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산도 증산상제님 어천대치성

인류 구원과 상생(相生)의 신천지(新天地) 후천 5만 년 새 역사를 열어주시고

천상 보좌로 환궁하신 증산상제님 제109주 어천대치성 봉행

 

 

 

 

 

 

 

 

 

 

 

지구촌 인류의 죄업을 대속하시고 가을우주의 새 역사를 열어주신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 천상 보좌로 환궁 날을 기리며 제109주 어천대치성을 봉행합니다.

 

 

증산상제님은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과 신명(神明)을 구원하고 상생의 세상을 열어주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참하나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의 도조(道祖)이십니다.

 

 

증산상제님께서는 상극(相克)으로 돌아간 선천 5만 년의 세상을 문 닫고 상생(相生)의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의 조화 선경세상을 열어주셨습니다.

 

 

 

 

 

 

 

 

 

 

1871년 음력 9월 19일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는 상극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 동안 억조창생이 지은 죄업을 대속하시고 다가오는 새 시대에 창생으로 하여금 영원한 강녕을 얻을 수 있도록 크나큰 은혜와 축복을 내려주시고 1909년 음력 6월 24일 천상 보좌로 올라가셨습니다.

 

 

어천절은 증산상제님께서는 상생으로 열리는 가을우주의 새판을 짜신 9년 천지공사를 모두 마치시고 천상보좌로 환궁하신 날입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지난 106주 증산상제님 어천대치성 시에 증산도 도생(道生)들에게 내려주신 도훈(道訓)에서 증산상제님의 어천절은 예수, 석가, 공자 등 선천 성자들의 시대가 끝나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나님의 시대가 시작된 날이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증산상제님의 어천절은 선천의 성자 시대를 마감하고 후천 성부 하나님의 새 시대가 선언된 날입니다.

 

 

 

 

 

 

 

 

 

 

 

도기(道紀) 148(2018)년 음력 6월 24일은 제109주 증산상제님 어천절입니다.

증산상제님의 어천절은 성자의 시대가 끝나고 성부 아버지 하나님의 시대가 활짝 열린 날입니다.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을 모시고 대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과 국내 및 해외 각 도장에서 어천대치성을 봉행합니다.

 

 

 

 

 

 

 

 

 

 

 

증산도 증산상제님 제109주 어천대치성 봉행

 

 

일시: 도기(道紀) 148(2018)년 음력 6월 24일(양력 8월 5일) 12:00~18:30

장소: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

일정: 증산상제님 어천대치성 봉행

       음복

       안경전 종도사님 대도(大道) 말씀

       태을주 도공(道功) 전수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Posted by 일신우일신 도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청결원 2018.08.04 15: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주말 보내세요~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