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의 길 완전한 진리 참 진리를 찾아서

대우주의 온전한 진리를 찾아 나선 진리의 여정

완전한 진리를 찾아온 진리의 길, 참 진리를 찾아서 걸어온 여정에 마침표를 찍는다.

 

 

 

 

 

 

 

 

 

 

 

경북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평생 걸어진리의 길, 완전한 진리 참 진리를 찾아서

 

유교, 불교, 기독교, 도교 등 각 종교를 신앙하는 종교인, 그리고 기성종교인 외에 세상 어디에 완전한 진리가 있다고 믿고 참 진리를 찾아서 진리의 길을 걸어온 사람 등 수많은 사람이 있고, 사람에 따라 자신의 가치관으로 진리를 바라보고 평가하는 기준은 제각각입니다.

 

지구촌 70억 인류가 하나의 종교로 통일되지 못했다는 것은 기성종교가 인류 보편의 종교가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살면서 완전한 진리, 참진리를 찾아서 진리의 길을 걸어왔습니다.

불교, 도교, 기독교 등 여러 진리 단체를 찾아 진리 교육도 받고 서적 등도 읽으며 공부하면서 좋은 말씀과 옳은 말씀이 많다는 생각은 들었지만, '이것이 참 진리다.', '이것이 완전한 진리다.'라는 확신이 들지 않았습니다.

 

 

 

 

 

 

 

 

 

 

 

제가 수십 년 동안 완전한 진리 참 진리를 찾아 나선 진리의 길에 마침표를 찍게 된 것은 전혀 생각지도 않았던 TV 방송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가끔 각 종교 방송을 시청했는데 채널을 돌리다가 우연히 증산도 STB 상생방송을 보게 됐습니다.

마침 상생방송에서는 우주가 태어나고 순환하면서 영원히 돌아가는 법칙, 바로 대자연의 이법(理法)을 설명해 주는 <우주 변화의 원리> 강의가 방송되고 있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 프로그램에서 전해주는 인간의 삶, 인류 역사와 대자연의 법칙 등 우주 변화의 원리 이야기를 초등학생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직업과 계층,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누구나 들이면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 주었습니다.

 

인간이 자기중심적인 가치관과 자신이 신앙하는 종교를 중심으로 세상을 바라보편협한 생각을 해서 그렇지 우주가 돌아가는 대자연의 변화 섭리는 종교와 철학의 탄생과 결론, 그리고 가장 합리적이고 이성적인 과학적 사고로 대자연의 질서를 체계적으로 풀어주는 법칙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내가 참 진리를 찾아서 걸어온 진리의 길에 마침표를 찍을 완전한 진리를 찾았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하던 중 제가 살던 지역의 채널이 갑자기 바뀌는 바람에 약 2년 정도 상생방송을 시청하지 못하게 됐습니다.

 

그 2년의 세월 동안 저는 상생방송 시청 중에 소개됐던 증산도 도전개벽 실제상황 등 증산도 진리 서적을 구매해 2~3회씩 집중해서 읽었습니다.

 

 

 

왜? 이 세상은 투쟁과 대립, 분열과 갈등의 천국이 되었는가? 라는 질문을 던지면 과학은 전혀 설명을 못 하고, 철학과 기성종교는 원론적인 대답만 내놓는데 그칩니다. 한 개인과 사회, 국가와 지구촌이 인간 삶의 가장 근본적인 질문 중의 하나인 이 문제에 대답하지 못하고 해결책을 제시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완전한 진리가 아닙니다.

 

 

 

 

 

 

 

 

 

 

 

세상에서는 서로 포용하고 소통하고 화합하고 윈윈하는 상생(相生)의 세상을 말합니다.

많은 사람이 상생문화를 부르짖고 있지만, 실제 현실에서는 상생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 원인은 바로 천지의 질서 때문이란 사실을 모르고 있습니다.

 

지금은 우주의 질서가 상극(相克)으로 돌아가는 선천(先天)이며, 우주의 질서가 전환되면서 앞으로 열린 세상이 바로 상생(相生)으로 돌아가는 후천(後天) 세상입니다.

 

 

 

약 150년 전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 아버지 증산상제님께서는 인간이 그토록 찾아 헤매던 완전한 진리, 참 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를 창도(創道)하셨습니다. 많은 사람이 참 진리를 찾아서 진리의 길을 걸어가지만, 조상의 음덕과 삼생(三生)의 인연이 있는 사람만이 상제님 진리를 만날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세상 기준으로 보면 많은 사람이 신앙하고 있는 기성종교가 대단한 것처럼 보이고, 잘난 사람, 돈 많은 사람이 커 볼일 수지만, 상제님께서는 그런 사람이 완전한 진리인 상제님 진리를 만나는 것이 아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교화(敎化)의 사명을 맡은 기성종교를 신앙하지 않고 돈과 권력, 지식 등이 많은 사람이 아닌 조상의 음덕과 삼생의 인연이 있는 남은 조선사람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물론 기성종교를 신앙했던 사람과 세상 기준으로 잘난 사람이라 할지라도 조상의 음덕과 삼생의 인연이 있다면 완전한 진리 참 진리를 찾아서 진리의 길을 걸어온 사람도 만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면서 증산도가 과연 완전한 진리인가, 참 진리인가를 수없이 검증하고 확인했습니다.

증산도를 처음 접하고 정식 도생(道生)이 된 입도(入道)식을 올리기 전까지 제가 수년 동안 공부하고 얻은 결론은 상제님 진리는 진정 새 세상을 여는 참 진리이며 완전한 진리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제가 참 진리를 찾아서 진리의 길을 걸어온 지 수십 년 만에 만난 우주의 참 진리 증산도는 완벽하고 완전한 진리였습니다.

완전한 진리 증산도 신앙을 하게 해주신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이 자손을 위해 언제나 기도해 주시는 천상의 조상님들께 깊이 감사 올립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천지인(天地人)이 돌아가는 법칙인 대자연의 섭리를 주재하시는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우주의 참 진리이며 완전한 진리 증산도를 찾아서 신앙하게 된 과정의 입도(入)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Posted by 일신우일신 도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저녁노을* 2018.07.17 05: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참진리를 찾는 길...

    잘 보고갑니다.^^

  2. 청결원 2018.07.17 08: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날씨가 무더운 날씨네요~
    건강 유의 하시고 포스팅 잘 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