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강증산 상제님의 종통 연원과 계승자

by 도생(道生) 2019. 7. 14.

후천대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 강증산 상제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 종통 연원과 계승자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

 

 

 

 

 

 

 

 

 

 

 

 

증산도 충남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가을우주의 무극대운(無極大運)을 여신 무극상제(無極上帝)님의 종통 계승자

 

상극(相克)의 선천 우주를 문 닫고 상생(相生)의 후천 우주를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 9년 동안 천지공사(天地公事)를 보셨고,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10년 천지공사를 보셨습니다.

 

 

천지부모(天地父母)이신 상제님과 태모님의 천지공사는 선천 5만 년 동안 지속한 상극을 질서를 끝 막고 상생의 질서를 여는 하늘과 땅과 인간 세계와 신(神)의 세계까지 새로운 질서로 재편하신 우주 개벽공사이면서 인류 구원 프로젝트입니다.

 

 

천지부모님께서 처결하신 천지공사가 일점일획도 어김없이 그대로 현실로 드러나고 있습니다.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를 여는 우주 개조 프로그램 천지공사는 강증산 상제님께서 우주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조화옹 하나님이시라는 것을 보여주신 것이고, 강증산 상제님의 종통 계승자가 바로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이라는 사실을 천지에 공표하고 확증(確證)한 대사건입니다.

 

 

 

 

 

 

 

 

 

 

 

우주의 가을은 정음정양(正陰正陽)의 세상이며, 음양동덕(陰陽同德)의 세상입니다.

그래서 강증산 상제님께서도 재세시에 모든 성도가 모인 자리에서 천지의 질서를 바탕으로 정음정양의 세상을 여는 천지대업(天地大業)을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 맡기셨습니다.

 

 

증산상제님은 우주의 이치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 아버지로서 천리(天理)를 바탕으로 인간으로 오셨고 천지공사도 보시고 종통을 계승하셨습니다. 상제님은 천지 음양 이치의 천지(天地), 건곤(乾坤) 일체로서 천지부모가 되시기 때문에 태모님에게 천지대권 전수하신 것으로 두 분이 종통 연원이 되십니다.

 

 

 

진정한 상제님의 계승자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은 강증산 상제님의 종통과 도통 연원으로 상하의 관계가 아니라, 상제님과 태모님의 도권(道權)과 신권(神權)과 위격(位格)은 동등한 천지부모님입니다.

 

 

 

 

 

 

 

 

 

 

저는 종부는 아니지만, 종갓집 며느리로 살다가 아이들이 성장한 후 분가했습니다.

분가한 후 남편이 여러 사업을 했는데 그동안 직장생활만 해서인지 몰라도 생각만큼 신통치 않았습니다.

남편 사업이 어려워지면서 저도 작은 가게를 열어 생활전선에 뛰어들게 되었는데, 그때 대순진리회 사람을 처음 만났습니다.

 

 

어느 날 가게를 찾아온 두 사람이 미륵부처님을 믿는 곳에서 나왔다며 말을 걸어왔는데, 경제적으로 어려웠던 시절이라 그때는 어디라도 의지하고 싶었습니다. 두 사람이 좋은 말만 하기에 가게 문을 닫고 그들을 따라갔습니다. 2년여를 대순진리회 신앙을 했지만, 오직 도통에 눈이 멀어있는 그들의 시커먼 속내를 들여다보고 다시는 대순진리회를 나가지 않았습니다.

 

 

대순진리회는 믿을 수 없는 단체였지만, 강증산 상제님께서는 실존 인물이고 천지공사를 보신 것이 100% 현실로 이루어지고 있는 것을 알고 있었기에 오직 강증산 상제님의 종통과 바른 연원을 찾게 해달라고 기도하며 지냈습니다.

 

 

 

 

 

 

 

 

 

 

어느 날 가게에 여러 손님이 방문했을 때 옆에 있던 손님이 tv를 켜고 채널을 돌리다가 상생방송을 시청하는 것을 보게 됐습니다.

상생방송에서는 강증산 상제님의 말씀이 흘러나오고 있었습니다. 손님과 이야기를 멈추고 상생방송을 시청하는데 저도 모르게 뜨거운 눈물이 흘러내렸습니다.

 

 

제가 그토록 찾던 상제님의 진리가 눈앞에 있었는데도 모르게 살았다는 것이 죄스럽기까지 했습니다.

그날부터 상생방송은 제 삶의 모든 것이 되었습니다. 상생방송을 틀어 놓고 틈틈이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며 지냈습니다.

증산도와 대순진리회의 차이를 몰랐었는데,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면서 대순진리회의 실체도 제대로 알게 되었습니다.

 

 

대순진리회는 강증산 상제님의 성골을 훔친 조철제가 종통 계승자이며 연원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대순진리회는 천지의 이치를 부정하고 어머니 하나님을 부정하며 혹세무민하는 대표적인 난법난도 단체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난법난도자(亂法亂道者)가 판치는 세상이 이해가 가질 않았는데, 진리 공부를 하면서 하고 싶은 일을 마음대로 하는 해원(解寃)의 천지공사를 상제님과 태모님께서 직접 처결하셨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상제님과 태모님께서 난법해원(亂法解寃) 천지공사는 당신님들의 재세시뿐만 아니라 천상으로 어천하신 후에도 난법난도자들이 해원해야 후천 조화선경에 배은망덕하고 불의한 인간들이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함이었습니다.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강증산 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거짓과 이끗에 눈이 먼 욕심을 경계하시고, 항상 진리에 순응하고 세상을 위해 봉사하며 새 역사를 여는 일에 동참하는 천지의 일꾼이 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내 도(道)에 없는 법으로 제멋대로 행동하고 난법난도(亂法亂道)하는 자는 이후에 날 볼 낯이 없으리라."

"나의 도(道)를 열어 갈 때에 난도자(亂道者)들이 나타나리니 많이도 죽을 것이니라."

 

 

"수부 도수(首婦度數)로 천하 만민을 살리는 종통대권(宗統大權)은 나의 수부, 너희들의 어머니에게 맡긴다."

"시속에 '맥 떨어지면 죽는다.' 하나님 연원(淵源)을 잘 바루라."

 

 

강증산 상제님과 상제님의 종통 연원 계승자이신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천지의 무극대도(無極大道)를 훼손하고 방해하고 질서를 어지럽히는 무리에게 준엄한 경고의 말씀을 하셨습니다. 

 

 

 

 

 

 

 

 

 

우주의 가을정신은 상극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 동안 쌓인 온갖 불의를 숙청하고 의(義)의 푯대를 세우는 것입니다.

증산도 제2변 도운(1945~1953)과 마지막 제3변 도운(1974~ )을 열어 상제님의 천지대업(天地大業)을 반석 위에 올려 놓고 2012년 어천하신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강증산 상제님의 진리는 불의를 뿌리 뽑고 정의를 규명하는 진리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비태통이며 불가근(非泰統 不可近)하라. 크고 평안해도 종통이 아니거든 가까이하지 말지어다."라는 상제님 말씀처럼 종통 연원이냐 아니냐는 나와 조상 만대의 생사(生死)를 가르는 중차대한 일입니다.

 

 

난법 단체에 다니다 늦게나마 상제님의 종통 연원을 찾은 것에 깊이 감사 올리며,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의 가르침을 참되게 배우고 생명의 근원이신 조상님의 은혜에 보은하고 진리로 구제창생 하는 일에 성경신을 다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상생의 새 시대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