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지구온난화의 기후변화 실체를 밝혀주는 증산도 상생방송 2023년 8월 2주 TV편성표

by 도생(道生) 2023. 8. 7.

지구온난화로 전 세계에서 발생하는 이상기후, 기후변화로의 실체를 밝혀주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8월 2주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3년 8월 7일 ~ 2023년 8월 13일

 

 

 

 

북반구와 남반구는 계절이 반대입니다. 북반구에 속하는 우리나라가 여름이면 남반구 지역은 겨울이 됩니다. 남아메리카 아르헨티나의 수도인 부에노스아이레스의 겨울 평균기온은 섭씨 15도를 오르내리는 정도입니다. 그러나 올여름 기온은 30도까지 올라갔고 남미의 일부 국가는 40도까지 올라가는 이상고온이 발생했습니다.

 

 

2023년 7월 초 비록 일시적이었지만, 지구온난화로 인한 기후변화의 마지노선으로 여겼던 산업화 이전 대비 1.5도 상승을 넘어서면서 전 세계가 펄펄 끓고 특정 지역에서는 유례없는 폭우로 큰 피해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작금의 상황을 '인류와 생태계에 대한 사형선고'라고 기후환경학자의 말과 '지구온난화 시대가 끝나고 끓어오르는 시대가 시작됐다.'라는 유엔 사무총장 말처럼 지구열대화 시대로 접어들었습니다.

 

 

 

 

전 세계에서 이상기후가 발생한 후부터 하루가 멀다고 '지구의 반격', '자연의 대반격' 등이라는 용어가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인간이 지구를 파괴하고 자연을 훼손하면서 발생했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굳이 마치 지구와 자연이 되받아 공격하는 것처럼 표현하는 것은 인간의 가치로 판단하기 때문입니다.

 

 

자연(自然)은 인간 사회의 개념인 선악과 시비와 가치가 없는 절대순수(絶對純粹)와 절대중도(絶對中道) 그 자체입니다. 전 세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수많은 전문가가 있지만, 지구온난화의 기후변화 실체를 아는 사람이 없습니다. 인간의 탐욕적인 행위로 발생한 지구온난화는 인과법칙에 의한 원인도 있지만, 근본적이고 전체적인 원인은 천지 대자연의 법칙 때문입니다.

 

 

 

 

지구온난화로 인한 기후변화로 전 세계에서 발생하는 이상기후의 실체를 알기 위해서는 반드시 우주의 생성 변화의 법칙을 알아야 합니다. 우주는 인간과 문명농사를 짓는 129,600년의 우주 1년 사계절로 순환합니다.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질서를 바탕으로 우주의 춘하추동(春夏秋冬), 즉 우주의 봄과 여름, 우주의 가을과 겨울로 순환합니다.

 

 

지금은 우주의 여름철이 끝나고 가을철로 들어가는 우주의 환절기입니다. 지구 자연을 파괴하고 훼손한 원인으로 지구온난화로 인한 기후변화가 발생하기도 하지만, 진짜 근본적인 원인은 지금이 우주 여름철 마지막 더위가 작열하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증산도 STB상생방송은 지구온난화로 인한 기후변화의 실체를 밝혀주는 유일한 진리 방송입니다.

 

 

 

 

129,600년을 주기로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의 계절이 여름철 말기가 되면서 인간의 정신과 인류의 문명도 분열과 발전의 극점에 도달해 있습니다. 전 세계가 그야말로 펄펄 끓는 불가마와 같은 기상이변이 지속되는 지구온난화의 기후변화 실체를 밝혀주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8월 2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역사 뒤집어 보기, 역썰 시즌2》 <13회 배달겨레의 유래>, 《역사대담》 <81회 고려 국경사 1부> 《시시SISI》 <6부작>입니다.

 

《역사 뒤집어 보기, 역썰 시즌2》 <13회 배달겨례의 유래>

대한민국 국민 상당수가 '배달의 민족'이라는 배달업체는 알아도 '배달겨레'의 유래를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약 6천 년 전 인류 최초의 국가인 환국에서 동방문명을 여시기 위해 백두산에 오신 초대 환웅천황께서 여신 한민족 최초의 국가 이름이 배달입니다.

 

《역사대담》 <81회 고려 국경사 1부>

요즘 TV에 자주 출연하는 심용환은 짝퉁 '역사학자'입니다. 한국과 중국의 사료를 비교·분석할 줄 모르는 강사 출신 심용환은 '백두산은 우리 역사와 그다지 관련이 없다', '고려는 함경북도 지방을 온전히 확보하지 못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일제 식민사학 후예들이 만든 교과서만 보고 주장하는 헛소리입니다. 고려 국경의 실체를 밝혀드립니다.

 

《시시SISI》 <6부작>

아름다운 미모 때문에 황후가 됐지만, 평생 불운한 삶을 살았고 암살자의 칼에 허망하게 죽어갔습니다.

 

 

 

한류문화의 심장 증산도 STB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후천개벽을 극복하고 가을우주 신선문명을 열어가는 무병장수 명상수행

STB상생방송 대한동방신선학교

https://healing.stb.co.kr/document/medi

 

왜 수행을 해야하나 - STB동방신선학교

왜 수행을 해야하나

healing.stb.co.kr

 

우주가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사계절의 대주기를 밝혀주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8월 2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3년 8월 7일 ~ 2023년 8월 13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b.co.kr/?cc=schedule&date=20230807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인간 생명과 문명을 낳아 기르는 시간의 가장 큰 주기 우주 1년을 알려주는 STB상생방송

2023년 8월 2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3년 8월 7일 ~ 2023년 8월 13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