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꾸는 기적, 하나님의 거룩한 선물

by 도생(道生) 2020. 6. 16.

무궁한 천지의 조화를 받아 인간이 우주의 꿈을 성취할 수 있게 해주는 하나님의 거룩한 선물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꾸는 기적을 안겨주는 태을주(太乙呪) 주문은 우주와 하나님의 노래 
















인간의 내면에는 우주 조물주의 신성과 광명과 지혜와 생명을 모두 들어 있습니다.

인간은 우주의 법칙을 현실 세계에 이루어가는 절대적 존재로서, 우주의 꿈과 이상을 실현하는 유일한 존재입니다.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이신 상제님은 우주의 법칙을 바탕으로 인간농사를 지으면서 우주의 목적을 이루어갑니다. 

인간과 문명을 낳고 길러오면서 천지농사를 지은 우주의 주인이신 상제님께서 인간과 문명을 추수하고 성숙시키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우주의 대도(大道) 진리,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의 천 대업(大業)을 반석 위에 세워놓으신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증산상제님께서 내려주신 거룩한 선물인 태을주(太乙呪) 주문을 설명해 주시면서 "태을천(太乙天)은 만유 생명의 자궁, 우주의 자궁이다."라고 정의해 주셨습니다. 













만유 생명의 궁극의 발원처, 만물의 생명이 처음 시작된 곳이 태을천(太乙天)입니다.

태을주 주문은 만유 생명의 태어난 생명의 핵이며, 우주의 자궁으로서 천지조화의 뿌리자리입니다.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은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 즉 우주 조화옹이신 증산상제님께서 내려주신 거룩한 선물입니다. 누구든 태을주 주문을 일심 정성으로 읽으면 복잡하게 엉켜있는 실타래를 풀어주어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꾸는 기적의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사람은 악업과 장애가 앞을 막아서고 수많은 시련에 부딪치게 됩니다.

하나님의 거룩한 선물인 태을주 주문은 우주의 무궁하고 신성한 조화의 기운으로 장애를 풀어주고 고난과 역경을 헤쳐나갈 수 있도록 해줍니다.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을 천지와 하나 된 마음으로 정성을 다하여 읽은 사람은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꾸는 기적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