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다시 찾은 우리역사 환단고기 북콘서트

by 도생(道生) 2018. 9. 7.

거짓과 위선으로 가득 찬 일제 식민사학의 미몽에서 나를 깨운 역사 강의

다시 찾은 우리역사 <환단고기 북콘서트>

 

 

 

 

 

 

 

 

 

 

 

 

 

증산도 경기 지역 이ㅇㅇ 도생(道生) - 다시 찾은 우리역사 환단고기 북콘서트 

 

저는 학교 다닐 때부터 국사 과목을 유별나게 좋아했습니다.

제가 부모님에게 어렸을 때부터 조부모님과 조상님의 음덕에 대해 많이 들어서인지는 몰라도 우리의 뿌리를 알고 우리의 근원을 찾는다는 것이 그냥 좋았습니다.

 

 

 

그렇다고 제가 일부러 역사책에 파묻혀 지낸 것은 아니며 학교 졸업 후 몇 권의 역사책을 사 읽은 것이 전부였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역사 강의를 보기 전까지만 해도 주류 강단사학이니 재야사학이니 하는 개념도 없을 정도였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기 얼마 전에 제가 읽은 책은 한영우 서울대 명예교수가 쓴 다시 찾은 우리역사입니다.

 

서울대 문리대 사학과 출신으로 서울대 국사학과 교수 및 규장각 관장을 역임한 한영우 서울대 명예교수가 저술한 『다시 찾은 우리역사』 책은 우리 역사의 전 시대와 전 지역에 걸쳐 역사적 줄거리를 서술한 통사(通史)라고 평가하고 있습다.

 

 

 

한영우 명예교수는 『다시 찾은 우리역사』에서는 크리스티안 위르겐센 톰센의 삼시대체계를 기준으로 구석기부터 현대사까지 우리역사를 서술하고 있습니다.

 

교에서 배운 역사와 조금 다른 부분이 있었지만, 서울대 국사학과 교수를 지낸 분이 쓴 책이고 사진과 그림 등이 많이 들어가 있어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1997년 초판과 2004년 전면개정판으로 출간된 『다시 찾은 우리역사』에서는 100%는 아니지만, 환단고기에 등장하는 우리역사를 담고 있습니다.

 

 

홍산문명 지역을 중국은 근거도 없으면서 자국의 역사로 편입했고, 대한민국 역사학계는 우리의 역사가 아니라고 부정하고 있습니다. 한영우 교수는 인류 최고의 문명이라 불리는 홍산문명을 『다시 찾은 우리역사』에 글과 함께 컬러 사진도 넣었습니다.

 

 

한영우 교수의 『다시 찾은 우리역사』가 인류의 창세 역사와 문화, 그리고 한민족의 시원 역사와 문화가 그대로 담겨 있는 『환단고기』 내용이 일부분 들어 있지만,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주류 강단사학계가 주장하는 내용도 있다는 사실입니다.

 

 

 

 

 

 

 

 

 

 

제가 역사에 눈을 뜨기 시작한 것은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부터입니다.

지금까지 제가 알고 있었던 역사가 일제 식민주의가 조작해 만든 거짓 역사라는 상생방송의 역사 강의 프로그램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역사 특강을 시청하면서 처음에는 긴가민가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광복 후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몇 사람으로 시작해서 70여 년 동안 대한민국 국민을 속여왔다는 것이 쉽게 이해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상생방송의 여러 역사강의 프로그램과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면서 우리역사가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가 조작해 만든 거짓 역사가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에 의하여 완전히 뿌리를 내렸다는 사실을 일게 되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에서는 공중파와 케이블 TV처럼 보고 나면 잊어버리는 예능과 같은 백해무익한 프로그램은 없고 지구촌의 정치, 경제, 사회 등 인류의 전체 역사와 문화 등을 거시적으로 안목으로 바라볼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이 많은 다른 프로그램도 많이 시청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 행사가 제가 사는 인근 지역에서 개최된다는 안내를 보고 직접 현장에 가서 말씀을 들어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환단고기 북콘서트>가 열리는 날을 기다리며 상생방송에서 방영되는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외울 정도로 많이 시청했고 증산도 진리를 소개하는 프로그램도 같이 시청했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직접 가서 듣고 큰 감동을 하였지만, 한편으로는 우리 역사를 왜곡하고 조작한 일제와 주류 강단사학계에 대한 분노가 일었습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가 단순히 역사적 사실을 알리기 위한 이 아니라는 것이 온몸으로 느껴졌습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동양과 서양이 둘이 아니며 사라진 인류 창세 시원 역사와 문화를 복원하여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비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저는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주류 강단사학계가 주장하는 역사가 진짜 역사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증산도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고 직접 강연을 듣고 나서는 거짓과 위선으로 가득 찬 일제 식민사학의 미몽에서 깨어나게 해줬으며 참하나님의 참진리까지 만나는 계기 됐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 개벽실제상황, 천지성공 등 증산도 진리 관련 책을 읽으면서 증산도가 참진리라는 확신을 하여 도장에서 진리 교육을 받고 입도(入道)를 했습니다. 종교 신앙을 하지 않았던 제가 객관적으로 보기에도 증산도는 기성종교와 같이 한쪽으로 치우치는 편향된 종교가 아니었습니다.

 

증산도 진리는 우가 인위적으로 만든 것도 아니고 누구도 거스를 수 없는 대자연의 섭리입니다.

 

 

 

 

 

 

 

 

 

 

 

인류 창세 역사 때부터 지구촌 인류가 받들어 온 우주의 통치자 삼신상제님과 삼신상제님을 모시던 천제문화(天祭文化)로부터 인류의 역사와 문화가 시작됐습니다. 천지 대자연의 섭리에 따라 인류 역사가 열리고 대자연의 섭리가 우주의 여름에서 우주의 가을로 들어가는 때에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하늘 보좌에서 인간으로 강세하신 증산상제님께서는 인류 문화를 성숙시켜 주시고 상생의 가을우주를 열어 놓으셨습니다. 가을은 천지 만물이 열매를 맺고 생명의 근원인 뿌리로 돌아가는 것이 대자연의 섭리입니다. 가을개벽을 앞둔 지금은 잃어버린 역사와 문화를 복원하여 생명과 진리의 근원 자리에 계신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을 찾아야 합니다,

 

 

 

 

 

 

 

 

 

 

70여 년 동안 일제가 조작한 역사를 참역사인양 가르치고 주장하는 주류 강단사학계는 자신들의 기득권을 내려놓고 진실의 역사를 말해야 합니다.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는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 출신으로 역사학계 태두라 불리는 이병도의 학설을 그대로 인용하여 우리 역사를 왜곡했습니다. 

 

 

다시 찾은 우리역사를 쓴 한영우 교수 역시 이병도의 후학이지만, 참된 우리역사를 조금이나마 밝히고 있듯이 주류 강단사학계에 몸담은 학자들도 제2의 다시 찾은 우리역사, 제3의 다시 찾은 우리역사와 같은 책을 세상에 내서 일제 식민사학이라는 악마의 소굴에서 하나둘 빠져나와야 할 것입니다.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가 조작해 만든 우리역사는 단순히 역사조작에 그치지 않고 우리의 정신을 말살한 극악무도한 행위입니다. 제가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면서 느낀 점은 역사의 진실과 지구촌 인류의 삶의 기저에 깔린 정신문화보다는 사건과 인물, 그리고 서양 중심의 역사관에 치중하고 있는 잘못된 역사교육도 뜯어고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7천 년 뿌리 역사와 인류 창세 역사와 문화를 없애는 일에 앞장서고 있는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 역시 우리 민족과 지구촌 인류의 공적입니다.

 

 

하루빨리 우리의 참역사가 밝혀지기를 바라며 증산도를 신앙하게 해주신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조상님들의 은혜에 깊이 감사 올립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의 가을우주를 열어주시기 위해 하늘 보좌에서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