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 상생방송 생존의 비밀(더 시크릿) - 3강

by 도생(道生) 2015. 10. 22.

증산도 STB 상생방송

생존의 비밀(더 시크릿 the Secret) - 3강. 다가오는 질병 대란 소식

 

 

 

 

 

 

 

 

 

 

 

 

 

인류 역사와 문명을 바꾸는 두 축 전염병과 전쟁은 인류 역사의 행로를 바꾸고 새로운 문명이 열리는 전환점이 되었다.

 

만물의 영장 인간과 인간이 살아가는 터전 지구, 대자연이 모두 병들어 있다.

인간의 몸과 마음, 그리고 인간 사회와 천지 대자연이 깊이 큰 병이 들어 있다.

왜? 하늘과 땅과 인간이 모두 병들 수 밖에 없는가?

.

 

 

 

 

 

 

 

 

 

 

 

인간의 몸은 수(水, 신장) 기운과 불(火, 심장) 기운의 조화가 깨지면 건강을 잃게 된

지구도 인간의 이기적이고 탐욕적인 행위로 말미암아 지구촌 생태계가 파괴되며 물과 불의 조화가 깨지고 지구가 병들어 있다.

 

인간의 퇴폐적이고 향략적인 문화와 생활문명은 생명의 근원인 수기(水氣)를 고갈시키고 있으며 지구는 물 부족으로 물 전쟁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

 

 

 

물(水)은 만유 생명의 근원으로 인간의 몸과 지구가 각기 70%의 수분(물, 水氣)을 가지고 생명의 기운(氣運)이 순환하며 안정된 상태를 이루지만, 인간의 문명은 대자연을 오직 이용과 정복의 대상으로 생각하며 무분별하게 파괴를 자행하여 결국 인간과 자연이 모두 병들어 버렸다.

 

 

 

 

 

 

 

 

 

 

 

 

 

동서양의 기독교, 불교, 도교, 유교 등 각기 다른 종교가 다른 환경에서 다른 언어로 똑같은 현상을 이야기하고 있다.

 

 

 

 

 

 

 

 

 

 

 

 

월장경은 6세기경 인도 나랜드 라사야가 한문으로 번역한 불교의 대표적인 경전으로 석가부처의 예언이 기록되어 있다.

월장경에서 전한 미래 대병란의 모습은 인간이 본래의 마음(심법), 본성을 잃어가며 말법 시대가 되어, 천지의 대변혁과 함께 대병란이 일어난다는 것이다.

 

 

 

 

 

 

 

 

 

 

 

 

기독교 성서에 있는 요한계시록 또는 요한 시록」은 예수의 12제자 의에 한 명인 사도 요한이 밧모섬에 귀향 갔다가 천상의 백보좌 하나님으로부터 부름을 받고 하나님 앞에 라갔다가 보고 온 미래의 모습을 기록한 내용이다.

 

 

요한계시록에서도 인간의 원죄와 함께 천체의 변화와 함께 전쟁과 전염병으로 죽어가는 모습을 말하고 있다.

 (칼과 굶주림과 역병과 땅의 짐승들로 사람을 죽이는 권한이다...)

 

 

 

 

 

 

 

 

 

 

 

 

도교의 경전 음부경』은 유교의 대성철(大聖哲)인 소강절, 정이천, 주자까지도 따로 주석을 붙이고 발행할 정도의 공신력 있는 경전이다.

 

음부경에서도 역시 천체의 변화와 대병란을 말하고 있으나 이는 천지의 이치, 천지의 변화운동으로 일어난다고 말하고 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 <생존의 비밀(더 시크릿) 3강. 다가오는 질병 대란 소식>에서는 오늘의 인류가 처한 인간과 문명과 자연의 위기상황을 진단하고, 천지의 운행 궤도와 그 질서가 바뀌면서 일어나는 인류 역사에서 경험해보지 못한 괴질 병란을 공통으로 말하고 있는 불교와 기독교, 도교 등 종교의 성자들과 노스트라다무스, 스칼리온, 몽고메리, 미타르 타라빅, 남사고, 시빌라탁선 등 동서양 영지자 등과 동학의 최수운 선생께서 전한 대병란의 소식과 인류의 미래에 다가오는 괴질병의 실체를 살펴본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 < 생존의 비밀(더 시크릿 the Secret) >

 

상생방송 생존의 비밀(더 시크릿)은 인류의 새 문화 원전原典 증산도 도전道典의 첫 번째 강독 시리즈 <천지성공>에 이은 두 번째 강독 시리즈로 인류 문명 전환의 결정판 생존의 비밀(더 시크릿 the Secret))을 통해 알아보고자 한다.

 

우리 시대 최고의 화두는 부도 명예도 권력도 아니다.

그것은 바로 생존(Survival)이다.

 

인류 역사, 인류 문명과 함께해온 전염병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앞으로 인류에게 닥칠 전염병과 괴질 대란으로부터 나와 가족을 지키는 방법과 해법은 무엇인지를 알아본다.

 

 

 

 

 

 

 

 

 

 

 

 

 

 

2017년 신학기 청소년을 위한 생존의 비밀 이벤트

 

 

 

아래 링크를 통해 청소년을 위한 생존의 비밀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 여기를 클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