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수행(신神의세계

무병장수 건강관리법 정통 수행법

by 도생(道生) 2019. 4. 5.

심신(心身) 건강의 백세시대를 넘어 천지(天地)와 함께 사는 무병장수 건강관리법

한韓민족 고유의 양생법(養生法) - 성명정(性命精) 정통 수행법과 태을주 수행법

 

 

 

 

 

 

 

 

 

 

 

 

중국 진시황 하면 떠오르는 것이 중국을 최초로 통일한 인물이라는 것과 불로초를 찾아 무병장수를 꿈 꾸었다는 것입니다.

흔히 무병장수의 꿈은 진시황이라는 한 개인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인간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가장 원초적인 욕망이라고 말합니다.

 

 

 

의학의 발달로 선진국 평균수명은 이미 80세를 넘어서면서 흔히 백세시대라고 말하는데, 의학의 발달로 평균 수명이 연장되면서 무병장수의 시대가 아니라 유병장수가 됐을 뿐입니다. 인간 수명은 점차 늘어나 2,100년 경에는 120세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현대의학은 유병(有病) 장수가 아닌 무병장수의 건강관리법에 대해 아무런 해답을 내놓고 있지 못하고 단지 식습관과 꾸준한 운동 등 건강관리를 위해 생활습관이 중요하다는 천편일률적인 답변만 내놓고 있습니다.

 

 

 

인류 창세 역사 시대에는 무병장수의 건강관리법과 무병장수를 이루는 정통 수행법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역사와 문화가 분화되고 사라지면서 최고의 무병장수 건강관리법과 성명정의 정통 수행법도 잊히고 말았습니다.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심 태모 고수부님께서 말씀과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과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말씀하시는 무병장수의 건강관리법과 정통 수행법

 

 

인류 창세 역사와 한韓민족의 시원 역사 문화 경전 『환단고기』에 나오는 무병장수 건강관리법과 정통 수행법

 

 

『동의보감』에서 말하는 무병장수의 건강관리법

 

 

 

 

 

 

 

 

 

 

인간이 몸속에 있는 정기(精氣)를 인식하고 각성하여 잘 관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무병장수의 건강관리법, 그리고 정통 수행법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증산도 태을주 수행법은 마음을 밝히고 몸을 건강하게 하는 정통 수행법으로 무병장수의 건강관리법입니다.

 

 

 

 

 

 

 

 

 

 

 

증산도 대학교 열린 강좌

4회 - 오장육부 통제 공부 1부 - 무병장수의 건강관리법과 정통 수행법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