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지구촌 80억 세계인의 성씨 중국의 성씨 편 첫 방송

by 도생(道生) 2023. 7. 19.

증산도 STB상생방송 신규 프로그램 안내

지구촌 <80억 세계인의 성씨> '중국의 성씨 편' 첫 방송

2023년 7월 29일 토요일 12시, 24시

 

 

 

 

대일항쟁기 조선총독부에 의해 정립된 일제 식민사학을 추종하는 한국 주류 역사학계는 중국이 한국의 고대와 상고사를 중국사로 편입한 이른바 '동북공정'을 진행할 때 수수방관했습니다. 한반도 밖은 한국 영토가 아니라는 식민사학의 '반도사관'에 따라 중국 역사 왜곡에 대처하기 위해 만든 고구려연구재단(現 동북아역사재단)은 중국의 역사 침탈에 대응하지 않았습니다.

 

 

남의 조상을 자기 조상으로 바꾸는 것과 자기 조상을 남의 조상으로 바꾸는 것은 천지에서 절대 용서하지 않은 환부역조(換父易祖)의 대죄입니다. 국제연합(UN)은 2022년 11월 중순경 세계 인구가 80억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중국은 문헌 기록에 의하면 전 세계에서 가장 먼저 성(姓)씨가 기록된 나라입니다.

 

 

증산도 STB상생방송은 2023년 7월 29일 <80억 세계인의 성씨>를 첫 방송 합니다. 신규 프로그램 <80억 세계인의 성씨>에서 다룬 첫 번째 나라는 중국입니다. '중국의 성씨 편'은 총 4부로 제1강은 '중국 성씨 현황', 제2강은 '중국 성씨 기원과 인류 최초(最初)의 성씨 풍씨(風氏)', 제3강은 '인류 최고(最古)의 성씨 강씨(姜氏)', 제4강은 '황제헌원의 희씨(姬氏)' 편입니다.

 

 

 

 

증산도 STB상생방송은 한국인으로 나의 뿌리를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는 <한국의 성씨>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습니다. 역사가 발전하고 시대가 변화하면서 성씨(姓氏)에 대한 개념이 바뀌고 있지만, 변화된 시대를 산다고 해도 나의 근본 뿌리는 절대 변하지 않습니다. 전 세계에 200여 개 국가가 있고 헤아릴 수 없이 많은 민족이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 80억 인류의 존재 근원이며 근본 뿌리인 성씨(姓氏)에 대해 기원과 틀을 올바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그램입니다. 성씨(姓氏)란 나의 정체성과 가족과 가문의 씨족적 혈통을 대표하는 특정 부호입니다. 학계에서는 성(姓)은 모계 씨족 사회의 토템에 근원을 두어 어머니 계통을 이어받은 것이고, 씨(氏)는 분봉제도에 근원을 두고 아버지 계통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배달국 5세 태우의 환웅천황님의 막내 아드님이신 태호복희(BCE 3528~BCE 3413), 의학과 경농의 시조인 염제신농씨(BCE 3218~ BCE 3078), 황제헌원(BCE 2692~BCE 2593)은 중국 성씨의 기원으로 모두 동이족입니다. 증산도 STB상생방송이 전 세계 80억 인류의 뿌리를 찾아주기 위해 야심 차게 준비한 <80억 세계인의 성씨> 프로그램을 많이 시청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상생문화연구소 김선주 연구원은 이화여대를 졸업하고 국립대만대학교 사학과 역사학연구소에서 박사학위를 받았습니다. <진시황의 법령통일에 대하여> 등의 여러 논문과 저서로 <인류문명의 뿌리 동이>, <중국법제사>, <홍산문화, 한민족의 뿌리와 상제문화>, <중국 성씨의 기원과 삼황오제>, <중국 여성, 신화에서 혁명까지> 등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