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K-sprit 힐링 생존 도통 STB상생방송 상생개벽뉴스 매일 생방송

by 도생 2022. 8. 4.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 코로나19 팬데믹과 2차, 3차 팬데믹 및

불원간 닥칠 후천대개벽 상황에서 생존의 지침서 역할을 할 재난방송

K-sprit, 힐링, 생존, 도통 STB상생방송 <상생 개벽 뉴스>

2022년 8월 15일 낮 12시 30분 첫 방송, 매일 생방송

 

 

 

 

 

 

2019년 12월 중국에서 시작된 코로나19 바이러스는 근현대 산업화 과정에서 조성된 도시화와 밀집화 및 효율적이고 편리함을 추구하면서 지구 반대편까지 하루 생활권으로 만들어 놓은 현대 문명의 이기를 타고 급속하게 전파되었습니다. 급기야 2020년 3월 감염병 세계적 대유행, 즉 팬데믹이 선언되면서 인류 문명의 근간인 모든 삶의 가치와 질서를 뿌리째 뒤흔들어 놓았습니다.

 

 

팬데믹을 결정하고 선언하는 유엔 산하의 세계보건기구(WHO)가 창설된 1948년 이전에도 팬데믹에 준하는 감염병 세계적 대유행이 있었고, 세계보건기구가 창설된 이후 코로나19 팬데믹까지 3차례 팬데믹 선언이 있었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은 인류 역사상 가장 짧은 시간에 가장 광범위한 지역에 가장 많은 사람이 확진된 감염병으로 2022년 8월 초까지 약 6억 명에 육박하는 확진자가 발생했습니다.

 

 

 

 

 

 

가속화되고 있고 일상화 된 기후위기, 전쟁, 팬데믹, 경제 문제 등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문제가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하면서 문명 대전환의 때를 맞이했다고 말합니다. 오늘의 인류가 사는 이 시대는 우주의 계절이 여름에서 가을로 바뀌는 환절기입니다. 인류를 낳고 문명을 기른 선천 5만 년 우주의 봄과 여름철이 끝나고, 인류 문명을 성숙시키고 통일하는 후천 5만 년 우주의 가을철 조화문명이 열리게 됩니다. 

 

 

STB 상생방송은 2022년 8월 15일 낮 12시 30분부터 'K-sprit', '힐링', '생존', '도통'과 '개벽'을 주제로 <상생개벽뉴스>를 생방송을 합니다. 현재 문명 대전환의 의미는 지나온 역사에서 인류가 이루었던 문명 발전 및 전환과는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기존의 문명 전환은 인간이 주도했다면 불원간 닥칠 인류 문명 대전환은 천지 대자연의 계절이 바뀌고, 인류 문명이 질적으로 성숙하고, 인간 의식까지 대비약하는 한마디로 우주의 질서가 총체적으로 전환하면서 일어나는 우주적 문명 대전환입니다. 

 

 

 

 

 

 

우주의 여름과 가을이 교차할 때는 지구 1년 사계절 변화처럼 열매를 결실하고 이파리를 떨구는 추상(秋霜), 즉 추호도 사정이 없는 가을의 찬 서리가 내리는 후천대개벽이 일어납니다. 개벽(開闢)은 말 그대로 새로워지고 또 새로워지는 천지 대자연의 본성입니다.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의 3대 개벽이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후천대개벽을 알리는 서곡이 바로 코로나19 팬데믹입니다.

 

 

2022년 8월 15일 낮 12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일 생방송 되는 <STB 상생방송 상생 개벽 뉴스>는 지구촌 인류와 함께 후천대개벽을 목전에 두고 새로운 문명을 준비하기 위한 상생지심(相生之心)으로 편성된 특별 프로그램입니다. 1만 년 한민족 영성문화의 정수인 K-sprit를 전수하고,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발생할 2차 3차 병란(病亂)을 이겨낼 수 있는 면역력을 강화하는 강인한 심신의 힐링과 생존, 가을우주의 무병장수 삼신조화(三神造化) 문명인 후천선(仙) 도통문명 등 인류가 꼭 알아야 하고 반드시 실천해야 할 소중한 정보를 전해드리는 세상에서 가장 유익한 프로그램입니다.

 

 

 

 

 

자연개벽, 문명개벽, 인간개벽의 후천대개벽을 대비하라!

K-sprit, 힐링, 생존, 도통, STB상생방송 <상생 개벽 뉴스> 

2022년 8월 15일 낮 12시 30분 첫 방송(재방송 오후 8시), 매일 생방송

https://www.youtube.com/watch?v=8oWoCddexPk 

STB 상생방송 온에어( ON AIR, 실시간 방송)

https://www.stb.co.kr/app/live/

 

STB상생방송 온에어

 

www.stb.co.kr

 

댓글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