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역사시대 구분법과 세계사와 한국사 연대표

by 도생(道生) 2019. 7. 12.

학교에서 잘못 가르치고 우리가 잘못 배운 우리나라 역사의 진실

역사시대 구분법과 동서양 시원 국가에서 현재까지 세계사와 한국사 연대표

 

 

 

 

 

 

 

 

 

 

 

 

증산도 강원 지역 한ㅇㅇ 도생(道生) -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통해 제대로 알게 된 진짜 세계사와 한국사 

 

어린 시절 산과 들을 뛰어다니기를 좋아하면서 부모님께서 운동을 권유해 우리나라 고유 무술을 배웠습니다.

일본과 동남아와 서구의 여러 무술이 유입되고 있었지만, 학업과 군 복무를 마치고 우리의 전통 무예를 보급한다는 자부심으로 도심에 도장을 열었습니다.

 

 

제 나름대로는 우리의 소중한 문화유산을 전수한다는 자긍심을 갖고 살았는데, 저의 오만한 마음을 한순간에 무너트리는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제가 역사를 전공하거나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학창 시절부터 우리의 전통 무예를 배워 전파하겠다는 사명감을 느끼고 있었기 때문에 기본적인 우리의 역사와 문화는 사람들 앞에서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나름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그런데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제가 그동안 공부한 것이 조선총독부가 우리 역사를 왜곡 조작한 가짜 역사라는 것을 알면서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제가 처음 상생방송을 통해 우리의 역사를 접한 것은 <역사 특강> 프로그램이었데, 기존에 알던 우리 역사와 너무 달라서 믿기지 않았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을 대상으로 한 방송에서 거짓말을 하지는 않을 거라는 생각으로 바쁜 와중에도 틈나는 대로 상생방송의 역사 관련 프로그램을 시청했습니다.

 

 

저의 집이 제사를 모시고 있었지만, 종교는 없었고 저도 종교에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처음에는 증산도 관련 프로그램은 일절 시청하지 않았습니다. 상생방송을 가끔 시청하면서 지낸 지 1년쯤 지났을 무렵 <환단고기 북콘서트>가 저의 이런 잘못된 생각과 역사관을 완전하게 뒤바꾸어버렸습니다.

 

 

인류의 정신문화를 전혀 찾아볼 수 없는 톰센의 석기시대, 청동기시대, 철기시대의 삼시기 구분법과 고대, 중세, 근대 등의 역사시대 구분법은 유럽 중심의 세계관이 동양의 역사까지 점령한 아주 잘못된 역사 구분법입니다.

 

이러한 서양 중심의 역사관에 일제 조선총독부가 우리 역사를 왜곡 말살하면서 만들어진 세계사와 한국사 연대표는 사실이 아니지만, 역사적 사실로 받아들여졌습니다.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일본이 조작해 만든 가짜 한국사가 아닌 본래 한국사의 참모습과 지구촌이 잘못 알고 있는 인류 시원 역사와 문화까지 사료와 유적과 유물 등을 통해 진정한 한국사와 세계사의 참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고대 이전에는 미개한 원시시대였다고 알고 있었는데, 문명적으로 보면 지금과 비교할 수 없지만, 정신문화는 현재의 인류보다 더 앞서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현대 과학과 수학의 뿌리로서 인류 문명의 시조가 되는 분이 배달국 태호복희씨라는 사실은 충격 그 자체였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우리나라의 고유한 전통 무예를 전수하는 사람으로서 지금까지 국기인 태극기의 참된 유래와 의미를 제대로 모르고 살아온 것이 부끄러웠습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그동안 제가 갖고 있던 종교에 대한 잘못된 선입관을 완전히 부숴버렸습니다.

유불선 종교가 나오기 수천 년 전에 인류의 시원 문화였던 신교문화가 있었고, 신교문화에서 유불선의 기성종교가 파생되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인류의 창세 역사시대는 천지를 공경하고 천지와 함께 하는 삶을 추구했던 문화였으며, 신교의 뿌리문화가 지구촌 곳곳으로 전파되어 아직도 시원 문화의 유산 남아 있는 것을 보고 조상님들의 삶의 숨결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람이 무슨 일을 하든 처음에 잘못 배우면 그것을 고친다는 것은 매우 어렵듯이, 오랫동안 역사적 사실이 잘못 알려졌다면 그것을 바로잡는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그러나 우리나라는 아직도 요지부동이지만, 서양에서는 그동안 발굴되지 않았던 역사 유적과 유물이 대거 발견되고 새로운 학설이 발표되면서 그동안 자신들이 만든 역사시대 구분법이 틀렸다는 것을 알게 됐고, 더불어 세계사 연대표가 잘못됐다는 것을 어느 정도 인정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학교에서 배우고 있는 한국사 연대표는 일제가 조작해 만든 가짜 한국사 연대표입니다.

우리나라의 진짜 한국사 연대표가 밝혀진 이상 앞으로 세계사 연대표도 바뀌어야 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대한민국 모든 학교에서 배우는 역사시대 구분법은 근대에 서양 중심의 역사시대 변천 과정의 세계관이 들어오면서부터입니다. 우리가 우리 역사와 문화사의 변천을 기준으로 역사를 배워야 하는데, 아직도 서양 중심의 역사와 문화사 중심의 역사시대 구분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서양은 역사시대를 구분할 때 천편일률적으로 원시시대(선사시대), 고대, 중세, 근대, 현대라고 배웁니다.

이런 역사시대 구분은 왕조의 변화와 인류 문화의 흐름을 보여주는 세계사와 한국사 연대표에도 공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시대의 유물, 잘못된 세계사와 한국사 연대표는 마땅히 수정되어야 하고 역사시대 구분법도 새롭게 바뀌어야 합니다.

 

 

 

 

 

 

 

 

 

 

세속적으로 변해버린 지금의 종교는 인간이 선택적으로 받아들이는 문화가 되었지만, 종교는 지구촌 인류가 걸어온 삶의 모습으로 인간의 역사입니다. 그리고 이 세상의 모든 문화는 인류의 창세 역사시대 신교문화에서 비롯한 것이며, 인류 문명의 시조 태호복희씨는 현대과학과 수학뿐만 아니라 유교와 도교의 뿌리로 추앙받고 있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통해서 종교란 믿든 안 믿든 상관없이 인간의 역사에서, 인간의 삶에서 절대 분리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3년 가까이 상생방송을 통해 증산도 진리와 인류의 진짜 역사와 문화를 배우고, 21일 정성공부와 체계적으로 증산도 진리 교육을 받고 입도(入道)했습니다. 제대로 잘해야 한다는 마음만 앞설 뿐 이제 막 구도자의 길에 들어선 새내기입니다.

 

 

인류 역사의 뿌리 종교이며 새 시대의 열매진리 증산도를 신앙할 수 있도록 진리의 문을 열어주신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의 깊은 은혜에 감사 올리고, 조상님들의 보살핌과 바램에 누가 되지 않는 후손이 될 것을 서원합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선천의 상극(相克) 질서와 불의한 역사를 바로잡아 정의와 평화가 가득한 상생의 후천 조화선경 세계를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