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절 적폐청산과 역사광복

일본 제국주의의 압제(壓制)에서 해방된 광복절(光復節)과

진정한 역사광복을 위한 첫걸음 적폐청산 0순위 식민사학 척결

 

 

 

 

 

 

 

 

 

 

 

 

8월 15일 광복절은 잔혹한 일본 제국주의의 수탈과 압제에서 벗어나 광명을 되찾은 날을 기념하는 날입니다.

그러나 1945년 8월 15일 광복절은 일제강점기 일본 제국주의가 뿌려놓은 독버섯이 자라 본격적으로 역사침탈이 시작된 날이기도 합니다.

 

 

일제강점기 조선총독부가 우리 역사를 왜곡 조작했다면, 1945년 8월 15일 광복절 이후에는 일제에 부역한 친일파 학자와 그 후예들이 대한민국 역사학계를 점령하여 70여 년 동안 역사 왜곡의 만행을 저지르고 있습니다.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에서 활약했던 친일 식민사학자와 후예들은 일제가 조작한 역사를 대한민국의 정통역사로 둔갑시켜버렸습니다. 더불어 좌우 이념세력으로 파고들어 가 일본 제국주의가 만든 식민사관을 완전하게 뿌리를 내려 대한민국을 대립과 반목이 일상화된 나라를 만들면서 역사광복의 싹을 틔울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일제의 식민통치 방식: 무단통치 문화통치 민족말살통치 정책

 

http://gdlsg.tistory.com/1745

 

 

 

친일 식민사학자와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후예들은 국가와 민족의 정체성을 송두리째 없앤 인류 역사상 그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만고의 역적이 되어 광복 후 70여 년 동안 국가와 좌우 이념세력의 비호를 받으며 호가호위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과 5천국민은 2천 년도 안 되는 역사를 배우면서 5천 년의 장구한 역사라고 말하면서도 전혀 이상하게 생각하지 않는 나라와 국민이 되어 있습니다.

 

일제가 대한민국과 국민을 온전한 나라와 국민으로 자리 잡지 못하게 하고 병들게 한 악마의 씨앗이 바로 일제 식민사관입니다.

 

 

 

 

 

 

 

 

 

 

불편한 진실 - 세계 4대 문명보다 앞선 제5의 문명 홍산문명(요하문명)

 

http://gdlsg.tistory.com/1138

 

 

 

현재 사회 전 분야에 걸쳐 적폐청산을 외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한민국 모든 적폐의 시초라 할 수 있는 친일청산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밖으로 드러난 몇 가지 적폐만 개혁한고 해서 적폐청산을 완성할 수 없습니다. 다시 말해 정신이 올바르지 않은 사람은 옷을 아무리 바꿔입어도 절대 새사람이 되지 않는다는 사실입니다.

 

 

진정한 적폐청산을 하기 위해서는 썩고 고인 물은 퍼내고 썩은 뿌리는 뽑아내야 합니다.

일본 제국의의가 심어놓은 식민반도사관의 노예역사관을 우리 역사로 만든 식민사학자들이 적폐청산 0순위입니다. 

 

 

 

 

 

 

 

 

 

 

『한국 상고사 입문』 - 최태영 이병도 공저

 

http://gdlsg.tistory.com/1213

 

http://gdlsg.tistory.com/1214

 

 

 

 

일제강점기 한반도의 안과 밖에서 조국이 광복을 위해서 희생한 독립운동가들은 나라를 되찾기 위한 항일무장투쟁뿐만 아니라 일제가 왜곡하고 조작한 역사를 되찾기 위한 역사광복 운동도 했습니다.

 

 

조국의 광복과 역사광복을 위해 희생하고 헌신한 독립운동가들의 숭고한 정신이 열매를 맺을 수 있는 길은 오직 적폐청산 0순위인 일제 식민사관을 뿌리 뽑아 역사광복을 이루는 일입니다. 

 

 

광복절이 진정한 광복절이 되기 위해서는 적폐청산 0순위인 역사 적폐, 바로 식민사학 척결을 통해 역사광복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주류 강단사학과 재야사학(정통사학?과 사이비 역사학 유사역사학?)

 

http://gdlsg.tistory.com/1426

 

 

 

대한민국 임시정부 2대 대통령을 지낸 박은식 선생은 한국통사韓國痛史 서언에서 고려 말 수문하시중을 지낸 행촌 이암 선생의 글을 빌어 역사의 중요성을 말씀하셨습니다.

 

 

"국유형(國猶形)하고 사유혼(史猶魂) 나라는 형체(몸)와 같고 역사는 혼(정신)과 같다."

환단고기 행촌 이암의 단군세기 서문 中

 

 

"옛사람이 말하기를 나라는 멸할 수 있지만, 역사는 멸할 수 없으니, 나라는 형체이고 역사는 정신이기 때문이다. 

이제 나라의 형체가 훼손되었으나 정신만은 홀로 살아남을 수 없단 말인가? 바로 이것이 내가 통사를 쓰게 된 까닭이다. 정신이 살아 있어 멸하지 않으면 형체 또한 언제든지 부활 할 수 있다."

한국통사 서언

 

 

 

 

 

 

 

 

 

 

우리의 참되고 바른 역사가 복원되는 역사광복이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광복절은 몸만 있고 정신은 없는 허울뿐인 광복절에 지나지 않습니다.

 

 

 

톰센의 삼시대 체계(구석기, 신석기, 청동기)와 랑케의 실증주의 역사관과 일제 식민사학

 

http://gdlsg.tistory.com/1137

 

 

 

중국은 동북공정이란 역사 왜곡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단대공정에 이어 세계 4대 문명보다 앞선 요하문명(홍산문명)을 자국의 뿌리 역사로 만드는 탐원공정에 이르기까지 역사를 왜곡 조작하여 역사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일본의 역사 왜곡과 조작은 19세기 후반부터 시작됐습니다.

국권을 침탈한 이후 일본 제국주의는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를 앞세워 국가적 차원에서 우리의 상고사와 고대사를 왜곡하고 조작해 놓았습니다.

 

 

일제의 압제에서 벗어난 광복 후에도 일제가 조작한 역사는 정통 역사가 되어 지난 70여 년 동안 대한민국 국민의 정신을 병들게 했으며 아직도 역사 왜곡의 만행을 저지르며 역사전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통맥(國統脈), 우리나라의 족보

 

http://gdlsg.tistory.com/1131

 

 

 

 

 

 

 

 

 

중국의 중화 사대주의 사관과 일제 식민주의 사관을 추종하면서 대한민국 역사학계를 장악하고 있는 주류 강단사학계는 중국과 일본의 역사 왜곡과 조작을 동조하고 방관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역사광복을 이루는 길을 하루빨리 적폐청산 0순위인 일제 식민사관을 뿌리 뽑아야 합니다.

역사광복이 이루어졌을 때 비로소 국가와 민족을 위해 헌신하고 희생한 독립운동가와 순국선열 앞에 부끄럽지 않은 후손으로 참다운 광복절을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Posted by 일신우일신 도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버블프라이스 2018.08.15 20: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광복절을 맞아 적폐청산과 역사광복 에 관해서 다뤄주셨군요!? 덕분에 역사공부를 잘 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