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도전道典

우주 제1의 경전 증산도 도전 문화 콘서트

by 도생(道生) 2018. 6. 19.

후천개벽을 넘어 인류의 새로운 미래, 후천 조화선경 세계를 여는

우주 제1의 경전 증산도 도전 문화 콘서트

 

 

 

 

 

 

 

 

 

 

 

지난 20세기는 지구촌이 하나의 공동체가 되기 위해  몸부림친 한 세기였습니다.

 

20세기와 21세기에는 두 차례의 세계대전과 동서 냉전 시대를 거쳤고, 종교와 문화, 이념과 가치관, 인종과 제도, 정치와 경제 등 지구촌 사회 모든 분야가 소용돌이치며 외형적으로 지구촌이란 하나의 공동체가 형성되었습니다.

 

 

 

인류는 지구촌의 희망찬 미래와 평화와 안정을 바라는 마음으로 서로를 인정하면서 상생의 길을 모색했습니다.

그러나 이런 인류의 끊임없는 노력에도 불구하고 지구촌의 미래를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없는 것이 작금의 상황입니다.

 

 

지구촌 각 분야와 나라는 집단이기주의에 빠지면서 지구촌은 마치 얇은 얼음판 위를 걷는 듯 위험한 상황이 지속하고 있습니다.

지구촌의 여러 석학들이 20세기보다 더한 위기가 다가오고 있다고 하는데, 과연 지구촌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요?

 

 

 

 

 

 

 

 

 

 

지금부터 150여 년 전 다가올 우주의 가을개벽기를 맞아 우주의 여름에서 우주의 가을로 넘어가는 생명의 다리를 놓아주시기 위해 우주 통치자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이신 상제님과 태모님께서 인간으로 다녀 가셨습니다.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천리(天理), 즉 우주의 이법(理法)을 바탕으로 지구촌 인류가 나아갈 새로운 미래를 열어 놓으셨습니다.

 

 

 

상극의 역사에서 상생의 역사로, 새 하늘 새 땅의 새로운 미래를 여신 하나님의 역사 설계도가 바로 천지공사(天地公事)입니다.

지난 20세기와 현재와 미래는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께서 천지공사를 보신 그대로 인류 역사가 흘러왔고, 앞으로도 한 치의 빈틈없이 그대로 돌아갈 것입니다.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의 우주 통치 법전, 우주 제1의 경전 증산도 도전 문화 콘서트가 2018년 6월 24일 대전에서 개최됩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은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 인간 강세(降世), 천지부모(天地父母)님의 생애가 담겨 있는 우주 제1의 경전입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은 천지의 이법(理法), 즉 우주 변화의 원리가 그대로 담겨 있는 우주 제1의 경전입니다.

 

 

증산도 도전道典 천지의 질서를 바탕으로 상제님과 태모님께서 하늘과 땅을 뜯어고쳐 신천지(新天地) 상생의 후천 조화선경 세계를 여신 하나님의 역사 설계도, 천지공사(天地公事) 내용이 담겨 있는 우주 제1의 경전입니다.

 

 

 

 

 

 

 

 

 

 

증산도 도전道典 공전절후의 후천개벽 상황에서 구원의 길을 제시하는 진정한 구원의전으로 우주 제1의 경전입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은 상생으로 열리는 후천 조화선경 세계, 인류의 희망찬 새 문화 미래 경전으로 우주 제1의 경전입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은 인간은 천지부모님의 아들딸로서 우주의 진정한 주인공입니다. 하나님의 마음, 천지의 마음을 찾아 위대한 인간 존엄성을 회복하게 해주는 우주 제1의 경전입니다.

 

 

 

 

 

 

 

 

 

 

 

후천개벽 후천선경을 여는 우주 제1의 경전 도전 문화 콘서트는 본 행사전문화공연을 시작으로,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도전道典 문화콘서트가 1, 2부로 진행됩니다. 

 

 

 

참하나님과 참진리를 찾고 인류의 새로운 미래 비전을 확인할 수 있는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 콘서트에 참석하셔서 상생의 후천 5만 년 조화선경 세계의 진정한 주인공으로 거듭나시길 기원합니다. 

 

 

 

 

 

 

 

 

 

 

 

우주 제1의 경전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 콘서트

 

일시: 2018년 6월 24일 일요일 오후 1시

장소: 대전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

참석 문의: 1577 - 1691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도전 문화 콘서트 주요 프로그램

 

식전 문화행사

1부: 안경전 종도사님 도전 문화 콘서트 말씀과 태을주 도공(道功) 전수

2부: 안경전 종도사님 도전 문화 콘서트 말씀과 태을주 도공 구도 체험 발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