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인류의 미래를 예언한 동서양 예언가『충격대예언』

by 도생(道生) 2018. 8. 9.

서양의 유명 예언가들의 예언을 모아 엮은 충격대예언

미국 NBC TV가 인류의 미래를 예언한 동서양 유명 예언가를 모아 방송한 프로그램 <충격대예언>

 

 

 

 

 

 

 

 

 

 

 

 

증산도 전북 지역 전ㅇㅇ 도생(道生) - 인류 미래를 예언한 동서양 유명 예언가 충격대예언

 

진리를 만난다는 것은 인연과 때가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삶의 여정에서 거친 풍파를 헤쳐가며 진리를 갈구하다어렵게 진리를 만나는 사람도 있고, 아주 순조로운 삶을 살다가 우연히 진리를 만나는 사람도 있습니다.

 

 

 

이제 막 증산상제님 신앙의 길에 접어들어 잘은 모르지만, 저를 비롯한 증산도 도생(道生)님들이 진리를 만나는 과정은 각기 다르지만, 모두 진리를 만나는 인연과 때가 무르익어서 진리를 만났다는 생각이 듭

 

 

 

 

 

 

 

 

 

 

저와 증산도와의 인연의 끈이 시작된 것은 1990년대 중반 충격대예언이란 책과 동명의 방송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증산도 진리와 동서양 유명 예언가들의 예언은 표면적으로 전혀 관련이 없지만, 인류의 미래를 예언한 동서양 예언가들의 결론이 바로 증산도 진리라는 사실입니다. 

 

 

 

21세기를 얼마 앞둔 1990년 중반은 인류의 미래를 예언한 동서양 유명 예언가들의 예언이 세인들의 깊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온갖 설(說)이 난무하던 시기라 예언은 21세기 나와 우리 사회의 변화, 그리고 인류에게 닥칠 지구촌의 운명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에게는 관심의 대상이었습니다. 

 

 

 

 

 

 

 

 

 

 

지구촌의 대표적인 예언가 노스트라다무스를 비롯하여 인류 미래를 예언한 동서양 예언가의 갖가지 미래서가 쏟아져 나왔고, 방송에서도 인류의 미래에 대한 다양한 예언을 조명하는 프로그램이 방송되던 시기였습니다.

 

 

인류의 미래를 예언한 동서양 예언가들이 집중 조명되면서 1990년대 중반 가장 많이 알려지고 관심을 끈 책과 방송 프로그램은 단연 <충격대예언>이었습니다.

 

 

 

<충격대예언>은 1990년대 중반 우리나라 모 신문사 기자가 동서양 유명 예언가들이 인류의 미래를 예언한 것을 묶어 출판한 충격대예언』이도 있고, 같은 시기에 미국의 NBC-TV가 제작해 방송한 <충격대예언>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미국 NBC 방송국이 제작한 <충격대예언> 프로그램은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총 4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 모 방송국에서 <충격대예언>을 편성해 방송했습니다.

 

 

 

 

 

 

 

 

 

 

신문 광고를 통해 충격대예언이란 책이 출판된 것도 알았고, TV를 통해 <충격대예언> 프로그램을 시청도 했습니다.

당시만 해도 미래에 대한 궁금증은 있었지만, 예언가의 예언에 대해 큰 관심이 없었습니다.

 

 

어느 날 이상한 단체 사람들을 만나게 됐고, 그들이 충격대예언을 주며 읽어보라고 했습니다.

20여 년 전에 출판된 충격대예언은 인류의 미래를 예언한 서양 예언가를 동양과 서양으로 분류해서 엮은 책인데, 읽으면 읽을수록 재미가 있었습니다.

 

 

 

 

 

 

 

 

 

 

동서양 예언가들이 인류의 미래를 예언한 것이 전혀 다른 것 같지만, 단지 문화와 표현의 차이가 다를 뿐 결과는 똑같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그리고 동서양 예언가들이 인류의 미래를 예언한 것은 밖으로 드러난 현상적인 부분을 표현할 뿐 왜? 그런 일이 벌어지는지에 대한 원인, 즉 원리를 제대로 밝히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도 알았습니다.

 

 

 

그리고 얼마 후 우연히 개벽실제상황이란 책을 접하게 됐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집필하신 개벽실제상황에는 동서양 종교의 결론과 인류의 미래를 예언한 동서양의 유명 예언가의 예언에 대한 글도 있었습니다.

 

개벽실제상황에는 인류의 미래를 예언한 예언가들의 예언을 원리적으로 아주 잘 설명해주고 있었습니다.

대자연의 섭리로 오는 인류의 미래를 과학과 종교와 철학과 역사 등을 종합해 논리적이고 합리적으로 풀이해 주었습니다.

 

 

 

 

 

 

 

 

 

 

개벽실제상황을 읽을 즈음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고 있었는데, 상생방송 프로그램에서는 인류의 미래를 예언한 동서양 예언가들의 결론이 우주 1년의 변화 과정에서 일어나는 현상을 아주 쉽게 설명해주고 있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과 진리 서적을 사서 읽고 증산도 도장을 방문하여 입도(入道) 상담을 했으며, 도장에서 진리 교육과 수행을 하고 입도식(入道式)을 봉행하게 됐습니다.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작은 인연을 시작으로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을 만나고 참진리 증산도에 도생(道生)이 되었습니다.

 

부족한 것이 많은 저를 신앙하게 해주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조상 선령님의 은혜에 깊이 감사 올리며 세상 사람들에게 참진리를 전하며 보은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인류의 미래를 예언한 동서양 예언가와 동서양 종교의 성자들이 이구동성으로 말한 인간으로 오시는 하나님, 천주님, 미륵부처님, 옥상제님이신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 아버지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