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새시대 새역사 이야기 증산도 도전 문화콘서트

by 도생(道生) 2018. 10. 24.

상생(相生)의 질서로 지구촌이 하나 되는 통일문화의 시대

후천 5만 년의 새 시대의 새 진리, 새역사 신문명 신인간의 이야기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콘서트

 

 

 

 

 

 

 

 

 

 

 

 

경쟁과 갈등, 분열과 대립으로 얼룩진 질곡의 역사, 그 어둠의 역사를 마감하는 새역사의 찬란한 진리 태양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지구촌 76억 인류에게 새 시대가 밝아 오고 있음을 알리는 진정한 새 진리 이야기 【증산도 도전道 문화콘서트】가 2018년 10월 27일 대전에서 울려 퍼집니다.

 

 

상생의 신문명 이야기, 지구촌 인류가 하나 되고 화합과 평화와 행복이 이어지는 후천 5만 년의 새 시새역사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우리가 살아온 인류의 역사는 자연의 섭리가 상극(相克)의 질서가 돌아간 구시대입니다.

 

 

앞으로 열리는 인류의 새역사는 자연의 섭리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새 시대입니다.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콘서트】에서는 우주의 질서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대전환하는 새 시대 새역사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은 대자연의 섭리가 우주의 여름에서 우주의 가을로 바뀌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에 새시대 새역사를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하느님 아버지 증산상제님과 하느님 어머니 태모 고수부님의 생애와 말씀이 수록된 우주 제1의 대도(大道) 경전입니다.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콘서트】는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직접 강연해 주십니다.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콘서트】에서는 대자연의 섭리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께서 여신 새 시대 새역사 이야기를 중심으로 문화콘서트가 열립니다.

 

 

 

 

 

 

 

 

 

 

【증산도 도전 문화콘서트】에서는 우리나라와 지구촌의 미래, 새 시대 새역사가 열리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가을대개벽의 관문 후천개벽의 실상과 새 시대 새역사의 주역으로 다시 태어나는 사람이 되기 위한 궁극의 수행법, 태을주 수행에 관한 도훈(道訓)도 있을 예정입니다.

 

 

 

증산상제님의 제148주 성탄대치성과 병행되는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콘서트】는 새 시대의 새 진리, 새역사의 신문명과 신인간에 관한 희망의 한소식을 들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상생으로 열리는 조화로운 새 시대, 개벽과 상생의 새 문화와 새역사를 여는 새 진리 이야기는 진리에 대한 목마름을 해소해주고 지구촌 인류에게 새로운 희망을 선사할 것입니다.

 

 

 

새 시대 새역사 신문명 신인간이야기로 전개되는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콘서트】를 통해 진리적 충만함과 행복감, 새로운 비전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신인간(新人間)이 여는 신문명(新文明)새 시대 새역사 이야기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콘서트

 

 

 

일시: 2018년 10월 27일 토요일 오후 1시

장소: 대전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

문의: 1577 - 1691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