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아버지 하느님 증산상제님 제110주 어천 대치성

by 도생(道生) 2019. 7. 23.

제110주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 증산상제님 어천대치성

천지보은 대천제(天地報恩 大天祭) 봉행

 

 

 

 

 

 

 

 

 

 

 

 

도기(道記) 39년 서력 1909년 기유년(己酉年) 음력(陰曆) 6월 24일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의 묵은 천지를 뜯어고쳐 상생(相生)의 새 우주를 열어주시는 천지공사(天地公事)를 마치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 증산상제님께서 천상의 보좌로 돌아가신 날입니다.

 

 

 

도기(道記) 149년 서력 2019년은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어천(御天)하신지 110년째 되는 해입니다.

지존의 천상 보좌에서 천지를 다스리시던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께서 가을개벽기에는 반드시 오셔서 가을우주를 인간으로 강세하셔야 하는 천지의 이법(理法)에 맞춰 인간으로 오시면서 성부(聖父) 아버지 하느님의 시대를 여셨습니다.

 

 

 

 

 

 

 

 

 

 

생장염장(生長斂藏, 춘하추동)의 질서로 돌아가는 우주의 법칙을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로서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들어가는 우주의 목적을 이루어 놓으셨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신 이유는 불(火)기운으로 가득 찬 선천 5만 년의 여름우주에서 금(金)기운의 가을우주로 넘어갈 때는 우주의 통치자이신 상제님이 아니면 화(火)기운과 금(金)기운이 충돌하는 절체절명의 우주적 위기상황을 해결해 주시기 위함입니다.

 

 

더불어 가을우주의 인존시대(人尊時代) 주인공이 될 인간들에게 당신님께서 우주의 열매, 역사의 주인공이 되는 인존(人尊)의 길을 몸소 보여주셨습니다.

 

 

 

 

 

 

 

 

 

 

천지인(天地人) 삼계를 뜯어고치고 모든 일을 자유자재로 할 조화 권능을 가지고 계시면서도 억조창생과 천지신명을 구원하시기 위해 대속과 가시밭길을 마다하지 않으셨던 증산상제님께서는 인류구원의 새 역사 판짜기 천지공사(天地公事)를 마치시고 하늘 보좌로 환궁하셨습니다.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 증산상제님의 어천(御天)은 당시 성도들에게 하늘이 무너지는 충격을 준 일생일대의 대사건이었지만, "모사재천(謨事在天)은 내가 하리니 성사재인(成事在人)은 너희들이 하라."라는 증산상제님 말씀 그대로 인존시대를 여는 진정한 참인간의 역사가 시작된 날이기도 합니다.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 증산상제님의 천명(天命)을 받들어 새 시대 새 역사를 열어가는 상제님의 일꾼들이 종도사님을 모시고 증산상제님 제110주 어천대치성 천지보은 대천제를 봉행합니다.

 

 

 

 

 

 

 

 

 

 

 

아버지 하느님 증산상제님 제110주 어천대치성

천지보은 대천제(天地報恩 大天祭) 봉행

 

 

 

일시: 도기 149년 음력 6월 24일 저녁 8시 (서력 2019년 7월 26일)

장소: 태전 증산도교육문화회관 태을궁

문의: 1577 - 1691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