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인류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상생방송 2023년 8월 3주 TV편성표

by 도생(道生) 2023. 8. 14.

인류의 희망찬 미래비전을 제시하는 지구촌의 유일한 방송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8월 3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3년 8월 14일 ~ 2023년 8월 20일

 

 

 

 

지구촌 곳곳에서 연일 신기록을 경신(更新)했다는 보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 기록 경신은 스포츠, 유가(油價), 금값, 기업 실적이 아닙니다. 연일 세계 최고 기록이 경신되는 것은 바로 기상이변입니다. 유사 이래 인류가 경험한 적도 없는 상황이 하루하루 기존의 기록을 뛰어넘으며 갈아치우고 있습니다.

 

 

이 세상 모든 문제에 대한 해답을 전해주고 불가능한 것이 없는 것처럼 으스대던 소위 '과학만능주의'는 묵묵부답입니다. 과학문명이 발달하지 않았던 태고시대와 고대 인류는 지금과 비교하면 생활에 불편은 있었지만, 삶을 영위하는데 전혀 문제 될 것이 없었습니다. 문명이 발달하면서 과학이 해답을 못 주거나 해결하지 못할 때는 '비과학적'이라고 폄하합니다.

 

 

예나 지금이나 천지 대자연은 스스로 그러한 이치로 돌아갑니다. 문명이 혁신적으로 발전하면서 소위 '문명사회'가 되었다고 하지만, 지구온난화로 인한 기상이변이 속출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문명 발전이 대자연을 훼손하고 생태계를 파괴하면서 인류의 파멸을 이끌고 있으며 다양한 기상이변을 해결할 방법을 제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남극 보스토크 기지, 남극 돔 C 기지 얼음기둥, 한반도와 호주 동굴의 종유석과 석순, 지구 자전축 이동으로 빙하기와 간빙기가 주기적으로 반복한다는 사실을 밝힌 NHK 제작한 <지구대기행> - '빙하시대의 도래'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연구 결과는 지구온난화는 주기적인 현상이라는 동일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산화탄소 등 온실가스 과다 배출이 기후위기를 초래했다고 주장하는 과학계는 종말적 상황으로 치닫고 있는 기후위기에 대책이 없어서 인류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지 못합니다. 다시 말해 과학기술발전이 지구온난화로 인한 기후위기를 자초했다고 생각에 두 눈을 뜨고 손을 놓은 채 멍하니 하늘만 바라보는 실정입니다.

 

 

증산도 STB상생방송은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이 돌아가는 절대불변의 이치를 밝혀주는 유일한 방송입니다. 우주가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은 129,600년을 주기로 돌아가고 지금은 우주의 여름철이 끝나고 우주의 가을철로 들어가는 환절기입니다. STB상생방송은 지구촌 인류에게 가을우주의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지구촌의 유일한 진리 방송입니다.

 

 

 

 

여름우주의 마지막 불꽃 더위인 염열(炎熱)의 위기가 지나면 성숙과 통일의 새로운 가을우주가 열리는 천지 대자연의 이치를 밝혀주어 인류에게 희망찬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8월 3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상징으로 보는 여행 시즌2》 <10회 조선의 상징, 경복궁 1부>, 《STB 특선 다큐멘터리》 <PAIN TREE 송탄유 상처, 그 아픔의 기억>, 《당신의 뿌리를 찾아서》 <10부작>입니다.

 

《상징으로 보는 여행 시즌2》 <10회 조선의 상징, 경복궁 1부>

경복궁은 해외 관광객이 서울에 오면 먼저 가는 곳 중 하나입니다. 가장 한국적인 멋을 느낄 수 있는 경복궁은 동양 철학의 정수가 담겨있는 곳입니다.

 

《STB 특선 다큐멘터리》 <PAIN TREE 송탄유 상처, 그 아픔의 기억>

송탄유(松炭油)는 대일항쟁기 일제가 전쟁에 필요한 군수물자를 확보하기 위해 석유 대용 연료로 송진이 엉긴 소나무 가지나 옹이인 관솔 등을 이용해 전용 솥에 넣고 끓여 추출한 연료입니다.

 

《당신의 뿌리를 찾아서》 <10부작>

다양한 인종이 섞여 사는 미국은 이민자의 나라입니다. '당신의 뿌리를 찾아서' 다큐멘터리는 헨리 루이스 게이츠 주니어가 프로그램 제작에 직접 참여하고 사회를 본 조상 찾기 프로그램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우주의 생성 변화 이치인 천지 대자연의 섭리를 밝혀주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8월 3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3년 8월 14일 ~ 2023년 8월 20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b.co.kr/?cc=schedule&date=20230814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기후위기를 넘어 인류의 희망찬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8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3년 8월 14일 ~ 2023년 8월 20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