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인생의 숙제에 해답을 준 생명의 진리 완전한 진리

by 도생(道生) 2018. 7. 15.

공허한 마음을 채워주고 내가 사는 이유와 인생의 영원한 숙제에 해답을 준 

참하나님의 완전한 진리, 생명의 진리 증산도

 

 

 

 

 

 

 

 

 

 

 

 

증산도 충북 지역 신ㅇㅇ 도생(道生) - 내 인생의 영원한 숙제에 해답을 준 완전한 진리, 생명의 진리 증산도

 

사람이라면 세상을 살면서 누구나 한 번쯤은 자신의 인생과 삶에 대해 의문을 품어보고 많은 질문을 던져 봤을 겁니다.

그러나 거의 모든 사람이 인생의 영원한 숙제에 대한 해답을 찾지 못한 채 현실이라는 삶의 수레바퀴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하루하루 바쁜 생활 속에서 인생과 삶의 문제가 불현듯 생각나곤 했으며 긴 시간 동안 내 인생의 영원한 숙제를 풀기 위해 노력했지만, 해답을 찾지 못했습니다.

 

 

여느 가장들처럼 저 역시 한집안의 가장으로서 가족을 부양해야 하며 살았습니다.

가족과 나를 위해 열심히 일하면서도 인생의 영원한 숙제를 생각할 때면 마음 한구석이 비어 있는듯했습니다.

 

그래도 저는 이 세상에는 저뿐만 아니라 세상 사람들의 공허한 마음을 채워주고 인생의 참된 의미를 알려줄 완전한 진리, 생명의 진리 참진리가 있을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육체적으로 힘든 것은 휴식을 취하면 회복되지만, 오랫동안 풀지 못한 인생의 영원한 숙제에 해답을 찾지 못하면서 무게를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묵직한 그 무엇인가가 항상 저의 마음을 무겁게 짓눌러 왔습니다.

 

현실적으로 보면 저의 간절한 바람이었지만, 현실 속에서 반드시 일이 이루어지도록 해주는 보이지 않는 세계의 신도(神道)적 측면으로 보면 조상님의 음덕으로 제가 기적적으로 인생의 영원한 숙제에 해답을 주는 증산도를 만났습니다.

 

 

 

신천지(新天地) 생명의 진리,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시고 새 하늘과 새 땅의 새 문명을 열어 놓으신 참하나님의 완전한 진리 증산도를 STB 상생방송을 통해 만나게 됐습니다.

 

업무가 바쁜 시즌이 지나고 비교적 업무량이 적은 겨울철에 들어서면서 시간이 남아 모처럼 홀가분한 마음으로 TV를 시청하였습니다.

 

 

 

 

 

 

 

 

 

채널을 돌리다가 우연히 증산도 상생방송을 보게 됐는데 마침 증산도 진리의 핵심인 우주 1년 이야기와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 상극(相克)의 선천 우주를 문 닫고 상생(相生)의 후천 우주를 여는 천지공사(天地公事)에 대한 내용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상생방송에서 나오는 진리 이야기는 마치 쇠망치로 머리를 내리치느 듯한 충격적인 내용이었습니다.

저는 집 근처 도서관을 방문하여 상생방송에서 소개한 『개벽실제상황』과 『도전』 등 증산도 진리 서적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도전』 속 상제님과 태모님의 말씀은 저의 텅 빈 마음을 채워주었고, 그동안 풀지 못했던 인생의 영원한 숙제에 대한 해답을 주었습니다. 증산도 진리는 제가 그토록 찾아 헤맸던 참하나님께서 열어 주신 생명의 진리이며 세상의 모든 것을 포용하고 조화하는 완전한 진리였습니다.

 

 

 

 

 

 

 

 

 

 

상제님과 태모님께서는 가을개벽기에 인간과 천상의 신명(神明)들을 구원하시고 상생의 후천 5만 년 문명을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오셨습니다.

 

증산도 『도전』을 보면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상제님과 태모님께서 천지부모님으로서 천지의 자식들을 살리기 위해 몸소 인간 세상에 내려오셔서 고난과 희생의 삶, 그 자애롭고 숭고한 천지부모님의 마음이 전해져 왔습니다.

 

 

 

증산도 진리는 기성종교와 철학과 과학과 정치와 사회와 문화 등 이 세상의 모든 것을 포용하고도 남는 완전한 진리였고, 세상 모든 이들의 공허한 마음을 꽉 채우고도 남을 참다운 생명의 진리였습니다.

 

그러나 막상 증산도 도장을 방문하기까지는 용기도 필요했고 저의 마음을 확실하게 다지기 위해서 어느 정도의 시간이 필요했나 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고 진리 서적을 보면서 몇 날 며칠을 뜬눈으로 밤을 새우다시피 하며 고민했습니다. 

 

퇴근 후 증산도 도장을 방문하여 책임자분과 진리 도담(道談)을 나누었습니다.

긴 시간 진리 도담을 나눈 끝에 정식으로 증산도 진리 공부를 하기로 했고, 다음 날부터 퇴근하고 나서 도장에서 증산도 진리 공부를 했습니다.

 

 

 

 

 

 

 

 

 

 

증산도 정식 도생(道生)이 되기 전에 먼저 입문(入門)식을 올렸는데, 입문하기 전날 돌아가신 어머님께서 일가친지 분들과 함께 한복을 곱게 차려입으시고 두 손에는 꽃다발을 든 채 환하게 웃는 얼굴로 불초한 저를 찾아오셨습니다.

 

 

상제님 말씀 그대로 상제님을 신앙하는 도생(道生)들은 조상의 음덕과 삼생(三生)의 인연으로 진리를 만난다는 말씀이 더 마음에 다가왔습니다.

 

 

오랫동안 마음속의 공허함을 채우지 못한 채 진리를 찾아 헤매고 방황하던 이 자손을 위해 천상에서 애끓이며 노심초사하셨을 조상 선령님들을 생각하니 너무 죄송하고 부끄러웠습니다.

 

 

 

 

 

 

 

 

 

 

내 인생의 영원한 숙제에 대해 해답을 준 증산도 진리는 삶의 물음표 인생의 물음표, 역사의 물음표, 우주의 물음표에 대한 해답이 들어있는 우주의 통치자이신 참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 열어주신 생명의 진리, 누구도 시비를 걸 수 없는 완전한 진리였습니다.

 

 

내 인생의 영원한 숙제에 해답을 준 완전한 진리이며 생명의 진리인 증산상제님의 진리 증산도를 만나면서 제 삶의 이정표도 완전히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증산도를 신앙하게 해주신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 그리고 제 생명의 뿌리이신 조상 선령님들의 크고 깊으신 은혜에 머리 숙여 감사 올리며 반드시 보은하는 도생(道生)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우주의 통치자로 천지인 삼계를 주재하시는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상제님과 태모님의 생명의 진리, 완벽하고 완전한 진리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를 신앙하게 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