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한韓문화 중심채널 상생방송 - 지구촌 70억을 향한 대한 역사 광복 대장정 "미국 환단고기 북 콘서트" 방영

by 도생(道生) 2014. 4. 1.

한韓문화 중심채널 상생방송

지구촌 70억을 향한 대한 역사 광복 대장정

"미국 환단고기 북 콘서트" 방영

 

 

 

 

 

 

 

 

지구촌에서 바라보는 한국(한민족)의 모습, 

대한민국 국민훈장 모란장(2등급)과 국민훈장 무궁화장(1등급)을 연속하여 수여 받은 

최고의 지성?, 최고의 학자?가 만들어 놓은 한민족의 옛모습은 야만인이다.

자신들의 역사를 잃어버리고 빼앗긴 우리 한민족의 자화상.

 

 

우리가 학교에서 배울 적에 동이(東夷)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을 겁니다. 동이는 동양의 오랑캐로 알고 있습니다.

한국 최고의 일류대학에서 국제적인 명성을 갖고 있는 역사학자가 동이를 이스턴 바바리언(Eastern Barbarian)이라고

번역하는데 동의하고 있습니다. 이스턴 바바리언, 동양의 야만인입니다.

동양의 야만인이라고 영어로 책을 써서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알리고 있습니다. 이 얼마나 창피한 일입니까.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 명예장관, 미국 헌팅턴 커리어 대학교 학장, 세계정경학술협회 총재, 이홍범 박사 강연 말씀 中)

 

 

 

 

역사를 잃어버린 자는 모든 것을 잃게 된다.

때문에 인류의 시원 역사 시대를 열었던 한민족이 지구촌의 중심국으로 다시 서기 위해서는 우리의 잃어버린 시원 역사와 원형문화에서 정치, 경제 발전의 궁극의 이상을 찾아야 한다.  

그 이상을 찾으려면, 우선 한민족의 뿌리 역사와 시원문화의 원형 회복을 우리 삶의 정신혁명의 최우선 과제로 삼아야 한다.

 

그리고 우리 모두는, 강단사학의 논리에 세뇌되어 태고의 황금 시대였던 환국과 배달의 역사를 신화나 전설로만 생각하는 비뚫어진 역사의식에서 깨어나야 한다.

특히 중국이 조장한 중화 패권주의 사관과 일제가 조장한 식민사관의 노예 역사관을 말끔히 떨쳐내야 한다.

(상생출판,  환단고기 완역본 해제 中)

 

 

 

 

동북아 역사전쟁에서 해법은 무엇인가?

역사주권 전쟁의 실체는 무엇인가?

8300만 한민족과 지구촌 70억 인류의 창세 역사와 원형 문화를 되찾는 대한 역사광복 대장정

새롭게 밝혀지는 한민족과 인류 시원 역사의 비밀!

그 충격과 감동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미국 뉴욕과 엘에이에서 성황리에 개최 "환단고기 북 콘서트" 현장의 생생한 감동을 상생방송에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STB 상생방송

천지광명의 역사를 열다.

"환단고기 북콘서트 미국편"

많은 시청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