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태상종도사님 대도말씀 - 자손에게 조상 선령은 곧 하나님이다.(STB 상생방송)

by 도생(道生) 2013. 9. 18.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대도 말씀

자손에게 조상 선령은 곧 하나님이다.

 

 

 

 

부모를 하늘땅같이 섬기라

4 하루는 말씀하시기를 “부모를 경애하지 않으면 천지를 섬기기 어려우니라.

5 천지는 억조창생의 부모요, 부모는 자녀의 천지니라.

6 자손이 선령(先靈)을 박대하면 선령도 자손을 박대하느니라.

7 예수는 선령신들이 반대하므로 천지공정에 참여치 못하리라.

8 이제 인종 씨를 추리는 후천 가을운수를 맞아 선령신을 박대하는 자들은 모두 살아남기 어려우리라.” 하시고

9 또 말씀하시기를 “조상은 아니 위하고 나를 위한다 함은 부당하나니 조상의 제사를 극진히 받들라.

10 사람이 조상에게서 몸을 받은 은혜로 조상 제사를 지내는 것은 천지의 덕에 합하느니라.” 하시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26)

 

60년 공덕을 들이는 천상 선령신

1 하늘이 사람을 낼 때에 무한한 공부를 들이나니

2 그러므로 모든 선령신(先靈神)들이 쓸 자손 하나씩 타내려고 60년 동안 공을 들여도 못 타내는 자도 많으니라.

3 이렇듯 어렵게 받아 난 몸으로 꿈결같이 쉬운 일생을 어찌 헛되이 보낼 수 있으랴.

4 너희는 선령신의 음덕을 중히 여기라.

5 선령신이 정성 들여 쓸 자손 하나 잘 타내면 좋아서 춤을 추느니라.

6 너희들이 나를 잘 믿으면 너희 선령을 찾아 주리라.

태을주는 선령 해원 주문

7 태을주를 많이 읽으라. 태을주는 선령 해원 주문이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119)

 

자손에게 선령은 곧 하느님

1 만성 선령신(萬姓 先靈神)들이 모두 나에게 봉공(奉公)하여 덕을 쌓음으로써 자손을 타 내리고 살길을 얻게 되나니

너희에게는 선령(先靈)이 하느님이니라.

2 너희는 선령을 찾은 연후에 나를 찾으라. 선령을 찾기 전에 나를 찾으면 욕급선령(辱及先靈)이 되느니라.

3 사람들이 천지만 섬기면 살 줄 알지마는 먼저 저희 선령에게 잘 빌어야 하고, 또 그 선령이 나에게 빌어야 비로소 살게

되느니라.

4 이제 모든 선령신들이 발동(發動)하여 그 선자선손(善子善孫)을 척신(隻神)의 손에서 건져 내어 새 운수의 길로 인도하려고 분주히 서두르나니

5 너희는 선령신의 음덕(蔭德)을 중히 여기라.

6 선령신은 그 자손줄을 타고 다시 태어나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7:19)

 

11회. 자손에게 선령은 곧 하나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점은 우주의 여름과 가을이 바뀌는 하추교역(夏秋交易), 묶어서 이 때는 개벽을 한다.

지구년으로 말하면 결실, 통일, 알캥이를 맺는 때다.

이때는 하나님보다도 제1의 하나님이 누구냐 하면 각자의 자기 혈통. 바로 자기 조상이다.

 

자기 유전인자를 전해 주고 전해 받은 바로 그 시조 할아버지. 묶어서 자기 조상이 자기 하나님이다.

전 인류의 하나님이 누구냐 하면 다 각기 제 조상이 제 하나님이다.

 

 

 

 

<대도말씀>은 증산도 최고 지도자셨던 안운산 증산도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을 경청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안운산 증산도 태상종도사님은 증산 상제님의 천지 대업을 인사(人事)로 집행하신 증산도의 뿌리이십니다.

태상종도사님께서는 1922년, 충남 서산에서 태어나 부친의 영향으로 증산 상제님을 신앙하면서 자라셨습니다.

12세 때, 수련 3일 만에 홀연히 대광명이 열리는 큰 체험을 하시고 24세 되시던 1945년, 815 광복과 더불어 증산 상제님의 무극대도를 천하에 선포하셨습니다. 25세 되시던 해, 동서고금의 모든 진리 결론을 그림 한 장에 담아주셨으니, 바로 우주1년 도표입니다.

그리고 상제님의 천명을 받들어 다가오는 가을대개벽기, 유일하게 사는 법방인 의통을 전수해 주시어 인류에게 후천으로 넘어가는

생명의 다리를 놓아 주셨습니다.

 

 

증산 상제님의 진리를 바탕으로 대우주를 한 집안에 평화낙원으로 만들기 위해 일평생을 헌신하신 태상종도사님은 상제님 도업을

반석 위에 세우시고 성수 91세를 일기로 신시개천 5909년, 서기 2012년 음력 2월 3일 등천하셨습니다.

 

STB 상생방송에서는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말씀을 특집기획으로 본 프로그램을 편성하였으며, 생전에 남기신 주옥같은 말씀을

방송하게 되었습니다. 전 인류에게 참하느님을 만나게 해주신 태상종도사님의 거룩하신 삶을 꼭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