새시대 새진리

by 일신우일신 도생 2018. 6. 13.

운명처럼 찾아내 인생을 바꾼 책 새시대 새진리

 

 

 

 

 

 

 

 

 

 

 

증산도 서울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내 인생을 바꾼 책 『새시대 새진리』

 

저는 일평생 종교를 가져 본 적은 없지만, 철학과 종교에 관심이 많아 철학책과 종교 관련 서적을 구매해 읽었습니다.

저는 어떤 종교도 신앙하지 않았고, 부모님 제사도 모시지 않고 살아왔습니다.

 

 

어느 날 집에 온 큰딸이 기독교 신앙을 그만두고 지금은 증산도 신앙을 한다는 말에 놀랐습니다.

결혼한 딸이 결혼 전부터 오랫동안 기독교 신앙을 했지만, 딸의 인생이라 신앙 생활하는 것에 관여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증산도 신앙을 한다고 하니 저로서는 어리둥절하고 놀라웠을 따름입니다.

기독교적 관점에서 보면 증산도는 이단 종교였기 때문에 증산도를 믿지 말고 그냥 기독교 신앙이나 꾸준히 하라고 했지만, 이미 알아볼 만큼 알아보고 참진리라는 확신을 하고 증산도를 신앙하는 딸아이의 신념을 바꿀 수 없었니다.

 

 

예전에 증산도 관련 서적도 서점에서 구매해 읽었기 때문에 증산도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알고 있었고, 저는 난법(亂法) 단체와 똑같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증산도에 대해서 부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천지(天地)는 억조창생이 부모요, 부모(父母)는 자녀의 천지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26:5)

 

 

큰딸은 집에 올 때마다 저에게 항상 증산도 진리 이야기를 해주었지만, 저의 머릿속에 이미 고정관념화되어 있는 증산도에 대한 이미지는 쉽게 바뀌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딸아이가 한 권의 책을 읽어보라고 하며 증산도 관련 책을 주었습니다.

 

 

그 책은 바로 내 인생을 바꾼 책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새시대 새진리』였습니다.

『새시대 새진리』는 제가 몇 년 전에 서점에서 구매해 읽었던 책으로 딸은 제가 예전에 『새시대 새진리』 책을 사서 읽었단 사실도 모르고 놓고 간 것입니다.

 

 

『새시대 새진리』는 운명처럼 다가와 내 인생을 바꾼 책이 되었습니다.

예전에 책을 읽을 때는 건성으로 읽었는데, 딸이 제가 사서 봤던 똑같은 책을 놓고 가버린 후에는 집중해서 읽기 시작했습니다. 

 

 

다음에 집에 온 딸은 제가 『새시대 새진리』를 읽고 있는 것을 보고 증산도 관련 진리 서적을 올 때마다 읽어보라고 주고 갔습니다.

증산도 관련 서적을 보면서 상생방송도 함께 시청하니 진리 내용이 쉽게 이해됐습니다.

 

 

 

 

 

 

 

 

 

"조상(祖上)을 아니 위하고 나를 위한다 함은 부당하나니 조상의 제사(祭祀)를 극진히 받들라.

사람이 조상에게서 몸을 받은 은혜로 조상 제사를 지내는 것은 천지(天地)의 덕(德)에 합하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26:9~10)

 

 

딸이 처음 증산도를 신앙한다고 했을 때 제가 반대했던 이유 중 하나는 증산도와 난법(亂法) 단체 대순진리회가 똑같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책과 방송을 보면서 부정적인 사회 문제를 일으키는 대순진리회는 증산도와는 보통사람이 알고 있는 것 이상의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건강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딸이 태을주 수행을 권해 함께 태을주 수행을 하였습니다.

태을주 수행을 하면서 몸이 후끈해지고 몸과 마음이 편해지는 등 여러 체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증산도를 확실하게 알고자 하는 마음에 운명처럼 찾아와 내 인생을 바꾼 책 『새시대 새진리』를 비롯하여 증산도 관련 서적을 보고 또 보고 정독했습니다. 증산도 진리가 어떤 것인가를 조금 알게 되면서 증산도에 대한 이미지도 아주 긍정적으로 바뀌었습니다.

 

 

 

 

 

 

 

 

 

 

"사람들은 여기서 보이는 하늘이 전부인 줄 알아도 그것은 중간하늘일 뿐이니라.

내가 참하늘이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4:66:1~2)

 

 

딸의 권유와 저의 선택을 믿고 열린 마음으로 증산도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증산도 도장에서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에 열리는 치성 참석을 하면서 대전에서 개최된 대천제 행사에도 참석했습니다.

 

 

무엇보다 저의 마음을 아프게 하고 뉘우치게 했던 것은 부모님과 조상님의 은혜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증산도 『도전』을 비롯한 내 인생을 바꾼 책 『새시대 새진리』에도 부모님과 조상님의 크신 은혜에 대한 많은 내용이 있었는데 그 내용을 제대로 느끼지 못하고 읽었던 것입니다.

 

 

저의 짧은 생각으로 부모님의 제사도 모시지 않고 지냈다는 것이 너무나 죄송스럽고 부끄러웠습니다.

증산도가 아니었다면 저는 제 삶만을 생각하며 부모님과 조상님은 이미 돌아가신 분들이라 그 존재를 잊고 큰 음덕을 전혀 깨닫지 못했을 겁니다.

 

참하나님과 참진리를 만나게 해주신 천지일월 부모님과 조상님들의 은혜에 감사 올리며, 진정한 진리인간으로 거듭 태어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 아버지이신 증산상제님과 하나님 어머니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신앙하게 된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