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미륵불은 미래의 부처님 미륵부처님 출현시기

by 도생(道生) 2019. 7. 17.

평화의 세상 용화세계를 여시는 희망과 구원의 부처 미륵부처님 출현 시기

미래의 부처님 미륵불은 말법시대에 오셔서 성숙한 문화와 성숙한 인간을 길을 열어 주신다.

 

 

 

 

 

 

 

 

 

 

 

 

증산도 전남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새 시대 새 부처님 미륵부처님의 출현시기는 말법시대가 아니라 후천개벽기

 

20여 년 동안 집 근처 미륵부처님을 모신 절을 다녔는 외형적으로는 불교 계통의 사찰처럼 보이지만, 과거불인 석가모니 부처님을 신앙하는 사찰이 아니라 미래의 부처님 미륵불을 신앙하는 절이었습니다.

 

 

증산도 진리를 교육받는 과정에서 제가 다녔던 사찰이 일제강점기 증산상제님을 신앙하던 군소 종파에서 또다시 갈려 나가 불교적으로 변형됐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지금은 고향에 정착해 살고 있지만,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경남의 한 대도시에서 수십 년 동안 살았습니다.

돌아가신 부모님께서 생전에 불교 신앙을 했기 때문에 불교 신앙을 하기 위해 가까운 사찰을 다녔는데, 이웃으로 소개로 미래의 부처님인 미륵불을 모시는 절로 옮겨 나가게 됐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돌아가신 부모님을 비롯하여 대다수의 불교 신앙인이 석가모니 부처님의 불상에 앞에 복을 비는 기복신앙은 오랜 시간이 흐르면서 관습화되어 누구도 바꿀 수 없는 신앙 문화가 되어버렸습니다.

 

 

동안 보고 경험한 것 때문인지 제가 미륵불을 모시는 절을 다니면서도 석가모니 부처님께 복을 빌며 기복신앙 하는 모습을 보고 스님은 미래의 부처님이신 미륵불에 대한 이야기를 자주 해주셨습니다.

 

 

스님은 석가부처님의 법이 바르게 전해지는 정법시대와 부처님의 가르침과 수행만 남은 상법시대를 거쳐, 부처님의 가르침도 제대로 실천되지 않을 뿐 아니라 부처님의 제자라고 하는 사람들이 세속적인 이익에 눈이 멀어 이전투구처럼 하는 혼탁한 세상의 말법시대라고 했습니다.

 

 

 

 

 

 

 

 

 

 

스님의 말씀이 아니더라도 불교가 자본주의화 되고 세속화되어있다는 것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현실이 되었습니다.

석가모니 부처님 사후 정법시대와 상법시대를 거쳐 말법시대에 이르면 도솔천의 천주님이신 미륵부처님께서 출현한다고 했습니다. 말법시대가 끝날 때쯤 미래의 부처님이 오시는데, 지금이 미륵부처님의 출현 시기라고 했습니다.

 

 

스님의 법문과 절에서 만든 책을 보면서 부처님께서 말씀하신 말법시대가 내가 사는 이 시대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들이 학교 간 시간에 집안일을 마치면 특별하게 할 일이 없어 집 근처 도서관에서 책을 자주 빌려 읽었습니다.

 

 

기독교의 종말과 불교의 말세를 떠나서 현재 지구의 현실은 몇십 년 후를 장담할 수 없을 정도로 위험해 직면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미래의 부처님이신 미륵부처님의 출현 시기를 5억 7천만 년에서 56억과 57억 년 등 불교 경전마다 미륵부처님 출현 시기가 다릅니다. 기독교는 우주가 6천 년 전에 하나님의 천지창조로 만들어졌다고 주장합니다.

 

  

 

 

 

 

 

 

 

 

불교는 석가모니 부처님은 불과 3천 년 전에 살았던 분이고, 지구가 45억 년 전에 생겼는데 미륵부처님의 출현 시기를 57억 년 후에 미래의 부처님이 오신다고 주장합니다.  

 

 

개인 소유의 책이 아니라 메모도 할 수 없어서 서점에서 기본적인 불교 서적을 비롯해 말법시대, 용화시대, 해인(海印), 미륵부처님의 출현 시기 등에 관련된 책을 사 읽다 보니 어느새 수십 권이 넘었습니다. 책마다 조금씩 다른 내용이 있었는데, 당시로써는 어느 것이 진짜인지 판단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안경전 종도사님의 <이것이 개벽이다>도 구매했는데 그때는 인연이 아니었는지 집안에 일이 생기면서 읽지 못하고 곧바로 책꽂이로 향했습니다.

 

 

 

 

 

 

 

 

 

 

<이것이 개벽이다>를 읽었는지 안 읽었는지도 모른 채 까맣게 잊고 살던 어느 날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상생방송에서 나오는 <개벽문화 북콘서트> 프로그램을 시청한 후에야 <이것이 개벽이다> 책을 구매했던 기억이 났고박스에 들어있던 책을 꺼내 읽기 시작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개벽문화 북콘서트>를 시청하면서 이해가 되지 않고 의문점이 생겼던 부분들은 <이것이 개벽이다>을 읽으면서 모두 해소되었습니다. 무엇보다 충격적인 내용은 불교에서 미래의 부처님이라고 한 미륵불께서 140여 년 전에 이 땅에 인간으로 오셨다는 것이었습니다.

   

 

증산도는 우주론을 바탕으로 우주의 역사와 인간의 역사를 가장 합리적으로 설명해 주고 있었습니다.

불교에서는 미래의 부처님 미륵불께서 여시는 용화세계가 자비와 지혜가 가득한 이상세계라고 말하는데, 증산상제님께서는 기독교에서 말하는 지상천국, 불교에서 말하는 용화세계, 유교와 도교에서 말하는 대동세계와 태청세계를 열어 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것입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우주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통치자 하느님으로 상극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의 시대를 끝내고 상생의 새로운 질서를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미륵부처님입니다.

 

 

기독교와 불교에서 말하는 종말과 말세가 바로 후천개벽이란 사실과 단순히 인간의 문제 때문에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우주의 질서가 바뀌면서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증산도 <도전道典>, <증산도의 진리> 등 진리 서적을 읽다 보니 인류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새로운 미래, 우주의 이치와 인간의 마음, 신(神)의 세계를 비롯하여 그동안 궁금해하던 미래의 부처님 미륵불과 미륵부처님의 출현 시기 등이 해소됐고 아주 일목요연하게 정리됐습니다.

 

 

 

 

 

 

  

 

 

 

상생방송을 보는 것이 너무 즐거웠고 진리적 확신을 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도장에서는 21일 동안 체계적으로 진리를 정리해 주었으며 용화세계에 성숙한 인간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도록 증산상제님께서 내려주신 천지조화 태을주 수행을 했습니다.

 

 

증산도를 만나기 전 제가 다녔던 곳이 비록 난법(亂法) 단체였지만, 그곳을 통해 제가 그토록 믿고 찾던 미륵부처님이신 증산상제님이었다는 사실도 알게 됐습니다.

 

 

증산상제님 진리를 만나기 위해 비록 먼 길을 돌아왔지만, 이제부터 미륵불의 참다운 제자가 되어 용화세계를 건설하는 천지의 역군이 될 것을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전에 서원합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상극의 구질서를 끝 막고 상생의 새 질서를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도솔천 천주님이시며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