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상생방송 2018년 11월 4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8. 11. 19.

한韓민족과 인류의 위대한 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1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11월 19일 ~ 2018년 11월 25일

 

 

 

 

 

 

 

 

 

 

 

 

일본 제국주의가 우리 역사를 조작하기 위해 서양의 실증주의 역사관을 들여왔습니다.

광복 후 일제의 조선총독부에서 우리 역사 조작에 앞장섰던 학자가 대한민국 역사학을 장악하고, 조선총독부가 왜곡하고 조작한 가짜 역사가 우리 역사가 되어 버렸습니다.

 

 

친일 청산이 되지 않은 상황에서 친일 식민사학자들이 70여 년 동안 우리 역사를 식민사관의 그늘에 묶어 놓고 있습니다.

조선총독부가 조작해 만든 우리 역사, 그리고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역사학자들이 학교에서 가르치고 있습니다.

 

 

일제 식민사관의 후예인 주류 강단사학계는 우리의 역사는 중화 사대사관과 일제 식민사관, 그리고 유물사관을 뒤죽박죽으로 뒤섞어 버렸으며 사건과 인물과 시대 등만 외우는 모두 죽은 역사를 주입하고 있습니다.

 

 

 

 

 

 

 

 

 

 

20세기 초 대한의 독립을 위해 투쟁했던 독립운동가이며 역사학자였던 신채호, 정인보, 박은식 선생 등의 글에는 정신문화가 오롯이 들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일제가 식민통치 정당성을 확보하기 위해 실증주의 역사관을 들여오면서 정신문화는 사라지고 석기시대, 청동기시대, 철기시대 등 고대사회의 발전단계의 구분에 그치는 죽은 역사가 되어버렸습니다. 

 

 

일제는 역사 조작 만행을 저질러 우리의 역사가 중국과 일본으로부터 시작된 것으로 둔갑시켰으며, 우리의 소중한 정신문화는 원시적인 샤머니즘의 한계를 벗어나지 못한 것으로 치부되고 말았습니다.

 

 

동서양 인류의 창세 역사와 정신문화가 오롯이 담겨 있는 역사경전, 문화경전, 철학경전 환단고기를 일제 식민사관과 다르다는 이유로 무조건 위서로 몰고 있습니다.

 

 

 

 

 

 

 

 

 

 

"역사는 인간의 역사이기 때문에 반드시 정신사다. 정신사가 없는 역사는 역사가 아니다."라며 우리의 참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하기 위해 헌신했던 어느 노교수의 말씀처럼 정신문화가 없는 역사는 역사가 아닙니다.

 

다시 말해 현재 대한민국의 역사교육은 진정한 역사교육이 아니고 죽은 역사, 알맹이가 없는 껍데기뿐인 역사교육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중화 사대주의 사관과 일제 식민주의 사관의 한계를 극복하고 잃어버리고 조작된 한민족과 인류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하는 데 앞장설 것입니다.

 

 

 

 

 

 

 

 

 

 

인류의 창세 역사와 정신문화와 한민족의 시원 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하는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1월 4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TV로 보는 월간개벽 <2018년 11월호>, 금해요 증산도 시즌2 <1회 상제님의 탄강>, 인류 최초의 Sign <선사인의 바위그림>입니다.

 

 

 

상생(相生)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TV로 보는 월간 개벽 <2018년 11월호>

 

안경전 종도사님과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을 비롯하여 증산도 진리와 증산도 도생(道生)들의 신앙과 체험 이야기, 그리고 역사와 문화, 지구촌의 개벽 소식 등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인류 문명이 대전환하는 가을우주 소식을 전해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궁금해요 증산도 시즌2 <1회 상제님의 탄강>

 

지존지대한 천상 보좌에서 인간의 역사로 들어오신 우주의 통치자 참 하나님!

초립동이 도생(道生)들과 함께 인간으로 강세하신 증산상제님의 성적(聖跡)과 증산도 진리를 쉽고 재미있게 공부하는 시간입니다.

 

 

 

한민족과 인류의 참된 역사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인류 최초의 Sign <선사인의 바위그림>

 

울산 반구대 암각화에서 몽골과 러시아, 프랑스와 스페인까지 약 1만 km의 대장정을 통해 선사인들이 바위에 새긴 바위그림을 심층 조명한 다큐멘터리입니다.

 

 

 

 

 

 

 

 

 

 

인류 신문명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지구촌 인류에게 상생으로 열리는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1월 4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11월 19일 ~ 2018년 11월 25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천지(新天地) 인류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1월 4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8년 11월 19일 ~ 2018년 11월 25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