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STB 상생 개벽 뉴스> 증산도 무병장수의 삼신조화 명상수행법

by 도생 2022. 8. 6.

인류가 맞이할 미래 후천 조화문명의 선(仙) 문화 주인공이 되는 길잡이

<STB 상생 개벽 뉴스> 증산도 무병장수의 삼신조화(三神造化) 명상수행법

 

 

 

 

 

 

질병은 역사의 거대한 물줄기를 바꾸어 왔고 개인도 삶 속에서 다양한 질병과 사투하며 살아야 했습니다. 그래서 수천 년 동안 병에 걸리지 않고 오래 사는 무병장수(無病長壽)는 모든 사람의 소망이 됐습니다. 근현대 들어 물질문명이 급격하게 발전하면서 생활환경도 좋아지고 사람의 수명까지 길어졌다고 하지만, 또 다른 복병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현대문명과 함께 발전한 의학 기술로 인해 전 세계 장수국가의 평균 기대수명이 80세 전후까지 늘었습니다. 문제는 자본주의 체제에서 경제적 선진국과 후진국의 평균 기대수명 격차가 커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자본주의 체제에서 누구도 지구촌의 경제 문제를 해결할 수 없기 때문에 건강하게 오래 사는 문제도 사실상 개인의 문제로 방치되었습니다. 

 

 

고소득 선진국 내에서도 소득 격차가 크게 벌어지면서 생활 환경과 평균 기대수명까지도 차이가 벌어졌습니다. 이제 모든 환경 문제와 상관없이 누구나 심신(心身)의 안정과 무병장수의 건강한 삶을 만들어 갈 수 있는 해결책이 공개됩니다. 2022년 8월 15일 낮 12시 30분 첫 방송되는  <STB 상생 개벽 뉴스>는 증산도 무병장수의 삼신조화(三神造化) 명상수행법을 전해 드립니다.

 

 

 

 

 

 

인류 태고시대에 무병장수의 삶을 추구한 선(仙) 문화를 시원선(始原仙), 원형선(原型仙), 창세선(創世仙)이라고 합니다. 한韓민족의 인류의 창세 역사와 시원 원형문화를 오롯이 담고 있는 <환단고기>에는 태고 시대 사람은 천지 대자연과 한마음 되어 천지광명을 직접 체험하고 무병장수하는 신선(神仙)의 삶을 살았다는 기록이 나옵니다.

 

 

인류의 원형 명상수행법, 즉 현대 문명의 뿌리가 되는 선천 동방 1만 년 정통 명상수행법을 바탕으로 인류가 열어갈 후천 새 시대의 무병장수 삼신조화 후천 선(仙)문명 열매수행법을 전해드리는 것입니다. 1983년과 1012년 중국 홍산문화권에서 발견된 반가부좌 여신상과 수행하는 남신상은 <환단고기> 내용과 일치하는 유물로, 태고 시대부터 명상수행법이 있었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병이 없이 오래 사는 무병장수의 증산도 신선도통(神仙道通) 명상수행법은 동방 1만 년 정통 수행법이며 미래를 선도할 삼신조화(三神造化) 후천 선(仙) 문화입니다. 인류의 역사를 자연의 변화 현상으로, 문화를 초목(草木)으로 비유하면, 봄과 여름 동안 자란 초목(草木)의 이파리가 산천을 뒤덮어도 열매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가을의 찬 서리가 내릴 때까지 결실을 준비하는 것과 같습니다.

 

 

 

 

 

 

인류 창세 역사 시대 무병장수의 원형 명상수행법은 '황금시대'까지 오롯이 전해져왔지만, 인류가 하나의 문화권에 계속 분화되는 과정에서 원형문화를 잃어버린 것입니다. 머지않아 우주의 질서가 상극(相克)에서 상생(相生)으로 대전환하면서 지나온 선천(先天) 5만 년의 역사가 끝나고 앞으로 후천 5만 년의 새로운 미래가 열리게 됩니다.

 

 

선천 역사의 신선(神仙) 명상수행 문화에 대해 <shamans, healers and medicine men>의 저자인 독일 역사학자 칼 바이트는 "인류의 고대 영성문화는 단순히 점치고 병 고치는 블랙 샤먼뿐 아니라 몸을 가지고 직접 하늘을 오르내리는 화이트샤먼이었다."라고 갈파(喝破)했고, <자아폭발>의 저자 영국 심리학자 스티븐 테일러는 "6000년 이전 시대는 황금시대였고 원초적인 낙원시대였다."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2022년 5월 19일 <인류문명의 총체적 전환, 선천 선(仙)에서 후천 선(仙)으로>, 2022년 6월 26일 <천부경과 동학, 참동학의 제3의 르네상스 후천조화 선(仙) 문화> 등의 강연을 통해 큰 틀로 참동학 증산도 신선도통 명상수행법을 공개하셨습니다. <STB 상생개벽뉴스>는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말씀을 바탕으로 삼신조화 명상수행법의 구체적인 실천 방법과 우리의 역사와 문화와 급변하는 지구촌 소식 등 다양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힐링, 생존, 도통, 개벽과 동방 1만 년 정통 영성문화 후천 선(仙) 문명의 길잡이 

<STB 상생 개벽 뉴스> 증산도 무병장수의 삼신조화(三神造化) 명상수행법

https://www.youtube.com/watch?v=8oWoCddexPk 

<증산도 STB 상생방송 온에어> - 실시간 방송

https://www.stb.co.kr/app/live/

 

STB상생방송 온에어

 

www.stb.co.kr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