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우리역사를 공부하다 만난 참진리 증산도

by 일신우일신 도생 2018. 6. 8.

식민사관과 중화사관에 찌든 거짓 역사가 아닌 진짜 우리역사를 공부하다 만난 참진리 증산도

 

 

 

 

 

 

 

 

 

 

 

 

증산도 강원 지역 안ㅇㅇ 도생(道生) - 참 우리 역사를 공부하다 만난 참진리 증산도

 

일본 제국주의는 강압으로 대한제국의 국권을 침탈했고, 우리 역사와 말과 글을 비롯한 우리의 모든 문화를 말살했습니다.

조선총독부에서 일제의 앞잡이 노릇을 하던 자들이 해방 후 일제가 만든 식민사관으로 우리 역사를 교육했습니다.

일제로부터 해방을 맞 은지 70여 년이 지났지만, 우리 역사는 아직도 광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제가 우리 역사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것은 예비군 지휘관(예비전력관리 업무담당자)이 되고 난 후부터입니다.

진짜 우리 역사를 공부하기 위해 틈틈이 서점과 도서관을 다니며 우리 역사를 공부했습니다.

일제에 의해 왜곡되고 조작된 가짜 역사가 아니라 참 우리 역사를 찾아야 한다는 마음은 있었지만, 마음뿐이었습니다.

 

 

"천하가 큰 병(大病)이 들었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16:1)

 

 

 

 

 

 

 

 

 

 

대한민국의 주류 역사학자, 즉 식민사학의 후예들이 지난 70여 년 동안 국민 모두를 일제가 만든 조작된 역사를 정설로 만들어 세뇌했기 때문에 거의 불가능하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증산도 상생방송을 보면서 희망을 품게 되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에서는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비롯하여 잃어버리고 빼앗긴 진짜 우리 역사와 문화를 알리는 프로그램을 많이 방송하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한동안 집에서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우리 역사를 공부했습니다.

 

 

증산도 도장을 직접 방문하여 책임자분과 우리 역사를 포함한 긴 대화를 나눴습니다.

우리가 학교에서 배우는 역사란 거짓된 우리 역사란 사실은 알고 있었지만, 학교의 역사 교육이 인물과 사건과 배경 등 헛껍데기 교육이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잘못된 우리 역사 교육으로 말미암아 인류의 문명과 문화를 일구어온 진짜 정신문화가 없었다는 사실입니다.

 

 

 

 

 

 

 

 

 

"조선국 상계신(환인) 중계신(환웅) 하계신(단군)이 몸 붙여 의탁할 곳이 없나니

환부역조하지 말고 잘 받들 것을 글로써 너희들에게 경계하지 않을 수 없노라."

(증산도 도전道典 5:347:16)

 

 

개벽실제상황 등을 구매해 집에서 읽기 시작했으며, 우주 변화의 원리와 춘생추살 등 상생방송 프로그램도 꾸준히 시청했습니다.

우리 역사 공부와 증산도 진리 공부를 하면 할수록 증산도가 참진리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마음을 완전히 굳히고 증산도 도장을 다시 방문하여 정식으로 진리 공부를 하기로 했습니다.

매일 도장을 방문하여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의 말씀을 받들고, 진리 공부와 태을주 수행도 했습니다.

 

 

참진리 증산도는 제가 우리 역사를 공부하다 만났지만, 우리 역사를 이끌어온 선조들께서 우주가 돌아가는 천지의 이법(理法)을 밝히셨고, 하늘의 뜻을 받들어 문화와 문명을 일구어 오셨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천지신명(天地神明)이 나의 명을 받들어 가을 운(運)의 대의(大義)로써 불의를 숙청하고 의로운 사람을 은밀히 도와주나니

악한 자는 가을에 지는 낙엽같이 떨어져 멸망할 것이요, 참된 자는 온갖 과실이 가을에 결심함과 같으리라.

그러므로 이제 만물의 생명이 다 새로워지고 만복(萬福)이 다시 시작되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43:5~7)

 

 

 

140여 년 전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는 우주가 여름철에서 가을철로 넘어가는 때에 인간으로 오시어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시고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 세계를 열어 놓으셨습니다.

 

그리고 이 못난 자손을 위해 천상의 조상님들께서도 언제나 저의 곁에서 음호하고 계신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의 조상님들께서 제가 참진리 증산도를 만나게 하려고 우리 역사 공부에 관심을 두게 하신 것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참진리 증산도를 신앙하게 해주신 천지일월 부모님과 조상님들의 큰 은혜에 깊이 감사 올리며, 참진리를 신앙하는 구도자에 걸맞게 참된 신앙을 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인류의 창세 역사 때부터 온 인류가 받들어온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시며,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이신 상제님과 태모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참진리 증산도를 신앙하게 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