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고도벤 노스트라다무스의 대예언 지구 최후의 날

by 도생(道生) 2018. 7. 12.

세계적인 대예언가 미셸 노스트라다무스 예언 전문 일본 작가 고도 벤

고도벤의 노스트라다무스의 대예언 지구 최후의 날 종말의 실체를 밝혀준 개벽 실제상황

 

 

 

 

 

 

 

 

 

 

 

 

증산도 경남 지역 박ㅇㅇ 도생(道生)

- 고도 벤이 쓴 노스트라다무스의 대예언 지구 최후의을 읽다 발견한 개벽 실제상황

 

일본의 작가 고도 벤은 『파티마 제3의 비밀』, 『대예언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 『노스트라다무스의 종말 대예언』, 『지구 최후의 날』, 『1999 노스트라다무스의 대예언』 등 비슷비슷한 내용의 책을 수십 권 썼던 사람으로 세상에서는 노스트라다무스 예언 전문 작가라고 말합니다. 

 

 

 

저는 종교와 인생 문제에 관심이 많았지 세상에서 말하는 종말이나 멸망에는 전혀 관심이 없었던 사람입니다.

상제님 진리와 인연이 되려고 그랬는지 참 우연하게도 제가 전혀 관심이 없던 지구 종말과 관련된 일본 작가 고도 벤이 쓴 노스트라다무스의 대예언 지구 최후의 날이란 책을 읽게 되었습니다.

 

책을 읽으면서 이해가 가지 않는 부분도 있었지만, 다 읽고 나서는 '그럴 수도 있겠다'. '과연 그럴까?'라는 여러 생각이 들었습니다.

고도 벤이 쓴 미셸 노스트라다무스의 대예언 지구 최후의 날을 다 읽고 얼마 후 다른 서적을 구매하기 위해 서점에 들렀습니다.

 

 

 

 

 

 

 

 

 

 

"내 세상은 조화선경(造化仙境)이니, 조화로써 다스려 말없이 가르치고 함이 없이 교화되며

내 도(道)는 곧 상생(相生)이니, 서로 극(克) 하는 이치와 죄악이 없는 세상이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19:1~2)

 

 

서점을 둘러보다가 진열된 책 중에서 저의 눈길을 사로잡은 제목의 책이 있었습니다.

바로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집필하신 개벽 실제상황이었습니다.

 

 

『개벽 실제상황』을 보고 나서 고도 벤이 쓴 미셸 노스트라다무스의 지구 최후의 날에서 나오는 종말과 멸망의 실체를 알게 되었습니다. 고도 벤이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을 인류 종말과 지구 최후의 날 등으로 해석하지만, 우주와 지구, 그리고 인간이 새롭게 태어나는 개벽(開闢)이 종말과 멸망의 실체였습니다.

 

 

 

 

 

 

 

 

 

 

노스트라다무스의 지구 최후의 날은 노스트라다무스가 대변혁이 일어나는 현상을 영적으로 보고 기록한 것입니다.

일반 사람이 해석하기 어려운 비밀 코드로 기록해 놓다 보니 오랜 세월 동안 여러 해석이 나왔고 결론은 지구 종말과 인류 멸망, 지구 최후의 날 등으로 귀결되었습니다.

 

 

『개벽 실제상황』에서는 미셸 노스트라다무스의 대예언을 비롯한 예언가들의 공통적인 예언을 우주 원리의 철학을 바탕으로 인류 문명이 대전환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예언과 종교와 인류 역사가 서로 유기적인 상관관계를 맺고 있다는 사실을 새롭게 알게 되었습니다.

예언은 단순히 예언하나만 봐서는 안 되고 우주의 운행 원리와 인류 역사와 종교 등 모든 것을 종합적인 안목으로 해석해 놓은 내용이었습니다.

 

 

 

 

 

 

 

 

 

"이제 온 천하가 큰 병(大病)이 들었나니

내가 삼계대권(三界大權)을 주재(主宰)하여 조화로써 천지를 개벽(開闢)하고 불로장생의 선경(仙境)을 건설하려 하노라.

나는 옥황상제(玉皇上帝)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16)

 

 

우주의 순환법칙에 의해서 주기적으로 일어나는 지구 대변혁의 실상을 전해준 『개벽 실제상황』을 읽고 생각해보니 노스트라다무스 대예언의 전문가 고도 벤이 쓴 『지구 최후의 날』도 완전히 이해가 되었습니다.

 

 

증산도의 진리 서적 『개벽 실제상황』을 읽고 세상을 보는 안목이 조금 트였지만, 제가 불교 신앙을 오래 했던 터라 쉽게 증산도로 다가갈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개벽 실제상황』를 통해 알게 된 증산도 진리는 그 충격이었습니다. 제가 살아오면서 어디서도 듣지도 보지도 못했던 새로운 진리 세계였습니다.

 

제가 살아오면서 마음속에 쌓여있던 모든 의문이 풀어준 진리였기에 시간이 갈수록 책에서 보았던 내용이 자꾸 생각났습니다.

 

 

 

 

 

 

 

 

 

 

"말세(末世)의 개벽 세상을 당하여 앞으로 무극대운(無極大運)을 열리나니

모든 일에 조심하여 남에게 척(隻)을 짓지 말고 죄를 멀리하여 순결한 마음으로 정심 수도(正心修道)하여 천지공정(天地公庭)에 참여하라. 나는 조화(造化)로써 천지운로를 개조(開造)하여 불로장생의 선경(仙境)을 열고 고해에 빠진 중생을 널리 건지려 하노라."

(증산도 도전道典 2:15:3~5)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이제는 참하나님의 참진리 증산도를 신앙해야겠다는 결심을 굳히고 도장을 방문하였습니다.

도장을 방문하여 진리 도담(道談)을 나누고 증산도 『도전』을 비롯하여 진리 서적들을 구매해 읽기 시작했습니다.

 

인생과 종교, 역사와 우주의 이법(理法)까지 세상의 모든 것을 밝혀주는 진짜 참진리 증산도를 너무 늦게 만난 것이 너무 아쉬웠습니다.

 

 

아주 우연하게 읽은 고도 벤의 노스트라다무스의 대예언 지구 최후의 날로 시작된 증산도와의 인연을 제 인생에서 가장 소중하고 하나뿐인 큰 기회라고 생각하고 신명(神明)을 다 받쳐 천하사(天下事) 신앙에 일념 하겠습니다. 

 

증산도를 신앙하게 해주신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조상 선령님들의 크신 은혜에 깊이 감사 올립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분열과 대립, 갈등과 반목의 역사 선천 5만 년의 상극(相克)시대를 끝내고 우주촌이 하나 되는 상상(相生)의 후천 5만 년 조화선경 세계를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이신 상제님과 태모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