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STB 상생개벽뉴스 한국의 역사와 문화와 영성 K-History K-Culture K-Spirit

by 도생(道生) 2022. 8. 5.

한민족과 인류의 9천 년 전 원형문화에는 우주광명을 체험하고 살았던 기록이 남아있다.

<STB 상생개벽뉴스> 한국의 역사와 원형문화와 영성문화 K-History, K-Culture, K-Spirit

 

 

 

 

 

 

중국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전 세계에 중국어와 사상과 체제와 역사와 문화 등을 선전하는 이른바 '공자학원', '공자학당' 등의 이름으로 전 세계 160개 국가에서 대학 및 별도의 시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공자학원은 수년 전부터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 퇴출당하고 있고 최근 핀란드 헬싱키 대학에 있는 공자학원도 폐쇄가 결정됐습니다.

 

 

핀란드 헬싱키대학 한국학 부교수 앤드류 로지와 언어학자 유하 얀휴넨(Juja Janhunen)은 한국학 연구자입니다. 명색이 대학에서 학문을 탐구한다는 앤드류 로지는 역사적 사실을 왜곡 조작한 소설가의 책을 인용한 논문에서 한국사를 부정했고 함께 공자학교에 다닌 유하 얀휴넨은 부여, 고구려, 백제는 한국어를 사용하지 않았고 심지어는 일본어를 사용했다는 억측을 내세워 한국사가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에 1억 명이 넘는 한류팬이 있지만, 진짜 한국의 역사와 문화와 영성문화를 제대로 아는 사람이 없습니다. STB 상생방송은 2022년 8월 15일 낮 12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하는 <STB 상생개벽뉴스>를 통해 지구촌의 모든 형제에게 인류의 창세 역사와 원형문화와 무병장수의 영성문화를 소개합니다.

 

 

한민족의 영성문화인 K-Spirit은 동방 9천 년 수행문화의 정수(精髓)이며 결론입니다. 누구나 무병장수할 수 있는 K-Spirit, 즉 한국의 영성문화를 알기 위해서는 먼저 한국의 역사와 문화, 즉 K-History와 K-Culture를 알아야 합니다. 중국 정부로부터 지원받았다고 하지만, 학자의 양심마저 저버린 학자들이 한국의 역사와 문화와 영성문화를 왜곡할 수 있는 이유는 한국의 역사학계와 동일한 역사관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한국 역사학계의 역사관과 전 세계에 알려진 한국의 역사와 문화는 20세기 초 일본이 한국을 무력으로 강제 점령하면서 한국의 역사와 문화와 영성문화를 왜곡 조작한 것이 바로잡히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한국의 역사와 문화와 영성문화는 약 1만 년 전 인류 최초의 국가인 환국(桓國)에서 시작됐기 때문에 한민족의 뿌리역사와 원형문화이면서 전 인류의 뿌리역사이며 원형문화입니다.

 

 

지구촌 인류의 창세 역사 시대는 본래 하나의 문화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수천 년 세월이 지나면서 인류 시원 원형문화에서 다양한 줄기문화가 분화되면서 원형의 뿌리문화를 잃어버린 것입니다. <STB 상생개벽뉴스>는 잃어버린 인류의 창세 역사와 한국의 역사와 원형문화와 영성문화를 모두 복원한 진짜 K-History, K-Culture, K-Spirit를 지구촌 형제자매에게 전해드립니다.

 

 

 

 

힐링, 생존, 도통  <STB 상생개벽뉴스>

2022년 8월 15일 낮 12시 30분 첫 방송(매일 생방송, 재방송 저녁 8시)

한국의 역사와 원형문화와 영성문화 K-History, K-Culture, K-Spirit

https://www.youtube.com/watch?v=8oWoCddexPk 

STB 상생방송 온에어(ON AIR, 실시간 방송)

https://www.stb.co.kr/app/live/

 

STB상생방송 온에어

 

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