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 지상천국

진정한 상생(相生)의 세상, 새 하늘 새 땅의 아버지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 지상천국

 

 

 

 

 

 

 

 

 

 

 

 

증산도 강원 지역 최ㅇ 도생(道生) - 우주의 통치자이신 아버지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 지상천국

 

제가 기독교 수십 년 신앙에서 원죄론과 함께 가장 많이 들었던 말이 '아버지 하나님의 나라가 가까이 왔다.' ' 새 하늘 새 땅, 즉 하나님 아버지의 나라 신천지 지상천국이 가까이 왔으니 회개하고 복음을 믿어라.'는 말이었습니다.

 

 

저는 기독교 신앙을 하면서 믿음과 회개의 신앙생활을 통해서 구원을 받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언제일지는 모르지만, 언젠가는 주님께서 약속하신 아버지 하나님의 나라, 영광의 나라 신천지 지상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는 축복의 약속을 굳게 믿었습니다.

 

 

그런데도 누구 못지 않은 열성적인 믿음의 결과는 그리 좋지 않았습니다.

천상의 아버지 하나님께 끊임없는 기도와 예배를 올렸음에도 불구하고 가정문제 때문에 스트레스가 쌓이면서 불면증이 생겼고, 건강은 하루가 다르게 나빠졌습니다. 숱한 날들을 눈물로 참회의 기도를 올렸지만, 응답은 없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기독교 방송을 보기 위해 채널을 돌리다가 증산도 상생방송을 보게 됐습니다.

마침 상생방송에서는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의 말씀이 방송되고 있었습니다.

 

 

마치 자석에 끌린 듯 저는 채널을 바꾸지 않고 상제님과 태모님의 말씀을 계속 시청했고 이어서 방송된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도훈(道訓) 말씀도 계속 시청했습니다.

 

 

이미 140여 년 전에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께서 인간으로 오셨다는 말씀은 진짜 믿기지 않았습니다.

그런데도 저의 마음을 강하게 끌어당기는 말씀에 자리를 뜨지 못하고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했습니다.

 

 

 

 

 

 

 

 

 

 

우주의 질서를 주재하시는 아버지 하나님께서 인간으로 오시어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시고 신천지의 지상천국을 열어 놓는 천지공사(天地公事)를 보셨다는 내용은 충격 그 자체였습니다.

 

 

기독교에서는 막연하게 말세의 심판이 있고 나서 아버지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 지상천국이 열린다고만 말합니다.

그런데 증산도에서는 아버지 하나님께서 140여 년 전에 직접 인간으로 오셔서 아버지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 지상천국을 여는 새 역사의 이정표, 하나님의 역사 설계도인 천지공사를 보셨고, 이 세상은 아버지 하나님께서 만드신 새 역사 설계도 그대로 세상이 돌아간다고 했습니다.

 

 

증산도에서 말하는 아버지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 지상천국은 일방적인 주장이 아니었습니다.

과학과 철학, 그리고 종교와 역사 등을 종합하여 어느 한 군데도 나무랄 데 없이 너무 체계적이고 합리적이며 논리적으로 설명하고 있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제가 느낀 것은 우리가 너무 자기 것만 알고 근시안적인 안목 때문에 철학과 과학과 종교와 역사 등을 종합적으로 바라보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됐습니다.

 

 

몇 날 며칠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망설이다가 증산도 도장을 방문하였습니다.

도장 책임자분과 증산도 진리에 관하여 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제가 기독교 신앙을 오랫동안 했다고 말하니 먼저 인간은 하나님이 만든 피조물이 아니라 우주의 꿈과 이상을 역사에 펼치는 우주의 주인공이라는 말씀이 마음을 파고 들어습니다.

 

 

 

 

 

 

 

 

 

 

우주의 이법(理法)을 주재하시는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과 우주가 영원히 돌아가는 우주 1년 이야기를 들으면서 지루한 줄 몰랐습니다.

 

 

아버지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 지상천국은 단순히 말세라고 하여 열리는 것이 아니라 우주의 질서가 선천 상극(相克)의 시대를 끝내고 후천 상생(相生)의 시대가 열린다는 것이었습니다.

 

 

인간이 이 세상에 출현하면서부터 인간이 주체적으로 역사를 이루어왔듯 아버지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 지상천국도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세상에 인간이 신천지 지상천국, 즉 아버지 하나님의 나라를 인간의 손으로 직 건설해 나간다는 말에 큰 감동이 밀려왔습니다.

 

 

 

 

 

 

 

 

 

 

무엇보다 제가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아버지라고 느끼게 된 것은 "너희에게는 선령(先靈)이 하느님이니라. 너희는 선령을 찾은 연후에 나를 찾으라. 선령을 찾기 전에 나를 찾으면 욕급선령(辱及先靈)이 되느니라."라는 상제님의 말씀이었습니다.

  

 

이 세상에 나를 있게 해주신 부모님과 조상님이 우리에게는 하나님이라는 말씀에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백번 천번 지당하신 말씀을 왜? 나는 단 한 번도 생각해보지 않고 기독교를 신앙했을까 하는 자책감이 들었습니다.

저는 진리 공부를 더 하기 위해 서점에서 『개벽실제상황』과 『환단고기』 등을 구매하여 읽기 시작했습니다.

 

 

집에서 새벽 6시에 상생방송의 아침 수행을 따라 하면서 일과를 시작했습니다.

증산도 정식 도생(道生)이 되기 위한 입도(入道)를 하기 위해 도장에서 진리 교육과 태을주 수행을 했는데 오랫동안 저를 괴롭혀온 불면증이 사라지고 숙면을 하게 됐습니다.

 

 

 

 

 

 

 

 

 

 

제가 기독교 신앙을 오래 해서 아직도 기독교적인 사고가 많이 남아 있고,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아버지 증산상제님의 대도(大道)를 열심히 공부하여 아버지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 지상천국을 열어나가는 진정한 진리의 주인공이 되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우주의 통치자이시며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고 신천지를 열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 진리의 군사부이신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제1의 하나님이신 조상 선령님들의 은혜에 보답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가을개벽기에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고 아버지 하나님의 나라 신천지 지상천국을 열어주신 참하나님 아버지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 신앙하게 된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Posted by 일신우일신 도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버블프라이스 2018.07.28 16: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증산도의 힘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공부의 끝은 없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