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소식(Good News) 생명과 구원의 복음

지구촌 70억 인류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좋은 소식(Good News)

가장 영광스러운 축복의 복음, 아버지 하나님의 진정한 명과 구원의 복음

 

 

 

 

 

 

 

 

 

 

 

증산도 경기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참하나님의 생명과 구원의 복음, 꿈과 희망을 주는 좋은 소식(Good News)

 

사람마다 종교를 접하게 되는 계기가 다 다를 거라 생각됩니다.

제가 종교와 처음 인연을 맺은 것은 굴곡진 삶이 시작되면서부터입니다.

 

누구나 그렇듯이 자신의 원한다고 해서 원하는 삶만 살 수 없습니다. 일을 하다 보면 순탄하게 일이 잘 될 때도 있고 일지 잘 안 풀릴 때도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일이 일부 원만하게 진행된 때도 있었지만, 제가 원하지 않았던 상황이 지속하면서 도대체 무엇이 문제인지 현실의 문제를 풀고 해답을 찾기 위해 종교의 문을 두드렸습니다.

 

 

 

 

 

 

 

 

 

 

먼저 기독교의 문을 두드렸습니다.

교회에서는 먼저 인간은 죄인이라는 원죄론을 말하면서 우리의 모든 죄를 용서하기 위해 예수님이 피 흘렸고 그로 인해 인간은 죄 사함을 받고 영원한 생명과 구원의 복음을 듣게 됐다고 했습니다.

 

다시 말해 세상 모든 사람은 예수님을 믿고 섬기는 것, 예수님을 영접하는 것이 참다운 생명과 구원의 복음인 좋은 소식(Good News)이라고 했습니다.

 

 

 

일반적으로 기독교에서 말하는 좋은 소식(Good News)이란 예수님의 생명과 구원의 복음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복음,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그리스도의 복음, 영광의 복음, 평안의 복음, 구원의 복음 등으로도 말하고 있습니다.

 

원죄를 지은 죄인이니 예수님을 영접하여 간절히 믿고 기도하면 생명과 구원의 복음, 좋은 소식(Good News)가 저에게도 전해질 것이라고 했습니다.

 

 

수년 동안 열심히 믿고 기도하면서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Good News), 생명과 권의 복음을 전하면서 신앙했는데 저의 삶은 좀처럼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저의 믿음이 부족한 건지 아니면 기독교 교리에 문제가 있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기독교에서 해답을 찾기 어렵다는 생각에 신앙을 그만두었습니다.

 

 

 

 

 

 

 

 

 

 

다음에는 불교의 문을 두드렸습니다.

처음에는 집과 가까운 절을 다니다가 큰 스님들을 찾아다니면서 현실을 풀기 위한 해답을 찾고자 했습니다.

모든 스님이 이구동성으로 인과(因果)의 법칙, 바로 연기법(緣起法)을 말했습니다.

 

 

처음에는 모든 것을 제 탓으로 돌리고 이것이야말로 기독교에서 말하는 진정한 생명과 구원의 복음이며 좋은 소식(Good News)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서 의문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이 세상의 모든 일이 전생의 죄업으로 인한 업보라면 현생의 내 삶이 아무런 의미가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생의 업보에 대해 참회하면서 선업을 쌓으면서 살아가야 한다는 것 자체가 수수 천년 동안 역사를 개척하고 문명을 발전시키는 현실 문제를 놓고 보니 모순점이 많았습니다.

 

 

인간이 미래를 위해 현실에서 노력하고 충실히 하는 것은 맞지만, 그렇다고 해서 현생(現生)의 삶이 전생(前生)의 죄업을 참회하고 다음 생(生)을 위해서만 산다는 것이 너무 막연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독교와 불교를 신앙하면서 배운 것들도 많았습니다.

그러나 기독교와 불교는 내가 해답을 찾고 했던 좋은 소식(Good News), 참다운 생명과 구원의 복음은 아니었습니다.

 

기독교와 불교 외에도 타종교를 다녔지만, 저가 던진 질문의 해답은 들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명상과 영성 등을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뉴에이지 계통의 단체를 알게 됐습니다.  

 

 

 

인간은 본래 '빛의 존재'이며 새로운 시기에 새로운 인간, 즉 신인간(新人間)으로 태어난다는 것이었습니다.

명상 단체에서는 지금은 지구의 대변혁기이며 새로운 세상이 열리고 그때 신인간이 탄생한다고 했습니다.

 

명상과 영성, 그리고 새로운 인간이 열어가는 새로운 세상 등에 심취해 있던 중 우연히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그런데 제가 명상 단체에서 보고 들은 내용이 다소 차이는 있지만, 증산도에서도 똑같은 내용을 말하고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증산상제님께서 참하나님 아버지라는 사실과 증산도가 완전한 진리라는 생각을 하지 않았습니다.

상제님은 선천 종교의 예수, 석가, 공자 등의 성자라고 생각했고, 증산도 역시 기성종교 중의 하나라고만 인식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비롯한 상생방송의 여러 진리 프로그램을 보면서 증산도가 참진리이며 증산상제님께서 참하나님 아버지라는 사실에 확신이 들었습니다.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께서 가을개벽기에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것이 생명과 구원의 복음이며 진정한 좋은 소식(Good News)이라는 것입니다.

 

 

 

 

 

 

 

 

 

 

우주를 통치하시는 인격신으로서의 상제님뿐만 아니라, 비인격적인 천지부모(天地父母), 즉 하늘 아버지와 땅 어머니의 위대함과 거룩함을 새롭게 알게 됐습니다.

 

그리고 조상 선령님과 자손의 관계, 목적률과 인과율로 돌아가는 우주의 법칙과 신(神)과 인간의 관계, 원(寃)과 한(恨), 인류 창세 역사와 시원 문화, 천지를 대행하는 인간의 존엄성 등 그동안 제가 풀지 못하고 해답을 듣지 못했던 모든 의문이 증산도 진리를 통해 모두 해소되었습니다.

 

 

 

참하나님아버지와 하나님 어머니이신 상제님과 태모님을 모시는 증산도는 제 진리 여정의 마지막이라고 확신합니다.

제가 힘 닫는 데까세상 사람들에게 참다운 생명과 구원의 복음, 좋은 소식(Good News)을 전하겠습니다.

 

인류 미래의 유일한 꿈과 희망인 증산도를 신앙하게 해주신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조상님들께서 부족한 저에게 생명과 구원의 복음을 듣고 해주신 것에 깊이 감사 올립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인간으로 오신 하나님 아버지와 하나님 어머니이신 상제님과 태모님께서 70억 지구촌 인류에게 참다운 생명과 구원의 복음, 좋은 소식(Good News)을 전해주기 위해 창도(創道)한 증산도를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신앙을 하기 위한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Posted by 일신우일신 도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뉴론7 2018.07.20 15: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날씨가 정말로 폭탄느낌이네요
    시원한 맥주에 치킨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