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STB 상생개벽뉴스 기후변화 위기, 전쟁, 팬데믹 등 급변하는 지구촌 소식

by 도생(道生) 2022. 8. 7.

인류가 사는 이 시대는 대우주의 질서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바뀌는 후천대개벽기

힐링, 생존, 도통, K-Spirit  <STB상생개벽뉴스>

기후변화 위기, 전쟁, 팬데믹 등 문명 대전환을 위한 급변하는 지구촌 소식

 

 

 

 

 

자연적, 정치적, 경제적, 사회적 문제들이 동시다발적으로 몰아치는 모습을 보면 제동장치가 고장난 폭주하는 기관차 같습니다. 어느 것 하나 쉽게 해결할 수 없는 상황이 조금만 더 지속되면 통제 불능의 위기에 빠질 수 있다는 경고가 곳곳에서 들여오고 있습니다. 반면 다른 한편에서는 4차 산업혁명의 시대를 선도할 메타버스, 빅데이터, 인공지능(AI) 등 새로운 과학기술이 빠르게 발전하면서 새로운 미래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사는 21세기는 인류 역사에서 가장 급변하고 있는 시대입니다. 한 치 앞도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하루가 멀다하고 기후변화 위기, 전쟁위기, 경제위기, 식량위기, 팬데믹의 감염병 위기 등 국가의 존망을 넘어 인류의 생존과 직결된 문제들이 봇물 터지듯 한꺼번에 터져 나오고 있습니다. 누구도 예상치 못한 문제들은 마치 모든 걸 삼켜버릴 것 같은 거대한 쓰나미가 되어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지구촌 각분야의 전문가들은 복합적인 위기가 몰아쳐 오는 것을 문명 대전환기라고 말하지만, 정작 앞으로 열릴 새로운 문명에 대해서는 4차 산업혁명이 주도할 것이라고 막연하게 전망만 할 뿐 구체적인 예측과 비전은 제시하지 못합니다.  <STB 상생개벽뉴스>는 후천대개벽의 전조 현상으로 일어나는 기후변화 위기, 전쟁, 팬데믹, 4찬 산업혁명 등 급변하는 지구촌 소식을 전해줍니다.

 

 

매일 들려오는 지구촌 소식은 희망적인 뉴스보다 부정적인 뉴스가 더 많습니다. 유사 이래로 지구촌 전역에서 자연재해가 수없이 발생했지만, 현재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후변화 위기와 같은 상황은 없었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과 같은 중국과 대만, 한국과 북한, 언제든 화약고가 될 수 있는 중동 등 지구촌은 오래전부터 제3차 세계대전으로 확전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이미 인간의 손을 떠난 기후변화 위기, 인간이 초래한 팬데믹과 전쟁과 경제위기와 식량위기 등이 한꺼번에 발생한 이유는 우리가 사는 이 시대가 인간 삶을 지배하는 천지 대자연 질서가 상극(相克)에서 상생(相生)으로 전환하는 우주적 대변혁기이기 때문입니다. 자연에서 기후변화 위기가 발생하고 문명에서 경쟁, 대결, 전쟁, 투쟁 등이 끝없이 충돌하고, 인간의 내면 의식, 곧 마음 세계까지 요동치고 있는 것입니다.

 

 

자연과 문명과 인간의 삶을 성장 발전시키는 선천(先天) 상극(相克) 역사 분열의 극기에서 일어나는 혁명적인 과학기술, 감염병 세계적 대유행의 팬데믹, 끊이지 않는 전쟁, 임계점을 넘은 기후변화 위기 등 급변하는 지구촌의 모든 문제는 인류 문명 대전환의 전조 현상입니다. 시청자 여러분에게 급변하는 지구촌 소식을 전해주는 <STB 상생개벽뉴스>는 만물 생성과 변화의 이치인 우주 변화의 원리를 바탕으로 역사의 대세를 보는 안목을 열어줄 것입니다.

 

 

 

 

 

대자연의 법칙에 따라 우주 만유는 생장염장(生長斂藏) 질서로 순환하면서 변화한다. 

<STB 상생개벽뉴스> K-Spirit, 힐링, 생존, 도통

기후변화 위기, 전쟁, 팬데믹 등 문명 대전환을 위한 급변하는 지구촌 소식

2022년 8월 15일 낮 12시 30분 첫 방송(매일 생방송, 재방송 저녁 8시)

https://www.youtube.com/watch?v=8oWoCddexPk 

<STB 상생방송 ON AIR 실시간 방송>

https://www.stb.co.kr/app/live/

 

STB상생방송 온에어

 

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