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수행(신神의세계

태을주 수행- 지금 즉시 '태을주'太乙呪를 읽어보세요(힐링,웰빙)

by 도생(道生) 2013. 2. 20.

증산도 열어나가는 상생 후천개벽 !

 

 

지금 즉시 '태을주'太乙呪를 읽어보세요

 

 

지금 즉시 '태을주'太乙呪를 읽어보세요

 

태을주(太乙呪)는 심령(心靈)과 혼백(魂魄)을 안정케 하여 성령을 접하게 하고 신도(神道)를 통하게 하며 천하창생을 건지는 주문이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11:161:4)


주문을 읽는 방법은 마음을 바르게 갖고 단정하게 앉아 성경신을 다하면 되는 것이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9:48:1)

 

 

 

 

 

태을주 수행의 효과는 즉각적입니다.
태을주를 읽는 즉시 당신은 마음의 평화를 되찾고, 우주생명의 뿌리와 연결됩니다.

아래의 태을주를 입술을 움직이며 작은 소리로 읽어보십시오.


 

훔치 훔치  태을천 상원군 훔리치야도래  훔리함리사파하

 

 

     <- 태상종도사님 태을주 듣기

 

     <- 종도사님 태을주 듣기

 

     <- 단체 합송 태을주 듣기

 

 

 

당신이 매일 아침 저녁 규칙적으로 태을주를 읽으면, 한달이 지나지 않아 크고 작은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태을주를 읽으면, 마음이 평화로워지는 것은 물론 머리가 맑아지고 집중력이 향상됩니다. 또한 건강증진에도 아주 큰 도움이 되고, 수명까지 연장됩니다.

 

 

허리를 곧게 펴고, 두 눈을 지그시 감고, 바르게 앉아 태을주를 읽으며 수행하는 당신의 모습을 그려보십시오. 그 상상만으로도 당신은 영적으로 한 걸음 진보할 수 있습니다.
꾸준히 수행하고 세상을 위해 봉사하면 당신도 성인(聖人)의 반열에 들어설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태을주 수행을 시작하십시오. 그 방법은 너무도 쉽고 간단합니다. 단지 23글자로 된 이 태을주만 외우면 됩니다. 세상사람 대부분은 고단위 영양제 캡슐에 어떤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수많은 사람들이 그 영양제를 복용하며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태을주 수행도 마찬가지입니다. 태을주의 깊은 의미를 잘 알지 못하더라도, 그저 태을주를 정성껏 읽기만 하면 누구나 태을주가 베풀어주는 큰 은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이 태을주를 입술을 움직이며 소리내어 읽어 보십시오.


 “훔치 훔치    태을천 상원군    훔리치야도래  훔리함리사파하”
 “훔치 훔치    태을천 상원군    훔리치야도래  훔리함리사파하”
 “훔치 훔치    태을천 상원군    훔리치야도래  훔리함리사파하”

 

 

언제 어디서나, 태을주를 읽으십시오. 걸어다닐 때, 운전 중에, 집안일을 할 때, 작은 소리로 혹은 마음속으로 태을주를 읽으세요.


 

새벽에 일어나자마자 청수(淸水)를 올리고, 마음속 소원을 빌고 태을주를 읽어보세요. 당신의 몸과 마음과 영혼 속에 생명력이 용솟음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저녁 취침 전에도 청수(淸水)를 올리고 태을주를 읽어보세요. 잠자는 동안 당신의 지친 몸이 태을주 기운으로 재충전됩니다.


 

태을주 수행을 한 후, 정갈한 그릇에 청수(淸水)를 따라 마시세요. 자신의 건강증진은 물론이요, 가족과 이웃의 질병까지 고칠 수 있는 치유력(healing power)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증산도 도장에 오셔서 여럿이 함께 모여 태을주를 소리내어 읽어보세요. 모든 인간이 성인(聖人), 성자(聖子)로 화化하는 상생(相生)의 후천선경낙원으로 가는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태을주 수행이 진정한 힐링[healing]이요 웰빙[well-being]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리의 문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진리의 해답을 꼭 찾으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무료책신청 여기를 꾹 눌러주세요. ^_^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