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2월 2주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8. 12. 10.

왜곡과 날조로 얼룩져 사라진 우리의 참역사를 찾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2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12월 10일 ~ 2018년 12월 16일

 

 

 

 

 

 

 

 

 

 

 

 

우리의 역사를 왜곡하고 날조한 역사 조작 만행의 주범이라 할 수 있는 중화 사대주의 사관과 일제 식민주의 사관의 공통점은 중국과 일본은 처음부터 위대한 민족이으며 한민족의 고대사는 중국과 일본으로부터 시작됐고 지배를 받았다는 것입니다.

 

 

 

고려 중엽 이후 수백 년간 다져진 중화 사대주의 사관의 토대 위에서 일제 식민사관의 후예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가 왜곡과 날조의 갑옷을 입고 역사를 난도질하는 광란의 칼춤을 추고 있습니다.

 

 

 

 

 

 

 

 

 

 

수천 년간 한漢족을 비롯해 여러 민족의 돌아가며 지배한 중국이 천하의 중심이라고 주장하는 중화 패권주의 사관과 만세일계의 우월성을 내세우는 일제의 황국사관은 주변국에 대한 지배와 침략의 당위성을 확보하기 위해 역사를 왜곡 날조했습니다.

 

 

 

또 주류 강단사학계는 일본 제국주의 조선총독부가 만든 '삼국사기 초기기록 불신론'을 그대로 추종하여 『삼국사기』는 믿을 수 없는 책이라는 망발까지 서슴없이 하고 있습니다.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대한민국 역사학자들은 재야사학자들을 향해 '한민족의 위대한 고대사와 대륙 지향적인 민족사관'에 빠져 사는 극단적 국수주의, 전체주의, 파시즘의 사이비역사학, 유사역사학이라고 깎아내리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대한민국의 식민사학자들은 재야사학자들의 이러한 역사관이 중화 패권주의 사관과 일제의 황국사관과 유사하다고 주장합니다.

 

 

 

 

 

 

 

 

 

 

대한민국 강단사학자들은 우리가 배우고 알고 있는 역사가 일제 조선총독부가 왜곡하고 날조한 거짓 역사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일제 식민사학을 추종하는 것이 밝혀지면 자신들의 밥그릇도 뺏기고 국민적 공분을 살 수 있어서 재야역사학자의 주장이 중화 사대주의와 일제 식민주의 역사관과 유사하다고 도매금으로 넘기면서 비난의 화살을 피하고 있습니다.

 

 

 

 

 

 

 

 

 

 

재야사학자들은 우리의 역사를 있는 그대로 밝히려는 것이지, 식민사학자들의 주장처럼 중국과 일본과 같이 우리 역사의 우월성만 내세우며 다른 나라와 민족을 지배하거나 침략하자고 선동하지 않습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조선총독부가 왜곡 날조한 거짓의 역사를 뿌리 뽑고 우리의 참역사를 찾는 데 앞장설 것입니다.

 

 

 

 

 

  

 

 

 

불의한 역사를 청산하고 정의로운 역사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2월 2주차 주간 추천프로그램은 책으로 만나는 가을개벽문화 <90회 보천교 다시보다>, 궁금해요 증산도 시즌2 <2회 상제님의 어린 시절>, 과 함께 <12부작>입니다.

 

 

 

지구촌이 하나 되는 상생의 새 문화를 여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책으로 만나는 가을개벽문화 <보천교 다시보다>

 

암울했던 일제강점기 대한독립의 성지가 되었던 전라북도 정읍의 보천교.

그러나 어찌 된 일인지 600만 명이 신앙했던 보천교의 역사는 철저하게 사라져 망각되었습니다.

나라를 잃고 절망에 빠진 우리 민족에게 대한의 독립과 새 시대의 희망을 심어줬던 보천교의 역사를 알아봅니다.

 

 

인간으로 오신 참하느님의 대도(大道) 진리를 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궁금해요 증산도 시즌2 <2회 상제님의 어린 시절>

 

가을개벽을 앞두고 상생의 새 시대를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조화주 참하나님 증산상제님.

어린 시절부터 조화권능을 뜻대로 쓰신 인간으로 오신 증산상제님의 유년 시절 이야기를 공부한 시간입니다.

 

 

우주가 돌아가는 대자연의 섭리를 밝혀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숲과 함께 12부작>

 

숲은 훌륭한 자원의 보고이자 삶의 터전입니다.

숲을 들여다보면 인간의 이야기가 보인다고 하듯이 사람의 삶은 언제나 숲과 함께했습니다. 

한반도 최고의 숲 함양 상림으로부터 자연휴양림과 치유의 숲, 앞산공원 숲 등 숲과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가르침을 주는 을 알아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새 시대 새 문명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왜곡과 날조로 사라진 우리의 역사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2월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12월 10일 ~ 12월 16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2월 2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8년 12월 10일 ~ 2018년 12월 16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