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수행(신神의세계

태을주 수행- 증산도 태을주 수행 체험 이야기 (힐링,웰빙)

by 도생(道生) 2013. 2. 24.

증산도 열어나가는 상생 후천개벽 !

 

태을주 수행 체험 이야기

 

태을주 수행, 그 조화와 기적을 체험한 사람들

 

이재순 씨는 예전에 백화점에서 오랫동안 일을 해서 어깨를 잘 쓰지도 못하고 허리도 아팠다. 직업병으로 여기저기가 안 좋던 그녀는 태을주 수행을 하고 나서 거의 완치가 되었다.
 
 “한번은 친구를 따라 도장에 가서 같이 태을주를 읽게 되었어요. 친구가 뒤에 앉아서 수행을 하다가 제 머리 위로 손을 올리고 태을주를 읽었어요. 그러다가 손으로 어깨부터 몸을 쓸어주는데 친구의 손길을 따라 뭔가 묵직하고 안 좋은 것이 팔을 통해 손으로 빠져나가는 느낌이 들었어요. 제가 직업병으로 어깨가 무척 안 좋았거든요. 어깨를 잘 쓰지도 못했어요. 그런데 그러고 나서 어깨가 굉장히 좋아졌어요.
 

그 뒤 한번은 혼자 앉아서 태을주를 읽었어요. 제가 또 척추도 안 좋아요. 그런데 한참 태을주를 읽고 있는데 그 아픈 부위로 기운이 막 뭉쳐지는 게 느껴졌어요. 그러더니 용접공이 용접을 하는 것처럼 척추를 지지는 거예요. 그러고 나서 척추가 많이 좋아졌어요.
 또 오른쪽 눈도 오후만 되면 실핏줄이 터져서 붉게 충혈되고 그랬어요. 그런데 태을주 수행을 하니까 백회가 열리더니 그쪽 부위로 기운이 몰리는 게 느껴졌어요. 그러더니 관자놀이와 머리옆 쪽으로 연기 빠져나가듯이 안 좋은 기운이 빠져나가는 것이었어요. 지금은 충혈되는 것도 없어지고 좋아졌어요. 태을주 읽고나서 저는 진짜 너무 건강해졌어요.”

 

대전에 사는 윤정권 씨는 태을주 수행으로 제2의 인생을 만난 사례다. 군복무 중에 척추분리증이라는 병을 얻었다. 병원에서는 수술을 받아야 한다고 했지만 그래도 완치는 어렵다고 했다. 수술이 내키지 않아 그냥 지냈지만 고통은 이루 말할 수가 없었다고 한다.
 
 “허리 때문에 한쪽 다리는 감각도 잃었어요. 그리고 허리가 아프니까 몸 전체로 통증이 다 오고 30분 이상 앉아있지도 걷지도 못하고 물건을 들지도 못하고 아무 일도 할 수 없었어요. 24시간 아팠어요. 잠도 그냥 아파하면서 자는 거죠. 그러니까 정말 삶을 거의 포기하다시피 하며 살았어요.

그러다가 2002년도에 증산도에 입도를 했어요. 그리고 태을주 수행을 했는데 수행을 하면 좀 나아졌는데 시간이 지나면 다시 아팠어요. 그렇게 반복했어요. 그러다가 2003년 증산도 교육문화회관에서 교육을 받던 중에 도공을 했어요. 도공을 하니까 하늘에서 기운이 쭉 내려오는 것이 느껴졌어요. 그러다가 명치에서 머물렀어요.
 

그 뒤 한번은 도장에서 여성구역이 재물치성을 하는데 참석하게 되었어요. 치성을 모시면서 태을주를 읽는데 위로는 백회로 기운이 쭉 내려오고 아래에서는 꼬리뼈에서부터 기운이 쭉 올라오더니 두 기운이 만나서 하나가 되는 거예요. 마치 몸속에 둥근 원통이 머리에서부터 아래까지 관통해 있는 느낌이었어요. 기분이 좋았죠. 그래서 더욱 열심히 태을주를 읽는데 갑자기 등 뒤에서 손같은 것이 들어오더니 제 척추에 아픈 부위를 손으로 잡아서 뚜두둑 뚜두둑 하면서 바로잡는 거였어요. 순간 너무 아팠는데 그 아픔은 고통스러운 느낌이 아니고 정말 ‘기쁘다’ 하는 느낌이었어요. 그러고 치성이 끝나고 나서 보니 허리가 하나도 안 아픈 거예요. 그래도 처음에는 평소처럼 그런 줄 알았어요.
 

그런데 다음날 아침에 일어났는데 허리가 안 아픈 거예요. 어제 그 기운이 오늘까지 가는구나 싶었죠. 그런데 그 다음날도, 며칠이 지나도 허리가 안 아픈 거예요. 정말 신기했어요. 포정님께 말씀드리니까 치유신명이 치유해준 거라고 하더군요. 그때 태을주의 은혜를 받은 걸 알았죠.
 

지금은 전혀 아프지 않아요. 전에는 허리도 못 폈는데 지금은 곧게 펼 수 있고, 무거운 물건도 잘 들고, 다리도 끌지 않고 정상적으로 걷게 되었어요. 정말 이제야 인간 구실을 하게 된 거죠.

만병통치 태을주라고 하는데 그런 체험을 통해 정말 태을주가 최고의 주문이구나 하는 걸 온몸으로 느꼈어요. 태을주 때문에 새 삶을 찾아서 너무 기뻐요.”

 

김형희 씨는 태을주 수행을 하면서 더욱 놀라운 체험을 했다. 자신의 몸이 좋아진 것은 물론이고, 한 맺힌 영혼의 한을 풀어주면서 조상님의 업까지도 씻어냈다.
 
  “오래전부터 태을주 수행을 하면 웬 여자 분이 보였어요. 무슨 사연이 있나보다 생각했죠. 근데 하루는 도장에서 밤늦게 수행을 하는데 조상님과 그 여자 분에게 얽힌 사연이 그림처럼 펼쳐졌어요. 우리 조상님 때문에 그 여자 분이 억울하게 자살을 하게 되는 안타까운 사연이었어요.
 

그런데 얼마 전에 철야수행을 하는데 그 여자 분이 다른 여자 분과 같이 오셨어요. 그리고 저에게 엎드려서 자기가 원하는 것이 있다고 하는 거예요. 그래서 ‘뭘 원하십니까?’하고 물었어요. 그랬더니 ‘해원을 원합니다’라고 대답하는 거예요. 그래서 알았다고 하고 돌려보냈어요. 그 뒤 도장에서 포정님과 상의를 해서 그 여자분 해원치성을 모셨어요. 그랬더니 그 여자 분들이 와서 같이 치성을 모시는 거예요. 그리고 치성이 끝나고 나니까 한 분은 아주 흡족해 하면서 가시고 한분은 100% 만족스러운 것은 아니었지만 그런대로 만족해 하셨어요.
 

이런 일을 겪으면서 태을주가 선령 해원 주문이라고 들었는데, 정말로 그렇다는 걸 깊이 절감하게 되었어요.”


 

“태을주는 심령心靈과 혼백魂魄을 안정케 하여 성령을 접하게 하고 신도神道를

통하게 하며 천하창생을 건지는 주문이니라.”

(증산도 도전 11:180:4)


 
■ 김○○(남, 55세) / 경주 노서도장
 저녁수련 중 갑자기 눈앞에 둥그런 에너지 덩어리 두 개가 보였습니다. 그 순간 아버지와 어머니임을 직감하였습니다.“ 이곳에 잘 왔다. 내가 도와주겠으니 수련을 잘해라”하는 기운이 느껴졌습니다. 제눈에서는 눈물이 계속 흘러내렸고 부모님의 한과 저의 한 같은 것이 결국 하나로 연결된 것임을 느꼈습니다. 눈물은 계속 흐르는데 부모님의 기운 바깥쪽 옆으로 저에게 책을 준 사람이 앉아서 명상하는 얼굴이 보였습니다.


 
■ 조민국(남) / 마산 양덕도장
 태을주 수행과 도공 수련이 저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수련회에 갔다 온 이후로 이전보다 수행하는 것이 훨씬 편해졌고 쉬워졌습니다. 수행도 잘 되고 소리도 더 커졌습니다. 집중력도 좋아졌습니다. 저는 눈이 사시였는데 도장에 나가고부터 차츰 좋아져 지금은 거의 정상적인 상태로 돌아왔습니다. 왼쪽 발목에 이상이 있어 발을 절룩거리며 다녔는데 지금은 아프지도 않고 다 나았습니다.
 

■ 김신우(여, 47세) / 인천 부평도장
 평소 무릎 관절이 좋지 않아서 10초도 무릎 꿇고 앉아 있을 수 없었습니다. 그렇게 아프던 무릎이 이번에 말끔히 나았으며 3,40분을 무릎 꿇고 앉아 있어도 거뜬합니다. 게다가 신앙하기 전에는 늘 무엇인가에 눌려 양 어깨가 결리고 아팠는데, 이제는 그런 증상이 싹 없어졌습니다. 아침에 일어날 때면 항상 머리가 아프고 일어나기 힘들었는데, 수행과 배례를 시작한 후부터는 머리도 아프지 않고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무척 가볍습니다. 더욱이 치매끼마저 완전히 없어졌습니다. 특히 지난 15년간 후각을 느끼지 못했었는데, 지금은 기적처럼 냄새가 느껴집니다! 음식의 향내를 맡으며 식사를 할 수 있어 너무 행복합니다.
 

■ 공○○(여, 60세) / 대구 수성도장
 저는 성전에서 태을주 수행을 하면서 조상님도 만나 뵈었고, 또 전신마비 진단을 받은 남편의 몸에서 남편을 꽁꽁 묶고 있던 줄이 풀려나가는 것도 보았습니다.
 
 

■ 김○○(남, 17세) / 고양 마두도장
 태을주를 위주로 하는 수행 중에 크고 작은 체험을 하였습니다. 어떤 기운 같은 것이 몸의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공기가 흘러가듯이 관통한다든가, 등에 무슨 막대 같은 기운이 가로로 느껴졌다가 다시 세로로 돌려진다든가, 얼굴이 간질거린다든가 등… 때론 수행 중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손가락이 찌릿찌릿합니다. 요즘에는 하루도 빠짐없이 도장에 가서 집중수행을 하고 또 정성수행을 지속합니다. 그래서인지 제 몸이 1년 동안 성장하지 않아 이미 성장판이 닫혀버렸나 보다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키도 다시 자라고 있습니다
 

■ 이○○(여, 51세) / 통영 정량도장
 약 3주 동안 태을주 수행을 하고 교육을 받으며 저와 우리 가족은 깊은 은혜를 입었습니다. 셋째딸이 밤마다 가위눌림과 누군가가 다리를 자꾸 잡아당겨 잠을 깊이 자지 못하는 고통의 세월을 보내고 있었는데, 포정님과 상담 후 딸아이 방에 청수를 모시고 잠들기 전에 태을주와 운장주를 읽어주고 손목에 단주를 채워주면서 잘자라고 하였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일어난 셋째딸은 지난 일년 내내 하루도 예외없이 괴롭힘을 당하던 일들이 어제밤에는 아무 일도 없었고 가장 편안하게 깊은 잠을 잤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무척 놀랐고 그 자리에서 축복과 감사의 기도가 나왔습니다. 딸아이는 그후로 지금까지 아무 일 없이 잘 지내고 있습니다.
 
 또 한번은 집에서 청수를 모시고 수행을 하는데 갑자기 의식을 잃었어요. 비몽사몽간에 무엇이 보이는가 싶더니 제 병든 몸이 보였어요. 시꺼멓게 썩은 살이 밑으로 뚝뚝 떨어지고 새살이 돋아나는 것이 보였어요.
 
 

■ ○○○(여, 20세) / 대구 성서도장
 평소에 태을주 주문을 외우면서 느끼는 건데, 태을주를 착실히 외웠던 날은 컨디션도 좋고 기분도 참 좋으며, 마음이 밝아지는 것을 느낍니다. 그래서 평소에도 태을주를 열심히 외우려고 노력합니다. 수행을 하면 기분이 굉장히 편해집니다. 계속 이대로 앉아서 수행만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마음이 참 편안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 ○○○(여, 20세) / 대구 성서도장
 새벽에 한 30분씩 일주일 정도 태을주 테잎을 틀어놓고 동서와 함께 수도를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체험을 하였어요. 산 위에 하얀 옷을 입은 도인같은 분이 나타나기도 하였고, 무지개처럼 생긴 다리 너머에서 삼베적삼을 입은 두 분이 앉아서 주문수행을 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정말 태을주 주문이 얼마나 신비로운가를 느꼈습니다. 그리고‘아, 원래 우리의 것이 이것이로구나!’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태을주 수행이 진정한 힐링[healing]이요 웰빙[well-being]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리의 문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진리의 해답을 꼭 찾으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무료책신청 여기를 꾹 눌러주세요. ^_^

클릭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