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개벽문화 북콘서트 팬데믹 대세와 다가오는 상생의 새 시대

by 일신우일신 도생 2021. 8. 24.

방역과 의료체계가 붕괴하는 상황을 대비하고 극복하는 생존 수행법 전수

증산도 개벽문화 북콘서트 <팬데믹 병란의 대세와 다가오는 상생의 새 시대>

 

 

 

 

 

 

 

1년 전 세계보건기구는 코로나19 세계적 대유행 사태 완전 종식의 길은 백신 개발이라는 장밋빛 전망과 함께 변이 바이러스 출현을 걱정했습니다. 짧은 기간에 백신 개발이 완료되어 접종이 시작됐지만, 강력한 전파력을 가진 변이바이러스가 출현하여 백신 접종자까지 확진되는 돌파감염자가 속출하는 등 우려가 현실이 됐습니다.

 

 

경제적 빈민국은 말할 것도 없고 세계 최고의 의학과 경제적 군사적 선진국이라는 나라들도 확진자가 급증하면서 방역과 의료체계가 붕괴 직전까지 내몰리기도 했고, 불과 얼마 전 올림픽을 개최한 일본은 사실상 의료체계가 붕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급기야 영국과 싱가포르 등의 국가는 방역체계의 선택적 봉쇄와 제한적 조치의 '위드(with) 코로나' 전략으로 선회했습니다.

 

 

'위드 코로나' 방역체계 전환은 지금까지 해왔던 적극적 대처에서 코로나바이러스와 함께 공존한다는 방역체계입니다. 전 세계에서 델타 변이바이러스 확진자가 속출하는 가운데 전문가들이 경고한 더 강한 변이 바이러스와 백신 효과가 소용없게 되는 새로운 슈퍼 변이바이러스 출현 현실화한다면 방역과 의료체계 붕괴는 순식간에 일어나게 됩니다.

 

 

 

 

 

 

2020년 코로나19 팬데믹은 지구촌 대병란(大病亂)의 전조에 불과합니다. 지난 역사의 전염병은 그동안 인류사의 물길을 돌려놓고 문명의 흥망성쇠를 결정지으면서 새로운 문명 전환의 계기가 됐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코로나19 팬데믹 병란(病亂)은 과거에 인류사를 위협했던 병란(病亂)과 차원이 다릅니다.

 

 

과거 발생한 전염병과 전쟁은 앞서거니 뒤서거니 하며 문명을 전환해 왔지만, 지금은 팬데믹과 함께 팬데믹의 원인으로 지목된 파괴된 지구환경 자체가 되돌릴 수 없는 임계치를 넘어서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우주의 질서가 대전환하는 가을개벽기입니다. <팬데믹 병란의 대세와 다가오는 상생의 새 시대>라는 주제로 증산도 개벽문화 북콘서트 시즌3 후천문화원전 도전道典 강해 2차가 열립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은 현생 인류가 출현하여 일구어온 선천 5만 년 인류 문명사를 최종 마무리하는 대병란(大病亂)의 시작일 뿐입니다. 80억 인류가 민족과 국가, 인종과 언어, 문화와 이념 등이 다릅니다. 지구촌을 완전히 뒤집어 역사상 겪어보지 못한 시대를 살아가는 인류에게 코로나19 팬데믹은 인류에게 새로운 보편적 가치관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과거 같으면 절대 불가능한 일이었지만, 코로나19 팬데믹 병란(病亂) 상황이 인류에게 준 큰 변화 중 하나가 가치관이 바뀌고 있다는 것입니다. 적자생존의 자본주의 체제에서 돈과 명예와 권력과 자유 등 개인의 삶을 위해 살던 인류가 삶의 터전인 지구 환경을 다시 생각하고 공동으로 협력하지 않으면 생존할 수 없다는 생각을 가지기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상극 질서로 돌아간 우주의 여름철에서 상생 질서로 돌아가는 가을철로 넘어가는 우주의 환절기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팬데믹의 대세를 잘 보면서 앞으로 다가오는 더 큰 대병란을 대비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코로나19 팬데믹 질병대란은 천지의 이치로 오는 천지병(天地病)의 서곡에 불과합니다. 다가오는 가을우주는 성숙과 통일과 결실의 계절이며 상생의 새 시대로 넘어가기 위해서 지구촌 인류는 팬데믹 질병대란의 대세에 눈을 떠야 합니다.

 

 

선천 5만 년의 상극 시대를 끝내고 후천 5만 년 상생의 새 세대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 통치자이신 증산 상제님께서는 현재의 코로나 팬데믹과 다가오는 대병란의 천지병(天地病)을 극복하는 유일한 법방을 전수해주셨습니다. 증산도 개벽문화 북콘서트 시즌3 <팬데믹 병란의 대세와 다가오는 상생의 새 시대>에서는 앞으로 닥칠 대병란을 대비하고 극복하여 상생의 새 시대로 나아갈 수 있는 생존 수행법, 가장 강력한 우주 백신 태을주 수행법 등을 증산도 <도전道典> 말씀을 직접 읽어보면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집 병란(病亂) 개벽문화 북콘서트 시즌3 - 후천문화원전 도전道典 강해 2차

<팬데믹 병란의 대세와 다가오는 상생의 새 시대>

일시: 2021년 8월 29일 일요일 오후 2시

장소: STB 상생방송 공개홀

시청: STB 상생방송 생중계, 유튜브 '상생방송' 채널, Zoom 송출

문의: 1577 - 1691

 

 

STB 상생방송 ON AIR

https://www.stb.co.kr/app/live/

 

STB상생방송 온에어

 

www.stb.co.kr

 

STB 상생방송 유튜브 채널(예약 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F8-LjAmSmpM 

 

 

※ 본 행사는 정부의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현장참여는 제한됩니다.

댓글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