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탄허스님의 일본침몰 예언 일본 대지진과 화산폭발

by 도생(道生) 2019. 7. 19.

환태평양지진대(화산대) 일명 '불의 고리'에 위치한 일본 열도 대지진과 화산폭발 예언

탄허 스님을 비롯한 동서양의 예언가들이 '반드시' 일어난다는 일본침몰 예언

 

 

 

 

 

 

 

 

 

 

 

증산도 서울 지역  이ㅇㅇ 도생(道生) - 천지개벽은 새로운 시대로 들어가는 자연과 문명과 인간의 거대한 변화

 

제가 배운 학문을 대학 강단에서 후학을 양성하는 데 평생을 바쳤습니다.

돌이켜보면 저와 증산도와 인연은 약 40년 전부터 시작되었는데, 그때는 미처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1년여 전 우연히 증산도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게 되면서 젊은 시절 동학과 <환단고기>에 관심을 가지고 공부했던 때가 떠올랐습니다.

 

 

평생을 학문을 탐구한 학자로 살아온 영향 때문인지 한번 파고들기 시작하면 끝장을 볼 때까지 멈추지 않은 습관이 다시 발동되었습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하고 증산도 진리 서적을 구매해 공부하면서 이 세상이 증산상제님 대도(大道)의 참모습을 알게 되었고, 상제님의 말씀 그대로 세상이 돌아가고 있는 것을 보고 대자연 섭리의 엄정함에 전율이 느껴졌습니다.

 

 

증산도 입도(入道) 교육을 받으면서 안 사실이지만, 대학 졸업 후 당시 최고의 학승이며 선승이셨던 탄허스님에게 역학(주역) 등을 배웠는데, 탄허스님도 증산상제님을 신앙했었고 부친 김홍규 선생은 보천교의 재정을 관리한 최고 간부였다는 사실도 알게 됐습니다. 

 

 

 

 

 

 

 

 

 

 

저와 대다수 세상 사람들이 대전현충원에 안장된 탄허스님의 부친 김홍규 선생을 독립운동가로만 알고습니다.

김홍규 선생은 증산상제님을 신앙한 600만 명의 신앙인이 모은 성금 중 일부를 상해임시정부에 독립운동자금으로 전달하는 과정에서 체포되어 옥고를 치렀습니다.

 

 

우리나라 역사상 최고의 학승이었던 탄허스님의 유교(주역)와 도교(노자와 장자의 도덕경)에 대한 해박한 지식의 기반은 보천교라는 사실입니다. 증산상제님을 신앙한 보천교는 차세대를 이끌 젊은 인재를 양육했는데, 탄허스님은 젊은 인재 중에서도 가장 탁월한 분이셨다고 합니다.

 

 

탄허스님의 일본침몰 예언은 주역(역학)에 있는 내용을 그대로 풀어 세인들에게 전한 것뿐이며 당시 역학을 배우던 저 역시도 일본 침몰 예언을 크게 염두에 두지 않고 있었습니다.

 

 

 

 

 

 

 

 

 

 

주역에 대한민국은 간방(艮方)이고, 일본은 손방(巽方)인데 '손(巽)은 입야(入也)'라고 하여 일본이 침몰한다고 했습니다.

탄허스님의 일본침몰 예언은 당시에는 크게 주목받지 못했고 1980년 나온 <부처님이 계신다면> 책이 발행된 후에도 세인의 관심 밖에 있었습니다.

 

 

제가 일본침몰을 예언한 탄허스님의 예언에 관심을 두기 시작한 것은 1995년 일어났던 한신대지진이었습니다.

그러나 한동안 일본에서 큰 지진이 발생하지 않는 것을 보고 우연히 일어난 것으로 생각했는데, 2011년 발생한 대지진으로 일본도 큰 피해를 보았지만, 핵발전소가 쓰나미에 파괴되면서 전 세계에 엄청난 충격을 안겨준 동일본대지진을 보고 일본 대지진과 화산폭발로 인한 탄허스님의 일본침몰 예언은 반드시 일어날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보통 7.0 이상의 지진을 대지진으로 분류하는데, 100여 년 동안 일본에서 일어난 대표적인 대지진은 관동, 한신, 동일본대지진입니다. 1923년 일어난 일본 관동대지진(간토대지진) 리히터 규모 최소 7.9에서 최대 8.4에 이르고 14만여 명이 사망한 대지진이었습니다. 1995년 일어난 일본 고베 대지진(한신대지진)은 리히터 규모 7.3이었고 6천여 명이 사망한 대지진이었습니다.

2011년 일어난 일본 후쿠시마 대지진(동일본대지진)은 리히터 규모 9.0의 대지진으로 2만여 명이 사망했습니다. 

 

 

 

 

 

 

 

 

 

 

거대한 자연재해 앞에 현대과학 문명의 상징과도 같은 핵발전소 한순간에 파괴되는 동일본대지진을 보고 오만한 인간에게 거대한 자연의 힘을 보여준 경고이면서 앞으로 일어날 거대한 자연의 대변혁을 보여준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이기적이고 만족할 줄 모르는 인간은 인간의 삶을 더 향상한다는 미명아래 브레이크가 고장 난 기관차처럼 자연을 파괴하며 폭주하고 있습니다. 다수의 전문가가 인류의 미래를 예측하지만, 사실 한 치 앞도 내다보지 못하는 청맹과니와 다름없는 것이 인간입니다. 일례로 핵무기보다 더 무섭다고 말하고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지구온난화는 누구도 해결하지 못하는 문제가 되어 있습니다. 

 

 

누구보다 일상화가 된 지진과 화산폭발의 자연재해를 가장 잘 준비하고 있는 나라가 일본입니다.

일명 '불의 고리'에 위치한 일본은 대지진과 화산폭발에 나름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었지만, 동일본대지진과 같은 거대한 자연재해가 일어났을 때 속수무책으로 바라본 것도 사실입니다.

 

 

 

 

 

 

 

 

 

 

일본은 대지진도 큰 문제지만, 환태평양화산대로 연결된 일본 열도의 화산이 폭발하면서 인근 지역의 화산과 지각을 자극해 연쇄 폭발하는 것도 큰 문제입니다.

 

 

환태평양화산대와 환태평양지진대 위에 있는 일본 열도에서지진과 화산폭발이 일어나면 시간문제일 뿐 일본침몰은 언젠가는 반드시 현실이 된다는 것입니다.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는 과정에서 일본침몰 예언은 탄허스님뿐만 아니라 서양의 예언가들도 일본침몰 예언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잠자는 예언가라고 불린 에드가 케이시는 "일본 대부분은 바닷속으로 반드시 침몰할 것이다."라고 예언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언가들은 영적 계시를 받아 지구와 우주의 대변혁을 예언했는데, 공통적으로 종말과 같은 지구 멸망이 아니라 새로운 시대로 들어가는 변화의 과정이라고 말한다는 것입니다. 

 

 

증산도 진리는 자연의 거대한 변화와 인간과 문명의 변화를 가장 합리적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천지개벽, 원시반본, 보은, 해원, 상생 등의 증산도 사상과 "상제님 진리는 불의를 뿌리 뽑고 정의를 규명하는 진리다."라는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은 저에게 큰 감명을 주었습니다.

 

 

우주 1년 사계절과 역사의 변화, 그리고 변화하지 않으면 스스로 멸망을 자초할 수밖에 없는 인간의 마음과 문명을 대자연의 질서로 잘 설명해주었으며, 상제님 진리를 공부하면서 진정우주의 목적과 역사의 목적과 인간의 목적을 알게 되었습니다.

 

 

 

 

 

 

 

 

 

 

 

"조선은 원래 일본을 지도하던 선생국이었나니 배은망덕(背恩忘德)은 신도(神道)에서 허락하지 않으므로 저희들에게 일시의 영유(領有)는 될지언정 영원히 영유하지는 못하리라."

(증산도 도전道典 5:118:1~2),

 

"일본 사람이 미국과 싸우는 것은 배사율(背師律)을 범하는 것이므로 장광(長廣, 히로시마 나가사키) 팔십 리가 불바다가 되어 참혹히 망하리라."

(증산도 도전道典 5편 119:3)

  

"일본은 불로 치리니 종자도 못 찾는다."

(증산도 도전道典 5:406:9)

 

"불(火)개벽은 일본에서 날 것이다."

(증산도 도전道典 7:43:1)

 

 

 

 

 

 

 

 

 

 

증산도 진리에서 일본 대지진과 화산폭발로 인한 일본침몰에 관한 극히 일부분이지만, 제가 한때 탄허스님으로부터 역학을 배웠고 관심을 둔 분야였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일본이 2차 세계 패망과 대지진과 화산폭발로 인한 일본침몰에 대해 말씀하셨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천지의 이법(理法, 천리)과 하늘의 모든 신명(神明)의 공의(公議)를 들으시고, 해원(解寃)을 바탕으로 천지공사(天地公事)로서 가장 합당하게 처결하셨습니다.

 

 

다시 말해 일본의 운명은 환태평양지진대(화산대) 위에 나라를 세운 때부터 이미 결정된 것이고, 주변국을 침략하고 배사율을 범하면서 하늘의 천지신명과 지상의 모든 사람에게 버림을 받은 것입니다.

 

 

 

 

 

 

 

 

 

 

미국이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에 핵무기를 투하한 것과 일본이 핵무기로 인해 패망할 것을 안 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입니다.

또 지금은 과학이 비약적으로 발전하여 일본 열도가 환태평양지진대(화산대) 위에 위치한 것을 누구나 알고 있지만, 100여 년 전에는 누구도 몰랐던 사실입니다.

 

 

증산상제님의 무궁무진한 천지공사 세계는 지식의 한계를 뛰어넘어 광대한 지혜의 바다로 저의 인도하고 확장해 주었을 뿐만 아니라 이제까지 꾸어보지도 못했던 큰 꿈을 품게 해주었습니다.

 

 

원대한 우주의 꿈과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상제님과 태모님, 진리의 참스승이신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의 은혜에 보은하고, 조상님의 간절한 꿈을 성취하는 참다운 일꾼의 길을 갈 것을 서원합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우주가 여름에서 가을로 들어가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에 인간으로 오시어 후천 5만 년 조화선경의 가을우주를 열어 놓으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