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광명의 빛꽃을 온몸에 가득 채워
병든 몸과 마음을 자가치유하는
선정화 명상 수행을 알려드립니다.
증산도 진리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우주를 낳은 조물주의 조화 생명과 비자만트라로 빛치유와 빛의 인간이 되는 수행

by 도생(道生) 2024. 12. 19.

《오늘의 진리 120회》 옴(唵)과 훔(吽), 치(哆)와 함(喊)의 소리와 주문 수행(修行)

우주 만유를 낳은 궁극의 근원에 있는 조물주의 영원불멸 조화 생명과

비자만트라(bija mantra, 씨앗언어)로 빛치유와 빛의 인간이 되는 수행법

 

 

 

 

씨앗(뿌리)은 열매입니다. 왜냐하면 씨앗 속에는 열매를 품고 있고, 열매 속에 씨앗(종자)이 들어 있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께서는 사람이 천지 대자연의 계절 변화에 맞춰 봄에 씨 뿌리고 여름 동안 키우고 가을에 결실하는 농사짓는 것을 예로 들면서 씨앗과 열매의 관계를 "본래의 제 모습을 찾는 것이다."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율려(律呂)는 천지의 순수 음양(陰陽), 조화정신, 우주를 낳은 조물주의 조화 생명 그 자체인 율려는 우주 만유가 태어나는 생명의 근원을 말합니다. 우주의 심장에서 울려 퍼지는 옴(唵)과 훔(吽)은 우주의 본래 원음(原音), 신(神)의 소리, 조화의 소리, 영원한 생명의 율려(律呂) 소리입니다. 우주 율려의 원음이 인류 문명사에서 옴(唵)과 훔(吽)으로 탄생한 것입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옴(唵)과 훔(吽)은 이 우주의 가장 지극한 생명의 근원 소리, 조화의 소리, 영원의 도성(道聲), 만물이 살아서 움직이고 고요히 자연과 하나 돼서 쉬는 율려성(律呂聲)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역사가 분열 발달하는 과정에서 우주의 원음이며 비자만트라인 옴(唵)과 훔(吽)을 잃어버렸고, 인간으로 오신 우주 통치자 상제님께서 '시천주주와 태을주'라는 진리의 열매로 완성해 주셨습니다.

 

 

'시천주주와 태을주'는 우주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께서 우주와 당신님의 궁극의 이상을 성취하라고 인류에게 천명(天命)으로 내려주신 거룩한 진리의 선물입니다. 우주 궁극의 근원에서 한없이 쏟아져 나오는 조화와 생명의 빛을 내 몸에 채워주는 '옴과 훔', '시천주주와 태을주'를 바탕으로 병든 몸과 마음과 영체를 치유하는 빛치유와 빛의 인간이 되는 수행을 합니다. 

 

 

 

 

인간으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상제님과 태모님께서는 "시천주주(侍天主呪)는 천지(天地) 바탕 주문이니라.", "시천주주는 천명(天命)을 받는 무극대도의 본원주(本源呪)다.", "조화(造化)는 시천주주 속에 다 있느니라.", "태을주(太乙呪)로 천하 사람을 살리느니라.", "태을주는 우주 율려(律呂)니라.", "태을주 공부는 신선(神仙) 공부니라.", "태을주는 여의주(如意珠)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시천주주는 우주 통치자이신 상제님의 조화 기운을 내려받는 주문입니다. 태을주의 '치(哆)와 함()'은 원천적 비자만트라인 '옴과 훔'의 우주를 낳은 조화의 빛이며 조물주의 조화 생명을 온전하게 발현되게 해줍니다. 시천주주와 태을주는 내가 우주와 하나 되게 해주고 조화권으로 빛치유와 영적 성숙과 깨달음, 궁극적으로 빛의 인간이 되게 해줍니다.

 

 

 

《오늘의 진리 120회》 옴(唵)과 훔(吽), 치(哆)와 함(喊)의 소리와 주문 수행(修行)

우주 만유를 낳은 궁극의 근원에 있는 조물주의 영원불멸 조화 생명과

비자만트라(bija mantra, 씨앗언어)로 빛치유와 빛의 인간이 되는 수행법

https://www.youtube.com/watch?v=jRyzEphUvV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