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단고기(한민족9천년 역사)

2018 월드컵 개최국 러시아의 역사와 문화

by 도생(道生) 2018. 6. 20.

세계 최대 면적을 가진 나라, 2018 월드컵 개최국 러시아

인류 창세 역사와 문화, 동서양의 원형문화가 살아있는 러시아의 역사와 문화

 

 

 

 

 

 

 

 

 

 

 

 

2018 러시아 월드컵이 6월 14일 러시아와 사우디아라비아의 개막전 경기를 시작으로 32일간의 열전에 돌입했습니다.

 

2018 러시아 월드컵 개막전 경기에서 러시아가 사우디아라비아를 5-0으로 대파한 가운데 2018 월드컵 개최국 러시아에서는 월드컵 열기가 고조되 있습니다.

 

 

 

 

 

 

 

 

 

 

2018 월드컵을 개최국 러시아 하면 일반적으로 세계 최대의 면적을 가진 나라, 세계 최초로 사회주의 혁명으로 세계 최초의 사회주의 국가를 건설한 나라, 미국과 함께 패권경쟁을 벌인 동서냉전 시대의 주역, 로마노프 왕조의 표트르 대제, 러시아 정교(동방정교) 국교인 나라 등 러시아의 근현대사 역사와 문화를 생각합니다. 

 

 

러시아에는 인류 창세 역사의 성지 바이칼 호수가 있는 나라입니다.

2018 월드컵을 개최국 러시아의 역사와 문화는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역사 외에도 인류 창세 역사와 문화가 살아 있는 나라입니다.

 

 

 

 

 

 

 

 

 

 

동서양을 아우르는 방대한 영토가 말해주듯 러시아는 동양과 서양의 원형문화 정신이 그대로 살아 있는 나라입니다.

2018 월드컵 개최국 러시아는 방대한 영토, 유구한 역사와 문화와 전통에서 알 수 있듯 동서양의 문명과 문화가 융합되어 있는 나라입니다.

 

 

러시아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러시아의 역사와 문화를 비롯하여 인류 창세 역사의 원형문화인 신교(神敎)문화, 한韓민족의원 역사와 문화 등을 총체적으로 정리해 주고 있습니다.

 

 

 

 

 

 

 

 

 

2018 러시아 월드컵이 세계 최대의 축구 축전이란 이름에 걸맞게 날이 갈수록 열전을 거듭하며 지구촌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고 있습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통해 2018 러시아 월드컵 개최국 러시아의 역사와 문화를 제대로 알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러시아 환단고기 북콘서트 1부 - 2018 월드컵 개최국 러시아의 역사와 문화

 

 

 

 

 

 

 

 

 

 

 

 

 

러시아 환단고기 북콘서트 2부 - 2018 월드컵 개최국 러시아의 역사와 문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