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제150주 우주통치자 참 하나님 증산상제님 성탄대치성

by 도생(道生) 2020. 11. 3.

천지인(天地人)의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최고신 상제님

제150주 우주통치자 참 하나님 증산상제님 성탄대치성 천지보은대천제 봉행
















상극(相克)에서 상생(相生)으로, 억음존양(抑陰尊陽)에서 정음정양(正陰正陽)으로, 대립과 분열의 세상에서 통일과 조화의 세상으로, 차별의 세상에서 대동세계로, 닫힌 세상에서 열린 세상으로, 불의한 세상에서 정의로운 세상의 후천 5만 년 조화선경 세계를 열어주시기 위해 150년 전 서력 1871년 음력 9월 19일 우주통치자 참하나님이신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천상의 지존한 보좌에서 인간으로 오신 증산상제님은 인간의 삶과 천상 신(神)의 세계와 천지(天地)의 운행 질서인 대우주가 돌아가는 이법(理法)을 다스리시는 삼계대권을 주재하신 우주의 절대자, 모든 일을 자유자재로 할 무상의 조화권능을 쓰시는 우주의 최고신이십니다.













대우주는 129,600년을 주기로 사람농사를 짓습니다. 129,600년의 우주 1년은 사람과 문명을 낳고 기르기 위해 상극 질서로 돌아가는 선천(先天) 5만 년의 봄우주와 여름우주는 지금까지 인류가 살아온 세상입니다. 앞으로 열리는 세상은 사람과 문명을 결실하여 성숙한 문명이 펼쳐지는 후천(後天) 5만 년의 가을우주입니다.





봄과 여름우주는 상극의 우주 질서와 인류 문명사의 상극 질서로 말미암아 인류 문명이 성장 발전한 것입니다. 우주통치자 참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상극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의 끝자락에 인간으로 오시어 인류 문명을 추수하신 추수관 하나님이십니다.













서력 1871년 음력 9월 19일은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통치자 참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의 성탄일입니다. 증산도 모든 도생(道生)은 거룩하신 상제님의 탄강일을 기념하고 증산상제님의 천명을 받들어 상생의 후천 5만 년을 열어가는 역사의 주인공이 될 것을 다짐하고 감사를 올리며 성탄대치성을 봉행해 왔습니다.



 


서력 2020년 음력 9월 19일, 양력 11월 4일은 우주통치자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탄강하신지 제15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성숙한 문화와 문명이 열리는 상생의 가을우주를 열어주신 증산상제님의 탄강에 감사올리는 천지보은대천제(天地報恩大天祭)는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에서 성탄대치성을 봉행합니다.


 












제150주 우주통치자 참 하나님 증산상제님 성탄대치성 천지보은대천제


일시: 2020년 11월 4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장소: 대전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

문의: 1577 - 1691



※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하여 사전 예약한 분이 아니면 현장 참석이 제한됩니다. 제10주 증산상제님 성탄대치성은 생방송으로 국내 및 해외 증산도 도장으로 송출됩니다. 제150주 증산상제님 성탄대치성 천지보은대천제에 참여하실 분은 가까운 증산도 도장을 방문하시면 온라인 성탄대치성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uVqEvJ0OCKinqw1e9rCVe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