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타종교를 포용하는 초종교 신천지의 생활 문화

by 도생(道生) 2018. 7. 13.

유교 불교 도교 등 타종교를 포용하는 참하나님의 새 진리

성종교를 초월하는 초종교(超宗敎), 증산도는 신천지의 인류 보편의 생활 문화

 

 

 

 

 

 

 

 

 

 

 

 

증산도 경기 지역 - 박ㅇㅇ 도생(道生) - 증산도는 타종교를 포용하는 초종교로 신천지의 보편적 생활 문화

 

저는 천주교를 시작으로 참진리를 찾아서 기독교와 불교 등 여러 종교를 신앙했습니다.

기성종교를 신앙하면서 세상을 사는 데 도움도 받았지만, 완전한 진리가 아니다 보니 공허한 저의 마음을 진리적으로 충족해 주지 못했습니다. 현재 세상 사람들이 가장 많이 믿고 있는 유불선 등 기성종교는 2, 3천 년의 역사가 됩니다.

 

 

기성종교는 지난 2~3천 년 동안 타종교를 포용하지 않고 배척하는 등 이념적 갈등과 투쟁의 역사였습니다.

요즘 들어 타종교를 인정하고 포용하는 생과 화합을 말하지만, 그 역시도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한 마디로 기성종교는 이념과 독특한 신앙 문화와 신앙생활로 인하여 타종교를 포용하지 못한 채 수천 년이 지나버렸습니다. 

 

 

 

새 하늘 새 땅이 펼쳐지는 신천지(新天地)의 인류 보편의 생활문화 초종교(超宗敎증산도를 접하게 된 것은 TV 통신사를 바꾸면서부터입니다. 종교방송을 보기 위해 채널을 돌리다가 증산도 STB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이제까지 어디에서도 들어보지 못한 충격적인 진리 이야기에 넋을 빼앗겨 버렸습니다.

 

 

 

 

 

 

 

 

 

 

"도시교민화민(都是敎民化民)이니라.

이는 모두 창생을 교화하는데 그 사명이 있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5:347:13)

 

 

제가 기성종교를 신앙하면서 진리 공부를 나름대로 해봤기 때문에 종교에서 말하는 핵심을 어느 정도 안다고 자부했었습니다.

그런데 증산도에서 말하는 진리는 저의 생각을 한순간에 무너지게 했을 정도로 너무나 완벽했습니다.

 

타종교를 포용하지 못하는 기성종교와 너무 달랐습니다.

저는 증산도 상생방송을 1년 넘게 시청하고 제대로 진리 공부를 하기 위해 증산도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도장에서 책임자분과 많은 도담(道談)을 나누었습니다.

우주의 봄여름 철에 인간을 제도하기 위해 예수, 석가, 공자 등의 성자를 내려보내신 참하나님이 바로 증산상제님이십니다.

 

증산도는 인간으로 강세하신 참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 창도(創道)하신 무극대도(無極大道)로 기성종교, 곧 선천의 종교를 포용하면서도 초월하는 진정한 초종교입니다. 그리고 가을개벽이 지나 후천 5만 년의 지상 선경세계, 신천지의 지구촌 인류 보편적 생활문화입니다.

 

 

 

 

 

 

 

 

 

 

"공자, 석가, 예수는 내가 쓰기 위해 내려보냈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40:6)

 

 

도장에서 긴 도담(道談)을 마치고 증산도 도전, 우주 변화의 원리, 춘생추살, 개벽실제상황 등 증산도 진리 도서를 구매하여 읽기 시작했습니다. 먼저 정식으로 증산도 도생(道生)이 되는 입도(入道)를 하기 위해 입문(入門)을 했습니다.

 

증산도는 종교를 초월하는 초종교이며 신천지의 인류 보편의 생활 문화가 맞는다는 확신을 갖고 도장에서 태을주 수행도 하고 진리 교육을 받으며 치성 참석도 빠지지 않고 했습니다.

 

 

 

3개월이 지날 때쯤 진리의식이 많이 고양된 것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밖으로 드러난 큰 변화하는 저의 몸이 달라졌다는 것입니다.

저는 당뇨 수치가 굉장히 높은 당뇨병 환자였습니다.

 

약을 먹고 식이요법과 운동도 병행했지만 좀처럼 호전되지 않던 당뇨 수치가 정상치로 돌아왔습니다. 당뇨 수치가 떨어지면서 당뇨병으로 인해 생겼던 합병증도 하나둘 사라져갔습니다. 이제는 예전의 몸으로 회복되었습니다.

 

 

 

 

 

 

 

 

 

 

"태을주는 구축병마주(驅逐病魔呪)니라.

내가 이 세상의 모든 약 기운을 태을주에 붙여 놓았나니 만병통치 태을주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3:313:8)

 

 

사실 상생방송을 시청할 때 여러 도생(道生)님이 천지조화(天地造化) 태을주의 체험사례를 보면서도 솔직히 긴가민가했습니다.

그런데 현대의학에서 치료 사례를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난치병으로 인식되는 당뇨병이 나았다는 것이 너무 신기하고 감사했습니다.   

 

 

제가 직접 몸으로 체험하고 나니 이제는 다른 도생(道生)님 못지않게 태을주의 조화세계에 확신을 갖게 되었습니다.

제가 상생방송을 시청 초기에 증산도에 대해서 긍정적으로 느꼈던 것은 바로 증산도는 종교를 초월하는 초종교이면서도 타종교를 포용하고 인정한다는 점이었습니다.

 

 

 

 

 

 

 

 

 

 

'증산도는 종교가 아니다.

이것은 증산도를 보는 모든 명제의 대전제이다.......

 

증산도는 선천(先天) 종교문화의 모든 한계를 극복한 초종교(超宗敎)다.

종교문화의 범주를 넘어서서 인류문화를 총체적으로 개벽한 인간의 생활문화의 대도(大道)이다.'

(증산도 도전 초판 간행사 中)

 

 

 

증산상제님께서는 인간으로 강세하시기 전에 성자들을 내려보내신 참하나님이십니다.

신천지의 초종교 증산도에서는 성자들의 역할과 기성종교의 사명을 인정하고 포용하지만, 가을개벽기에는 인간으로 오신 상제님을 모셔야 합니다. 

 

기성종교의 결론도 용화세계, 지상천국, 대동세계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시는 미륵부처님, 하나님, 옥황상제님의 진리를 만나야 한다는 것입니다.

 

 

 

타종교를 포용하고 인정하는 증산도, 기성종교를 초월하는 초종교 증산도, 후천 5만 년의 지상경세계, 새 하늘 새 땅의 신천지(新天地)의 인류 보편의 생활 문화 증산도를 신앙하게 해주신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조상님들의 크신 은혜에 머리 숙여 감사 올립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유불선 성지를 내려보내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신천지의 인류 보편의 생활 문화가 될 초종교 증산도를 신앙하게 된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