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 제148주 성탄대치성

by 도생(道生) 2018. 10. 23.

상생(相生)의 후천 5만 년 조화선경을 여신 참하나님 아버지 상제님

인간으로 강세하신 인존천주(人尊天主)님 증산상제님 제148주 성탄대치성 봉행

 

 

 

 

 

 

 

 

 

 

 

 

 

서력 2018년 양력 10월 27일(음력 9월 19일) 우주 제1의 축일을 맞아 참하나님 증산상제님 성탄대치성을 봉행합니다.

 

 

우주의 질서가 대전환하는 후천대개벽기에 가을우주의 새 시대를 여시기 위해 대우주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참하나이신님 증산상제님께서는 우주의 꿈과 이상을 성취하는 온전한 인간의 역사, 후천 5만 년 인존시대(人尊時代)를 열어 주셨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대우주의 이법(理法)을 다스리시는 참하나님이십니다. 

대자연의 섭리에 따라 우주의 질서가 바뀌는 후천대개벽에는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참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시게 되어 있습니다.

 

 

 

인간으로 강세하신 참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는 상극(相克)의 질서는 끝내고 상생(相生)의 새 시대가 열리는 새 역사의 설계도 천지공사(天地公事) 집행하셨습니다.

 

 

 

 

 

 

 

 

 

 

대자연의 상극 질서를 상생의 질서로, 상극의 인류 문명을 상생의 문명으로, 분열과 성장의 시대에서 통일과 성숙의 시대로, 갈등과 대립의 세상을 평화와 화합의 세상으로 바꿔놓으신 증산상제님의 천지공사는 인간 역사에 그대로 실현되고 있습니다.

 

 

인류 문명이 대전환하고 우주 질서가 대전환하는 후천대개벽을 앞두고 지구촌의 정치, 경제, 문화, 환경 등이 천지공사 그대로 급변하면서 새 세상을 올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제 보라! 천하대세(天下大勢)를 세상이 가르치리라."라고 하신 증산상제님의 말씀처럼 이 세상은 참하나님의 새 역사 설계도 그대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인간의 수명과 복록 문제, 일본 패망과 남북한 전쟁과 북한의 핵 문제, 인종과 종교문제, 의학과 과학의 발전, 새로운 시대를 갈망하는 외침 등 지구촌의 크고 작은 문제들이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처결하신 천지공사 그대로 이 세상에 펼쳐지고 있습니다. 

 

 

 

음력 9월 19일은 대우주 통치자 아버지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신 성탄절입니다.

지구촌 인류와 천상의 모든 신명(神明)이 그토록 고대하며 외쳐왔던 참하나님께서 인간으로 탄강하신 성스러운 날입니다.

참하나님 아버지 증산상제님의 거룩한 성탄을 기리며 태전 증산도 교육문화회관에서 성탄대치성을 모십니다.

 

 

 

 

 

 

 

 

 

 

 

 

인존천주(人尊天主)님 참하나님 아버지 증산상제님 제148주 성탄대치성 봉행

 

 

일시: 2018년 10월 27일 토요일 오후 1시

 

장소: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

 

참석 문의: 1577 - 1691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