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코로나 위기와 마지막 팬데믹을 극복하는 태을주 만트라 챈팅 콘서트

by 도생(道生) 2020. 12. 18.

최상의 힐링 우주음악으로 코로나 위기와 마지막 팬데믹을 극복하는 <태을주 만트라 챈팅 콘서트> 

일양시생지절(一陽始生之節)의 동지, 신축년 새해맞이 <천지 보은 동지 대천제 冬至 大天祭> 봉행 

















도기(道紀) 150년 음력 11월 7일, 서력 2020년 12월 21일은 천지 새 생명의 씨앗이 태동하는, 새해의 밝은 기운이 다시 시작하는 일양(一陽, 진양眞陽)이 시생(始生) 하는 동지(冬至)입니다. 동지는 새로운 출발점, 새로운 시작입니다.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새로운 한해가 시작되는 동지에 대하여 "설을 잘 쇠야 하느니라. 동지(冬至) 치성을 지성으로 잘 모셔라"라고 말씀하시며 각별히 동지 치성은 지극한 정성을 다하라고 당부하셨습니다. 




태모 고수부님의 말씀은 천지가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를 다시 시작하는 새해 첫날인 동짓날 어둠을 뚫고 올라오는 밝은 생명의 기운, 천지조화의 새 생명 불씨를 온전하게 받아 나의 생명과 하나 되게 해야 한다는 말씀입니다.  













동지(冬至)는 새 생명을 잉태하여 태어나는 새해 첫날로 부정한 말과 행동을 삼가면서 천지와 같은 마음으로 경건하게 보내야 합니다. 만일 동짓날 부정한 생각과 행동을 하면 1년 내내 부정을 타게 됩니다.




신축년(辛丑年, 2021)이 시작되는 동지의 자시(子時)는 서력 기준으로 2020년 12월 20일 오후 11시입니다.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는 동지대천제>는 코로나 세계적 대유행 위기와 앞으로 닥칠 마지막 팬데믹을 극복하는 <우주음악 태을주 만트라 챈팅 콘서트>가 끝난 뒤 시작됩니다.




2020년 12월 21일 오후 11시부터 시작되는 동지 대천제(冬至 大天祭)는 신축년(辛丑年) 한 해를 좌우하는 날이면서 앞으로 열릴 후천 5만 년의 가을우주로 들어가는 변화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동지(冬至)이기도 합니다.














증산 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은 대우주의 질서가 상극(相克)에서 상생(相生)으로 전환하는 후천개벽기를 맞아 상생의 새 문화,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을 열어주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이십니다.




인류가 여름우주에서 후천 5만 년의 가을우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후천대개벽이라는 우주적 환절기(換節期)를 극복해야 합니다. 자연과 문명과 인간이 총체적으로 개벽하는 후천개벽이라는 우주 환절기에는 "소병(小病), 대병(大病)이 들어온다."라는 말씀처럼 코로나 팬데믹을 시작으로 마지막 팬데믹까지 여러 병란(病亂)이 발생하게 됩니다.




1년 전 중국에서 시작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사태가 팬데믹 상황으로 확산하면서 인류가 위기에 직면했습니다. 전 세계 감염병 확산의 코로나 팬데믹 위기는 또 다른 위기를 불러오면서 지구촌의 정치, 경제, 사회, 교육, 문화 등 전 영역에 걸쳐 줄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지구촌을 대혼란에 빠뜨린 코로나 팬데믹은 병란(病亂)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코로나 이후 또 다른 팬데믹 병란(病亂)이 우리 앞에 바짝 다가와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지구촌 인류의 생존과 직결된 마지막 팬데믹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태을주(太乙呪)는 우주의 통치자이신 상제님께서 직접 내려주신 우주음악, 신성한 천상의 음악입니다. 천지의 무궁한 주화를 열어주는 태을주는 나의 참마음을 찾고 천지와 하나 되게 해주는 조화의 주문입니다. 




2020년 12월 20일 오후 8시 STB 상생방송 메인공개홀에서 개최되는 6천 년 동방 정통 수행 병란(病亂) 극복 힐링 체험 <우주음악 태을주 만트라 챈팅 콘서트>는  코로나 위기와 마지막 팬데믹을 극복하는 유일한 법방(法方)을 전수하는 행사입니다.













"태을주는 만병을 물리치는 구축병마(驅逐病魔)의 조화주(造化呪)라.", "내가 이 세상의 모든 약 기운을 태을주에 붙여 놓았나니 만병통치 태을주니라.", "천하생명을 태을주로 살린다.", "태을주는 본심 닦는 주문이니 태을주를 읽으면 읽을수록 마음이 깊어지느니라. 태을주를 읽어야 신도(神道)가 나고 조화(造化)가 나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를 비롯하여 세상의 모든 병을 물리치고, 만약 병이 들었어도 고칠 수 있는 유일한 약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팬데믹의 상황에서 인류를 구원할 하나님께서 내려주신 거룩한 선물입니다.     




우주음악 태을주는 9천 년 영성문화의 열매입니다. 하나님의 노래, 천상의 노래 태을주는 인간의 몸과 마음과 영혼을 근원적으로 치유해 줍니다. 코로나 병란(病亂) 위기와 마지막 팬데믹을 극복하는 유일한 법방 태을주 만트라 챈팅 콘서트를 통해 진정한 수행문화의 열매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우주음악 태을주 만트라 챈팅 예고편>





어린이, 청소년 온 가족이 함께하는 

6천 년 동방 정통 수행 병란(病亂) 극복 힐링 체험

<우주음악 태을주 만트라 챈팅 콘서트>



말씀·수행지도: 경전 STB상생방송 이사장

일시: 2020년 12월 20일 오후 8시

장소: STB 상생방송 메인공개홀 

       - 유튜브 '상생방송 채널'과 'STB 상생방송' 생방송 중계

문의: 1577 - 1691



<아래는 태을주 만트라 챈팅 생방송 스트리밍>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는 천지 보은(報恩) 

동지 대천제(冬至 大天祭) 봉행



일시: 2020년 12월 20일 일요일 오후 11시 30분

장소: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 - 온라인 생

문의: 1577 - 169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