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개국 10주년 퀴즈 이벤트

by 도생(道生) 2017. 4. 5.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개국(開局) 10주년 기념 릴레이 퀴즈 이벤트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인류의 창세 역사와 문화, 한韓민족의 시원 역사와 문화를 밝히고, 천지인(天地人), 즉 자연과 문명과 인간이 조화롭게 살아갈 수 있는 상생의 문화를 전하며, 지구촌이 하나 되는 인류의 희망찬 미래 신천지(新天地) 신문명(新文明)의 비전을 전합니다.

 

 

 

 

 

 

 

 

 

 

 

 

 

 

지금은 우주의 봄 여름철에 분열하고 성장한 인류 문화(문명)가 우주 가을의 통일문화, 성숙한 문화시대로 들어가는 때입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 채널로서 우주의 조화옹 참하나님이시며 미륵존불이신 증산 상제님의 대도(大道) 진리를 전하는 진리방송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은 우주의 가을문화를 열어나가기 위해 지나온 인류 역사 문화를 융합하고, 기존문화의 범주와 한계를 초월한 인류 보편의 생활문화를 소개하고, 참하나님의 참진리로 새 역사를 개척하는 주권(主權) 방송니다.

 

 

 

 

 

 

 

 

 

 

 

 

 

 

상생방송은 2007년 국내에 방송을 송출에서 2015년부터는 애플TV를 통해 해외송출을 시작하면서 상생문화의 대도(大道) 진리가 대한민국을 넘어 지구촌 인류가 함께 시청하는 방송이 되었습니다.

 

 

 

STB 상생방송은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과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지구촌 인류에게 상생(相生)의 새 문화를 전하고자 설립한 방송입니다.

 

 

상생방송은 1998년 7월 국내 위성(KT)방송을 송출하며 첫발을 내디뎠고, 2007년 3월에 STB 상생방송 본방송이 송출하였습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이 2007년 본방송을 송출한 이래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어느덧 개국(開局) 1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난 10년 동안 깊은 관심과 애정으로 증산도 상생방송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 개국(開局) 10주년을 맞아 시청자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릴레이 퀴즈 이벤트를 마련하였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 개국 10주년 기념 릴레이 이벤트

응모 기간: 2017년 4월 1일~ 4월 30일

응모 전화: 상생방송 시청자 상담실 1577-1691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국내와 국외 언제 어디서나 유선(케이블)방송과 위성방송, 인터넷과 스마트폰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을 시청 방법은 아래를 참하시기 바랍니다.

 

 

 

전국 케이블(유선)방송 지역별 별도 채널 스카이라이프 위성방송(HD185), 올레티비 스카이라이프(261), 인테넷티비 에브리온(304), 해외방송 코티비(www.kortv.com), 에스케이 올레 유플러스 통신사 IPTV (SK브로드밴드 TV 308, KT올레TV 261, LGU+ 187),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앱(Play스토어에서 <증산도> 또는 <상생방송>으로 STB상생방송 어플 다운로드) 등으로 증산도 STB 상생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