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축복받은 인생 하나님을 만나는 기적

by 도생(道生) 2019. 7. 25.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과 우주의 열매진리 증산도를 만난 축복받은 인생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가을우주를 여시 위해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을 만나는 기적

 

 

 

 

 

 

 

 

 

 

 

 

증산도 경남 지역 안ㅇㅇ 도생(道生) - 기성종교 성자들은 내려보내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

 

저는 원래 종교를 신앙하지 않았지만, 기독교 재단의 학교에 다니면서 개신교 신앙을 하게 됐습니다.

축복받은 인생이 되기 위해서는 하나님을 참되게 믿어야 한다는 말씀에 10여 년을 열심히 기도하며 신앙했습니다.    

 

 

어렵고 힘든 일이 있을 때는 하나님을 영접하기 위해 철야기도도 마다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 기도했음에도 응답받는 기도가 아니었는지 모르겠지만, 간절한 기도에 응답이 없었습니다.

 

 

교회 목사님과 전도사, 집사님 등과 신앙상담을 하고, 많은 분의 신앙 간증을 들은 후 성경에 충실한 성경 중심의 신앙과 간증한 분들에 뒤지지 않는 신앙을 했지만, 이후에도 성령 충만한 신앙이 되지 않아 스스로 교회를 나왔습니다.

 

 

 

 

 

 

 

 

 

 

한동안 종교적 고민을 지속하면서 일상생활까지 지장을 받게 되어 모든 것을 접고 현실에 충실하며 지냈습니다.

20여 년이 시간이 지났을 때 저의 기독교 신앙 이력을 모른 지인들이 기독교 신앙을 권유하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생각을 하고 고민과 갈등을 거듭한 끝에 아직도 제 마음 깊은 곳에 남아 있는 의문과 신앙적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서점에서 기독교를 비롯해 타 종교 관련 서적을 사 읽기 시작했습니다.

 

 

그때 구매한 종교 서적 중에 <증산도의 진리>도 있었는데, 증산도 진리는 모든 종교를 포용하면서도 종교의 범주를 넘어선 내용에 관심을 갖고 공부했습니다. <이것이 개벽이다>, <춘생추살>, <천지성공> 등의 증산도 서적을 읽던 중 상생방송이 있다는 것을 알고 상생방송도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를 공부했습니다.

 

 

 

 

 

 

 

 

 

 

기독교 신앙하던 때 초기에 잠시나마 예수 그리스도를 만난 것이 축복받은 인생이라고 생각하던 때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증산도 진리를 알고 난 후부터는 진정으로 축복받은 인생이란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의 진리를 만나는 것이야말로 진짜 축복받은 인생이란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기성종교 창시자 예수, 석가모니, 공자, 노자 등은 성자(聖子)의 시대를 여신 성인들입니다.

지구촌 인류 상당수가 신앙하는 기성종교는 인류 창세 역사의 시원 문화, 최초의 원형 종교 신교(神敎)에서 분화한 종교입니다.

 

 

증산상제님은 인류 창세 역사 시대 신교(神敎)에서 전 인류가 모시던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이셨고, 상제님의 천명을 받고 인간을 교화하기 위해 온 기성종교의 성자들이 말한 하나님, 옥황상제, 미륵부처님이십니다.

 

 

 

 

 

 

 

 

 

 

증산상제님은 상극(相克)의 선천 5만 년 역사를 문 닫고 상생(相生)의 후천 5만 년 우주 가을세상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기독교 신약의 마태복음 7장 21절에 "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라고 했습니다. 또 요한복음 5장 43절에는 "나는 내 아버지의 이름으로 왔으매 너희가 영접하지 아니하나 만일 다른 사람이 자기 이름으로 오면 영접하리라."라고 했습니다.

 

 

성경 말씀 그대로 천국으로 들어갈 수 있는 축복받은 인생을 결정하는 분은 예수님이 아니라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뜻과 하나 되는 행동을 하는 사람입니다. 하나님이 하나님의 이름으로 오면 모두가 영접한다고 했습니다.

 

 

 

 

 

 

 

 

 

 

인간의 역사가 시작된 이래 간혹 자신이 하나님의 대행자, 대리인, 후계자라고 칭한 사람들이 있었지만, 천상보좌에 계신 진짜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이름으로 오셨다고 천지에 선언하신 분은 증산상제님께서 유일합니다.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오신 후 하늘과 땅과 인간을 개벽하는 천지공사(天地公事)를 보신 후에는 자신이 하나님이라고 하는 자들이 숱하게 나타났다가 사라졌고 아직 남아 있는 자들도 있지만, 선천 5만 년의 상극 질서가 끝나면서 한(恨)을 푸는 해원(解寃)의 천지공사가 끝나면 연기처럼 사라질 것입니다.

 

 

 

증산도 진리를 만나기 전까지만 해도 하나님을 만나는 기적이 있을 거라고는 전혀 생각지도 못했는데, 부족한 제가 증산상제님을 만난 것은 기적 중에서도 기적이기에 언제나 감사하고 기쁜 마음으로 신앙하고 있습니다.

 

매일 진리 공부와 수행에 더 정진하고 체험을 바탕으로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증산상제님의 대도 진리를 세상 사람에게 적극적으로 전하면서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과 조상님께 보은하는 신앙인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를 열어주시기 위해 하늘 보좌에서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 아버지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 진리를 통해 하나님을 만나는 기적을 직접 체험한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