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상생방송 2018년 8월 2주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8. 8. 6.

하늘과 땅과 인간이 성공하는 인류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8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8월 6일 ~ 2018년 8월 12일

 

 

 

 

 

 

 

 

 

 

한반도를 비롯한 지구촌 북반구 전역에 기록적인 불볕더위가 맹위를 떨치고 있습니다.

지구촌이 폭염으로 몸살을 앓고 있는 가운데 신문과 방송에서는 연일 사상 최강의 폭염, 사상 최악의 폭염, 역대 최고의 폭염, 살인적인 폭염, 극한 폭염 등 온갖 수식어를 붙이며 폭염 대처 방법 등을 전하고 있지만, 해결책을 제시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지구촌을 강타하고 있는 불볕더위가 지구온난화에 따른 기후변화의 예고된 인재(人災)라고 말하며 지구촌 이상고온 현상은 재난 급의 자연재해라고 합니다.

 

 

이처럼 하루가 멀다고 지구촌에서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기상이변은 지구온난화가 원인이 된 것도 맞지만, 정확하게 말하면 지구가 재탄생하기 거대한 몸부림입니다.

 

 

 

 

 

 

 

 

 

 

폭염과 혹한, 가뭄과 폭우 등 지구온난화의 기상이변은 우주의 질서가 대전환하는 과정에서 나타나는 현상으로, 인류 문명사로 보면 인간의 탐욕이 낳은 인과(因果)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현재 지구촌 전역에서 지구온난화에 따른 기후변화로 일어나고 있는 폭염을 대자연의 섭리로 보면, 지구 1년에서 마지막 더위가 가장 덥듯이 우주 1년에서 여름철 말기의 무더위가 가을개벽을 앞두고 기승을 부리는 것입니다.

 

 

지구 1년의 여름이 분열과 성장의 계절이듯이 우주 1년에서 여름철은 인류 문명이 성장하고 발전하는 시대입니다.

지구의 가을이 만물이 결실하듯 우주 1년에서 가을우주는 하늘과 땅과 인간이 모두 결실하는 때입니다.

다시 말해 천지(天地)와 인간이 성공하고 성숙하는 때입니다.

 

 

 

 

 

 

 

 

 

 

우주의 여름과 가을이 바뀌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에는 지금과 같은 기상이변보다 더 큰 파천황적인 변혁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기성종교에서는 종말, 말세 등으로 말하고 있지만, 우주의 여름과 가을이 바뀌는 것을 동양 문화권에서는 예로부터 개벽(開闢)이라고 했습니다.

 

 

개벽(開闢)은 종말이나 말세의 부정적인 것이 아니고 새로운 세상이 열린다는 희망적인 메시지입니다.

 

 

 

 

 

 

 

 

 

 

인류의 창세 역사와 문화, 그리고 한韓민족의 9천 년 역사와 문화와 정신세계가 오롯이 담겨있는 『환단고기』에서는 천지의 개벽운동을 다음과 같이 밝혀주고 있습니다.

 

"무릇 천하의 만물이 개벽을 따라서 생존하고, 진화를 따라서 존재하며, 순환을 따라서 있게 되는 것과 같은 것이다."

(『환단고기』- 『태백일사』- 「삼신오제본기」)

 

 

 

현실 세계에서 일어나는 개벽 현상이란 인간과 만물이 탄생, 생존, 진화, 성숙하게 해주는 우주 변화의 순환 정신입니다.

이제 우주 1년의 마지막 더위가 끝나면 하늘과 땅과 인간이 성숙하고 성공하는 평화낙원의 가을우주가 새롭게 열리게 됩니다.

 

 

 

 

 

 

 

 

 

 

천지인(天地人)이 성공하는 가을우주의 희망을 전해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8월 2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천지의 도 춘생추살 시즌 2 <5강 왜 조상을 섬겨야 하는가②>, 도전道典 퀴즈 <118회 아산 온천 도장①>, STB 특선 다큐 <맛에 풍덩 빠지다 2부작>입니다.

 

 

 

신천지(新天地) 상생의 가을우주 소식을 전해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천지의 도(道) 춘생추살(春生秋殺) 시즌 2 <5강 왜 조상을 섬겨야 하는가②>

 

내 생명의 근원, 내 생명의 뿌리는 부모님과 조상님이다.

근본으로 돌아가라는 원시반본(原始返本)은 대자연의 섭리로 절대적이고 지엄한 천지의 명령이다.

가을개벽 시대를 살아가는 인류가 반드시 알아야 할 원시반본의 섭리와 조상을 섬겨야 하는 이유를 알아본다. 

 

 

참하나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 진리를 전해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도전道典 퀴즈 <118회 아산 온천 도장①>

 

아산은 증산도의 성지다.

아산은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 증산도 제2변 도운(道運)을 개창하셨을 당시 우주 변화의 원리 도표를 처음 그리신 곳이다. 증산도 성지 아산 온천 도장 도생(道生)들과 도전을 공부하는 시간을 가져본다.

 

 

세계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STB 특선 다큐】 <맛에 풍덩 빠지다 2부작>

 

한식의 변화에 세계 미식계가 주목하고 있다.

새로운 변화를 하는 한식에 어떤 비결이 담겨있는지 알아본다.

 

 

 

 

 

 

 

 

 

 

인류의 꿈과 희망을 성취하는 새 시대 새 진리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상생(相生)의 새 문화를 열어나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8월 2주차 - TV 방송편성표

2018년 8월 6일 ~ 2018년 8월 12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천지(新天地)의계일가 통일문명 시대를 여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8월 2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8년 8월 6일 ~ 2018년 8월 12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