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18년 11월 3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8. 11. 12.

후천 5만 년의 신천지 신문명(新文明)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1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11월 12일 ~ 2018년 11월 18일

 

 

 

 

 

 

 

 

 

 

 

 

 

 

인류 문명이 분열과 성장을 거듭한 상극(相克)의 선천 5만 년 구천지(舊天地) 시대를 끝내하늘과 땅과 인간이 상생(相生)의 질서 위에서 하나 되는 우주 대통합의 신천지(新天地)가 열립니다.

 

 

하늘과 땅이 열린 이래로 우주는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생장과 통일의 순환을 통해 변화를 거듭해 왔습니다.

오늘날 인류의 문명도 우주의 생성변화 원리에 의해 5만 년 전 현생 인류가 출현하여 문명의 첫 발을 내디뎠고 현재까지 문명이 발전하여 왔습니다.

 

 

인류 문명이 외형적인 발전의 성과는 이루었지만, 문명의 근원이 되는 정신문화는 찾아보기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지금은 인류문명은 인간의 삶을 윤택하게 한 큰 성과도 이루었지만, 현대문명을 움직이는 인간들은 탐욕과 오만에 눈이 멀어 물질문명의 화려한 불빛을 쫓아 불구덩이 속으로 뛰어드는 불나방이 되어 있습니다.

 

 

겉은 화려한 듯 보이지만, 속은 텅 비어 있는 마치 사상누각과 같은 인류문명은 문명의 역습이라는 위기를 스스로 불러오고 있습니다.

 

 

앞으로 열린 신천지의 신문명(新文明)은 성숙한 문명, 통일문명, 조화문명입니다.

후천대개벽이라는 천지의 대변혁으로 열리는 새로운 문명은 분열과 성장을 끝내고 결실하는 문명입니다.

가을개벽이 끝나고 열리는 가을우주는 하늘과 땅과 인간이 새롭게 태어나고 인류의 문명도 완전히 새로워지는 세상입니다.

 

 

 

 

 

 

 

 

 

 

 

천지인(天地人)이 하나 되는 조화의 신문명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1월 3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48회 김주영, 윤덕현 도생>, 도전道典 퀴즈 <130회 남원 도통도장>, 서울 1945 <71부작>입니다.

 

 

 

인류의 새로운 미래 상생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48회 김주영, 윤덕현 도생>

 

유년 시절부터 증산도 신앙을 하면서 진리를 배우고 깨닫는 즐거움과 여러 체험은 일관된 상제님 신앙의 바탕이 되었고, 가족과 친구와 지인들에게 상제님 진리를 전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윤덕현 도생과 김주영 도생의 신앙 이야기를 들어 봅니다.

 

 

신천지 신인합일(神人合一)도술문명(道術文明)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도전道典 퀴즈】 <130회 남원 도통도장>

 

증산도 『도전道典』은 인간으로 강세하신 하느님 아버지와 하느님 어머니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성적을 담고 있는 우주 제1의 경전입니다. 전라북도 남원의 도통도장 도생(道生)들과 함께 하느님 아버지와 하느님 어머니의 거룩한 생애와 말씀을 공부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한반도의 남북통일을 넘어 지구촌 통일문명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서울 1945】 <71부작>

 

암울했던 일제강점기의 독립운동과 해방 전후의 이념 갈등, 그리고 동족상잔의 비극적인 한국전쟁에 이르기까지 한반도 격변의 근대사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입니다.

 

 

 

 

 

 

 

 

 

 

 

상생의 새 시대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천지성공 시대의 조화문명(造化文明)을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1월 3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11월 12일 ~ 2018년 11월 18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류 보편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1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8년 11월 12일 ~ 2018년 11월 18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