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아버지 하나님의 우주 경영 법칙

by 도생(道生) 2018. 7. 31.

우주 변화의 근본 틀이며 대자연의 시간 변화 법칙

생장염장(生長斂藏)은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의 우주 경영 법칙  

 

 

 

 

 

 

 

 

 

 

 

 

증산도 서울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우주를 통치하시는 아버지 하나님의 우주 경영 법칙 생장염장

 

제가 어려서부터 자주 두통이 발생하여 고질병이 됐습니다.

일반적으로 두통은 스트레스를 받거나 환경적인 영향으로 가끔 생길 수 있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평생 두통을 달고 살았는데 병원에서도 원인을 알 수 없다고 했습니다.

 

 

학교를 졸업하고 20대 초반에 이른 결혼을 하여 아이들을 낳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었습니다.

저는 학교생활도 그렇고 결혼 후 주부로서 가정생활을 할 때도 머리가 자주 아파 모든 일에 집중하지 못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두통이란 고질병을 앓아 힘들었지만, 결혼 후 20년 가까이 단란한 가정은 유지됐습니다. 

남편이 지병으로 세상을 떠나면서 가정과 제 마음의 안정, 그리고 조상님과 남편을 기리기 위해 불교를 신앙하면서 저의 진리를 찾는 여정이 시작됐습니다.

 

 

 

 

 

 

 

 

 

 

절에 다니면서 부처님 말씀 공부도 하고 불교에서 말하는 하나님이신 미륵부처님 이야기도 자주 듣게 되었습니다.

 

불교를 신앙하던 중 상제님 진리로 종교 장사를 하는 난법(亂法) 단체를 다니게 됐습니다.

진리는 없고 무조건 돈을 요구하기에 난법 단체를 안 나갔습니다.

지금에 와서 생각해보면 난법(亂法) 단체를 다닌 것이 증산도를 만나려고 그랬던 것 같습니다.

 

 

 

잦은 두통으로 인해 마음마저 우울해 있을 때 우연이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상생방송에서는 '조상님이 제1의 하나님이다.'라는 말씀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그 이야기를 들으면서 '맞다 나를 이 세상에 존재하게 해주신 부모님과 조상님이 진짜 제1의 하나님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너무 좋은 말에 감동하면서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했습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가장 충격적인 내용은 우주 1년 이야기였습니다.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의 우주 경영 법칙은 너무나 논리적이고 합리적이라 마음조차 설레게 했습니다. 초목농사를 짓는 지구 1년과 같이 아버지 하나님께서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경영 법칙이 바로 생장염장(生長斂藏)입니다.

 

 

 

"내가 천지를 주재하여 다스리되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이치를 쓰나니 이것을 일러 무위이화(無爲以化)라 하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4:58:4)

 

 

 

한동안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증산상제님은 아버지 하나님이시고 증산도가 참진리라는 확신이 들어 증산도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저는 증산도 도장 책임자분에게 증산도 신앙을 하고 싶다고 했고 21일 정성 공부를 하기로 약속했습니다.

21일 동안 도장에 나와 태을주 수행과 증산도 진리 교육을 받기로 약속하고 다음 날부터 도장에서 수행과 교육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집에서는 아침저녁으로 상제님과 태모님, 그리고 조상님 전에 청수(淸水)를 모시고 증산도 『도전道典』을 읽었습니다. 

우주 1년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아 집중적으로 교육해 달라고 부탁했더니 도장의 책임자분께서는 아주 쉽게 우주 1년을 설명해 주셨습니다.

 

우주론 교육을 받고 제가 내린 결론은 생장염장의 우주의 이법은 대자연에 내재한 법칙이면서 아버지 하나님의 우주 경영의 법칙이라는 것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의 말씀과 행적이 담긴 도전道典을 보면서 많은 눈물을 흘렸습니다. 참 신기한 일은 도장과 집에서 태을주 수행과 청수를 모시고 진리 공부를 하면서부터 평생 저를 괴롭혔던 두통이 어느 순간 사라졌다는 사실입니다.

 

처음에는 두통이 사라진 사실도 잊고 수행과 진리 공부를 했는데 어느 날 '왜? 머리가 안 아프지'라는 생각이 들면서 두통이 벌써 사라졌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입니다.

 

 

 

 

 

 

 

 

 

 

부족한 제가 우주의 참진리를 만나는 축복을 받았기 때문에 세상 사람들에게도 아버지 하나님의 진리 복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천지인(天地人) 삼계를 주재하시는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우주의 여름에서 우주의 가을로 들어가는 하추교역기(夏秋交易期)에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고 후천 5만 년의 조화 선경세계를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인간으로 강세하신 아버지 하나님의 우주 경영 법칙은 대자연의 섭리이고 천지가 둥글어 가는 틀이며 우주의 질서로 절대불변의 이치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 그리고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조산 선령님의 크신 은혜에 깊이 감사 올리면 천지의 은혜에 보은하는 도생(道生)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아버지 하나님이신 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우주의 참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