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조상 천도와 전생과 현생의 업보

by 도생(道生) 2018. 8. 2.

내 생명의 근원 제1의 하나님이신 조상천도와 전생과 현생의 업보(業報)

 

 

 

 

 

 

 

 

 

 

 

 

증산도 충북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 제1의 하나님 조상 천도와 전생(前生)과 현생(現生)의 업보

 

사람마다 인생을 정의하는 것이 다 다르고, 삶 자체를 고뇌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제가 증산상제님의 대도(大道) 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를 만나기 전까지만 해도 제 인생을 정의할 수 없었습니다.

 

 

 

제가 평탄하지 않은 삶을 살았기 때문에 전생(前生)의 업보(業報) 문제와 현생(現生)의 삶의 궤적을 뒤돌아보면서 항상 깊이 고뇌했습니다. 그리고 독실하게 기독교 신앙을 했던 어머니와 열렬하게 불교 신앙을 했던 시어머니가 돌아가시자 두 분이 현생에서 맺힌 원(寃)과 한(恨)을 풀 수 있도록 조상 천도(薦度) 문제를 깊이 생각했었습니다.

 

 

 

 

 

 

 

 

 

 

어머니와 시어머니께서는 부족한 딸, 부족한 며느리에게 한없는 사랑을 주시고 돌아가셨습니다. 

두 분께서 돌아가시고 나서 일제강점기와 6.25 한국전쟁, 그리고 경제개발 등 국가적으로 어려운 시대에 저보다 더 굴곡진 삶을 사셨던 두 분을 생각하면서 전생과 현생, 그리고 업보란 도대체 무엇인가라는 의문을 갖게 되었습니다.

 

 

 

제가 오랫동안 조상 천도와 전생과 현생의 업보에 대해 고민하던 중 마음을 다스리는 책을 구매해 읽으려고 서점에 가게 됐습니다.

읽을만한 책을 사기 위해 서점을 둘러보다가 우연히 전생과 현생, 업보와 조상 천도 등의 내용이 들어있는 책이 있어서 구매해 읽기 시작했습니다.

 

그 책에는 전생과 현생의 업보와 조상 천도 외에도 책 내용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천부경(天符經) 내용도 들어 있었습니다.

 

 

 

 

 

 

 

 

 

 

천부경 81자의 의미와 내용은 증산도에 입도(入道)하고 알았습니다.

9천 년 전부터 입에서 입으로 구전되어 내려온 천부경은 우주의 섭리와 역사, 진리와 인생의 비밀이 들어 있는 인류 최초의 경전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그때만 해도 천부경에 대한 깊은 의미를 모른 채 천부경이 너무 좋아 몇 번 읽었는데 마음이 편해져 외워서 자주 읽고 다녔습니다.

그러다가 우연이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마침 상생방송에서는 태을주 주문이 흘러나왔는데 너무 듣기 좋아 따라 하다가 금방 외웠습니다.

 

 

 

 

 

 

 

 

 

태을주와 천부경을 외우면서 상생방송을 시청하는데 조상님에 대한 말씀과 조상 천도식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조상님은 제1의 하나님이다.'라는 말씀에 큰 충격을 받았고 그 말씀에 가슴이 먹먹해졌습니다.

갑자기 돌아가신 어니와 시어머니가 생각나면서 두 분도 저에게는 하나님과 같은 존재이셨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태모님께서 시천주주(侍天主呪)를 크게 읽으시며

'만민의 죄업을 풀어 주실 것과 온 세계에 새로운 행복을 내려 주실 것'을 상제님께 일심으로 기도하시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11:114:13)

 

 

 

 

 

 

 

 

 

 

증산도 상생방송에서는 조상 천도뿐만 아니라 대자연의 질서와 인류 역사,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과 천지간에 가득 찬 신(神)과 전생과 현생, 삶과 죽음 등 세상의 모든 진리 이야기가 흘러나왔습니다.

 

 

 

무엇보다 증산도 상생방송에서는 제가 그토록 궁금해했던 전생과 현생, 그리고 업보의 문제를 다룬 프로그램도 방송되었습니다.

 

선천 상극(相克)의 역사 속에서 살다간 인간은 단 한 사람 예외 없이 죄업을 지었고 윤회와 업보의 굴레 속에서 살아왔습니다.

상극의 질서로 돌아간 우주의 여름철을 끝나고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우주의 가을세상을 열기 위해 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우리 후생(後生)도 잘 닦으면 그 신명(神明) 그대로 오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11:267:7)

 

 

 

 

 

 

 

 

 

 

인간으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께서 지구촌 인류가 전생과 현생에서 지은 죄업을 대속하시고 벗겨주시지만, 자신도 전생과 현생에서 지은 죄를 참회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지구촌 인류가 전생과 현생에서 지은 업보를 천지부모(天地父母)님이신 상제님과 태모님께서 소멸도 시켜 주시지만, 인간 스스로도 언제나 참회하면서 자신의 죄업을 닦아 나가야 한다는 말씀이었습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그동안 의문으로 남았던 조상 천도와 전생과 현생의 업보 문제 등 모든 궁금증이 해소되었습니다.

마치 명치를 답답하게 했던 체증이 한순간에 싹 내려가는 듯한 시원함을 느꼈습니다.

 

상생방송에 전화를 걸어 집과 가까운 도장을 안내받아 통화했습니다.

도장 책임자분과 이야기를 나누고 21일 동안 태을주 수행과 증산도 진리 교육을 받고 입도(入道)하였습니다.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제님께서는 "삼생(三生)의 인연이 있어야 나를 따르리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전생과 현생, 그리고 후생의 인연이 있어야 상제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를 신앙할 수 있다는 말씀이었습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 동안 인류가 지은 죄업을 대속하시고 인류구원을 위해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이십니다.

 

 

 

제가 전생과 현생에서 지은 죄업의 업보도 닦으면서 후생의 인연을 만드는 참일꾼으로 거듭 태어나겠습니다.

부모님과 조상님의 은혜로 이 세상에 태어난 것에 깊이 감사 올리며 조상 천도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가을우주의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를 신앙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신 상제님과 태모님, 태사부님과 사부님, 그리고 조상 선령님의 큰 은혜에 깊이 감사 올리며 보은하는 도생(道生)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상생(相生)의 후천 5만 년 신천지(新天地)를 열어주신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도생(道生)들이 참하나님의 참진리 증산도에 들어와 전생과 현생의 업보를 닦고 인류의 새로운 역사를 열기 위한 구도(求道)의 여정을 시작하는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