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종교를 뛰어넘는 우주 최고 최상의 진리

by 일신우일신 도생 2018. 7. 24.

불교, 유교, 기독교 등 기성종교를 뛰어넘는 초종교(超宗敎) 우주 최고 최상의 진리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증산상제님의 대도(大道) 증산도 진리

 

 

 

 

 

 

 

 

 

 

 

 

증산도 경기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기성종교를 뛰어넘고 초월하는 우주 최고 최상의 진리 증산도

 

순탄치 않은 삶의 여정에서 많이 부족하지만, 우주의 참진리를 찾아 나섰던 제가 우주에서 더는 높은 존재가 없는 지고지존(至高至尊) 참하나님 증산상제님의 진리를 만나는 영광과 축복을 받았습니다.

 

 

제가 살아오면서 여러 종교를 두루 다녔습니다.

초등학교 때는 친구들과 어울려 기독교 종교 생활을 했고, 중학교 때는 영어와 수학을 가르쳐 준다는 말에 통일교 교회를 다녔습니다. 그때 제 목적은 진리와 신앙을 배우기보다는 영어와 수학을 배우기 위한 목적이었습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군대에 입대했습니다.

군대를 다녀온 분들은 다 아는 내용이지만, 군대의 종교 생활은 사회의 눈으로 보면 아무것도 아니지만 작은 특혜?가 주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입대하기 전부터 종교 생활을 한 사람도 있겠지만, 종교에 관심 없는 사람도 종교 생활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저는 기독교와 통일교 교리에 대해서는 기본적으로 알았기 때문에 불교를 택했습니다.

저는 군 생활 3년 내내 불교 군종 장교님에게 너무 좋은 진리 말씀을 들으면서 큰 감명을 받았습니다. 

 

군 제대 후 결혼을 하고 나서도 아내,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불교 신앙을 하며 불교는 가족 모두의 종교가 되었습니다.

저의 짧은 생각에 불교는 기독교와 통일교 등 기성종교를 뛰어넘는 우주 최고 최상의 진리라고 생각하며 불교 공부를 계속했습니다.

 

 

제가 오랫동안 불교 공부를 하면서 종종 불교 방송을 시청했고, 가끔은 다른 종교 채널도 시청했습니다.

어느 날 종교 방송을 보기 위해 채널을 돌리던 중 우연이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제가 불교 방송을 비롯하여 기독교, 유교, 원불교, 천주교 등의 종교 방송을 시청했었지만, 증산도 상생방송은 처음 접해본 종교 방송이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에서 나오는 진리 내용은 기성종교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그 깊이가 깊고 충격적인 내용이었습니다.

 

 

저는 불교가 기성종교를 뛰어넘는 우주 최고 최상의 진리라고 생각했었는데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그 생각이 와르르 무너져버렸습니다. 저는 '세상에 이런 진리도 있었구나'라는 생각을 하면서 증산도 상생방송에 심취해 6개월 동안 증산도에서 말하는 진리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상생방송을 6개월 시청하고 제가 내린 결론은 불교가 기성종교를 뛰어넘는 우주 최고 최상의 진리가 아니고, 증산도야말로 기성종교를 포용하면서 기성종교를 뛰어넘는 진정한 초종교(超宗敎)로 우주 최고 최상의 진리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상생방송에 전화하여 증산도 진리 서적을 받아보고 집중해서 읽었습니다.

책을 읽으면서 더 제대로 진리 공부를 해야겠다고 결심하고 증산도 도장을 방문하였습니다.

 

 

도장에서 진리 이야기를 나눈 끝에 증산도가 우주 최고 최상의 진리라는 제 확신이 틀리지 않았다는 생각에 증산도의 진리, 증산도 도전, 춘생추살, 개벽실제상황 등 증산도 진리 관련 책자를 사서 읽었습니다.

 

 

증산도 진리 관련 서적을 읽으면 읽을수록 증산도가 기성종교와는 비교할 수 없는 우주 최고 최상의 진리라는 확신이 300%, 1000% 확신하게 됐습니다. 저는 정식으로 증산도 도생(道生)이 되기 위해 21일 동안 진리 교육과 태을주 수행을 끝내고 마침내 증산도 신앙인이 되었습니다.

 

 

누구나 그러하듯 인간은 생로병사의 과정에서 희로애락을 겪으며 인생의 여정을 걸어갑니다.

참 나를 찾는 진리의 여정, 참진리를 찾는 진리의 여정에서 기성종교를 뛰어넘는 진정한 초종교(超宗敎)이며 기성종교의 성자를 보내신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의 진리, 우주의 최고 최상의 진리 증산도를 만난 것이 제 인생 최고의 여정이었습니다.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이신 상제님과 태모님의 신앙인이 되고 나니 불현듯 저의 지난 삶이 스쳐 지나갔습니다.

 

저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굴곡졌던 유소년기와 기독교, 통일교를 신앙했던 때와 불교를 우주 최고 최상의 진리라고 생각하며 신앙했던 시절은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의 대도(大道) 진리, 우주 최고 최상의 진리 증산도를 만나기 위한 필연적인 과정이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상생(相生)의 가을우주를 여는 참하나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를 신앙하게 허락해 주신 천지의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천지의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 그리고 태상종도사님괴 종도사님, 저를 증산도로 인도해 주신 조상님들의 크고 깊은 은혜에 깊이 감사 올리며 상제님의 천하사(天下事)를 성사재인(成事在人)하는 도생(道生)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동서양 기성종교의 성자를 내려보내신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 아버지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종교를 뛰어넘는 초종교, 우주 최고 최상의 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를 신앙하게 된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