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신천지 예수교회 신앙에서 증산도 신앙으로

by 도생(道生) 2018. 7. 14.

지인의 손에 이끌려 다니던 신천지 예수교회(신천지 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신앙에서

참하나님의 참진리 증산도 신앙으로

 

 

 

 

 

 

 

 

 

 

 

 

증산도 서울 지역 장ㅇㅇ 도생(道生) - 신천지 예수교회 신앙에서 참진리 증산도 신앙으로

 

결혼하기 전 우리 집은 기성종교를 신앙하지 않은 무종교 집안이었습니다.

교육자이셨던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제 위로 세 분의 오빠 모두가 종교를 갖지 않고 평범하게 살았습니다.

결혼한 남편도 무종교였기 때문에 저는 종교 신앙이란 것을 모르고 살았습니다.

 

 

제가 신천지 예수교회 신앙을 한 것도 가깝게 지내던 지인이 먼저 신천지 예수교회를 다니면서 저에게 권유했기 때문입니다.

수십 년을 신앙이란 것을 모른 채 살아왔기에 신천지 예수교회 신앙 권유를 받고 처음에는 망설였지만, 지인이 자꾸 권유하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신천지 예수교회를 나가게 됐습니다.

 

 

제가 인생을 살아오면서 기독교, 불교, 유교 등 종교 신앙을 하는 주변 사람들로부터 종교 이야기를 듣고 보았지만, 정작 저 자신이 신앙하는 것은 처음이라 신앙이 무엇인지, 신앙을 어떻게 하는지를 전혀 몰랐습니다.

 

 

 

 

 

 

 

 

 

 

"천지대운(天地大運)이 이제서야 큰 가을의 때를 맞이하였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7:38:4)

 

 

신천지 예수교회 신앙도 자세한 교리 내용도 모른 채 그저 말씀하시는 내용을 듣고 무조건 하나님 앞에 가족 모두가 건강하고 가정이 화목하게 해달라고 만 기도했습니다. 그렇게 신천지 예수교회 신앙생활을 한지 6개월 남짓 지났을 때 저에게 운명적인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민족의 대명절을 맞이하여 친정집에 인사를 하러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교통사고가 났습니다.

 

 

눈이 제법 많이 내리면서 조심스럽게 운전하며 돌아오는데 앞차가 급정거하면서 눈길에 미끄러진 차량 여러 대가 연쇄 추돌한 큰 사고였습니다. 연쇄 추돌사고로 차들이 많이 파손됐고 제 차는 많이 부서져 폐차했고 몸도 다쳐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고 퇴원했습니다.

 

 

명절 연휴와 교통사고, 병원 입·퇴원과 집에서 쉬는 과정을 거치면서 신천지 예수교회 신앙을 자연스럽게 멀어졌습니다.

제가 6개월 남짓 신천지 예수교회 신앙을 했다지만, 사실 교리와 신앙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르는 것과 다름없었기 때문에 신천지 예수교회를 다시 나가야겠다는 생각이 없었습니다. 

 

 

 

 

 

 

 

 

 

 

"가을바람이 불면 낙엽이 지면서 열매를 맺는 법이니라.

그러므로 이때는 생사판단을 하는 때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44:2~3)

 

 

제가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집에서 몸조리하는 과정에 우연히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에서 미륵부처님 이야기가 나오길래 처음에는 불교방송인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계속 시청하다 보니 불교방송이 아니고 증산도에서 운영하는 상생방송이라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특히 저를 놀라고 가슴 뛰게 했던 내용은 우주에도 지구 1년과 같은 우주 1년이 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인간의 호흡과 맥박, 하루와 지구 1년, 그리고 우주 1년이 똑같은 수(數)로 되어있고, 같은 시스템으로 돌아간다는 놀랍고 신기한 내용이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 프로그램에서는 예수, 석가, 공자 등 선천 기성종교의 성자를 내려보내신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께서 인간으로 다녀가셨다는 충격적인 이야기가 전개됐습니다.

 

 

 

 

 

 

 

 

 

 

증산도의 진리와 신앙에 대한 프로그램 시간이 끝나면서 호기심과 아쉬운 마음에 증산도 상생방송 프로그램을 계속 시청하게 됐습니다.

 

 

제가 제 평생 처음으로 종교 생활의 신천지 예수교회 신앙은 제 의지로 한 것도 아니었고, 제대로 신천지 예수교회 신앙생활을 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증산도 진리를 접하고 나서는 신천지 예수교회의 신앙에 관한 생각이 제 머릿속에서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너희들은 어디를 가든지 누구를 해코지 말고, 남의 험담을 하지 말고, 매사에 원형이정(元亨利貞)으로 나아가거라.

모든 일을 천도이성(天道理性)으로 해야지 남의 것을 탐내면 못쓰나니 마음을 잘 먹어야 하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8:31:1~2)

 

 

 

 

 

 

 

 

 

 

증산도 상생방송에서는 증산도 진리와 증산도 신앙에 관련된 프로그램도 있었지만, 일반인에게 유익한 프로그램도 많이 방영되어 전혀 지루한 줄 몰랐습니다. 저는 증산도 상생방송에 채널을 고정하고 매일 증산도 진리와 신앙 이야기 프로그램을 시청했습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 서적을 읽고 난 후에 저는 마음을 완전히 굳히고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증산도 도장을 방문하고 긴 도담(道談)을 나눈 후 증산도 진리가 참진리라고 확신을 하고 도장 책임자분께 증산도 신앙을 하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매일 도장에서 태을주 수행과 증산도 진리 교육, 그리고 증산도 신앙 예법 등을 배우고 참하나님의 대도(大道) 진리 증산도에 입도(入道)했습니다.

 

제가 신천지 예수교회 신앙에서 증산도 신앙을 하도록 이끌어주신 조상님들의 크신 은혜와 증산도 신앙을 하게 해주신 상제님과 태모님, 태상종도사님과 종도사님의 은혜에 깊이 감사 올리며 보은(報恩)하는 증산도 신앙인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을 주재하시는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 아버지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신앙하게 된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