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상생방송 2018년 11월 5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8. 11. 26.

신천지(新天地) 인류의 보편적인 생활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1월 5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11월 26일 ~ 2018년 12월 2일

 

 

 

 

 

 

 

 

 

 

 

 

인류 문명이 급속하게 발전하면서 전 세계가 지구촌으로 통합되고 있지만, 각 나라와 민족의 관습과 문화와 가치가 충돌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정치학회 회장을 역임한 새뮤얼 헌팅턴은 『문명의 충』돌에서 냉전 시대 이후 새롭게 재편되는 국제질서의 변화를 말했습니다.

 

 

 

미국을 비롯한 서구와 동양, 아프리카와 아랍, 등 국가와 민족과 문화와 경제공동체 간 서로 다른 역사와 문화 이질성은 서로 양보할 수 없는 가치이며 정체성이라 충돌할 수밖에 없다고 했습니다.

 

 

 

 

 

 

 

 

 

 

작금의 지구촌 질서를 살펴보면 앞에서는 모두가 협력을 외치지만, 그 안을 들여다보면 자국 우선주의와 패권주의, 그리고 더 많은 것을 차지하기 위한 이기적인 행위를 지속하고 있음을 다 알고 있습니다.

 

 

 

인류 역사를 보면 문명의 충돌을 통해 새로운 패러다임이 열린 것이 문명의 역사였습니다.

지금은 지구촌 차원의 문명 충돌을 넘어 하늘과 땅과 인간이 새롭게 태어나는 후천대개벽기입니다.

 

 

 

 

 

 

 

 

 

 

인류 창세 역사 시절은 지금보다 문명적으로 발전하지 못했지만, 문화의 보편성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인류 창세 역사 때 하나의 문화권이었던 환국 문명이 대자연의 섭리에 따라 인류 문명이 분열 발달하는 과정에서 동서양 문명으로 분화되었고 지역별 인종별로 문화도 분화되었습니다.

 

 

 

지금은 인류 문명이 분열하고 발전하는 단계를 넘어 인류 문명과 문화가 통일하는 우주의 가을개벽기입니다.

지구촌이란 개념과 세계가 하나로 묶어지는 현상도 바로 통일과 성숙을 위한 준비단계입니다.

 

 

 

 

 

 

 

 

 

 

지구 1년에서 가을이 결실과 통일의 때인 것처럼 우주의 가을철은 인류의 문명과 문화가 통일하고 성숙하는 때입니다.

우주의 가을철에는 인류 문화의 뿌리가 열매를 맺어 지구촌에 완성된 문명, 완전한 문화, 보편적인 문화가 출현합니다.

 

 

 

인류가 곧 맞이할 신천지(新天地)는 정신과 물질이 하나 되는 도술(道術) 문명과 인간과 신명(神明)이 하나 되는 신인합일(神入合一)의 문화가 인류의 보편적 생활문화가 세계일가(世界一家) 통일문명의 세상입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새 시대 인류 보편의 새 문화를 선도하고 지구촌 통일문화를 열어가는 방송입니다.

 

 

 

 

 

 

 

 

 

 

 

인류 보편의 새 시대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1월 5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TV로 만나니 즐겁道다 <24회 울산 자정 도장>,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 말씀 <36회 우주의 주재자, 참 하느님의 강세>, STB 특선 다큐<최초의 조선통신사 이예의 길>입니다.

 

 

새 시대 인류 보편의 생활문화 무극대도(無極大道)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TV로 만나니 즐겁道다 <24회 울산 자정 도장>

 

증산상제님의 무극대도 증산도 진리를 만나는 과정은 다 다릅니다.

난법(亂法) 단체에 있다가 상생방송을 통해 상제님의 종통 진리를 만난 조가희 도생(道生)과 다니던 절의 스님으로부터 상제님 진리를 소개받은 강성화 도생(道生)의 신앙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새 역사를 여는 참 하느님의 참진리 방송 증산도 STB 상생방송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大道 말씀 <36회 우주의 주재자, 참 하느님의 강세>

 

우주의 가을개벽기에 서신사명(西神司命)으로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참 하느님 증산상제님과 상제님께서 새 역사를 여신 인류 미래의 설계도 천지공사를 중심으로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 말씀이 이어집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STB 특선 다큐<최초의 조선통신사 이예의 길>

 

조선 초기 최초의 조선통신사였던 충숙공 이예 선생은 40여 차례 일본을 오간 외교관으로 660여 명의 조선인 포로를 귀환시키기도 했습니다. 세종대왕의 명을 받들어 일본을 오간 이예 선생의 길을 추적한 다큐멘터리입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신천지 신문명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인류 보편의 새 문화 무극대도(無極大道)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1월 5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11월 26일 ~ 2018년 12월 2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韓민족의 참역사와 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8년 11월 5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8년 11월 26일 ~ 2018년 12월 2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